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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벤더 시장 – 2020~2022년까지 개요 및 범위, 시장 참여자, 시장 조사, 성장 기간

빅 데이터의 출현과 압축 된 기간 내에 정확한 결정을 내려야하는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지난 10 년 동안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I) 및 분석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는 주로 데이터웨어 하우스와 같은 대규모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방대한 양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를 분석하는 프로세스로 정의됩니다. 데이터의 숨겨진 추세와 패턴을 감지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추적하며 비즈니스 사용자가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향상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는 경영진과 비즈니스 사용자가 정기적 인 운영, 전술적 및 전략적 계획에 필요한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할 수있는 전략적 관리 도구로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INTELLIGENCE (BI) VENDORS MARKET에 대한 보고서는 최근 Kenneth Research에서 발표했으며, 여기에는 최신 시장 동향, 현재 및 미래 기회와 함께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요인이 포함됩니다. 이 보고서에는 고객이 수익성있는 수익을 얻기위한 매개 변수에 대해 긍정적 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투자 기회에 대한 정보와 함께 시장 확장에 대한 기록이 포함됩니다. BUSINESS INTELLIGENCE (BI) VENDORS MARKET에 대한 보고서에는 2020-2022 년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목격 한 시장 규모, 시장 규모 및 성장률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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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BI는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한 의사 결정 및 전략 계획을 위해 원시 데이터를 의미있는 관련 정보로 변환하는 데 도움이되는 시장 인텔리전스 및 분석의 모든 측면으로 구성됩니다. (마케팅, HR, 급여, CRP 등) 각 부서에 BI를 적용하면 원시 데이터를 유연하게 분석 할 수 있습니다. BI는 데이터를 저장하고 제공하는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는 기업이 고객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좋은 BI 도구를 사용하면 직원이 최고의 고객이 누구인지, 새로운 판매 기회를 통해 판매를 늘리는 방법과 같은 주요 마케팅 질문에 대한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어떤 제품이 유행하고 있는지. 기업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도구를 사용하여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독점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역학

BI 시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은 클라우드 채택 증가, 고급 분석 사용 증가,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채택, 사물 인터넷 (IoT) 지원 기술의 등장입니다. 비즈니스 데이터를 분석하는 전통적인 기술에서 고급 BI 기술로의 전환과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의 양이 급증함에 따라 IoT의 발전으로 데이터 양이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SME는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를 생성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시장 세분화
BI는 배포 (클라우드 BI, 온 프레미스 BI), 유형 (기존 BI, 클라우드 BI, 모바일 BI 및 소셜 BI),  분석 사용 사례, 기능  (보고, 데이터 마이닝, 데이터 분석 )을 기준으로 세분화 할 수 있습니다.  , OLAP, 프로세스 및 텍스트 마이닝, CPM, DSS, 복잡한 이벤트 처리 등) 및 수직.

지리적 분석

이 지역의 기술 발전과 BI 솔루션의 조기 채택으로 인해 북미는 BI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APAC)의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그 주된 이유는 APAC 국가, 특히 인도, 중국 및 일본의 업종 전반에 걸쳐 기술 채택과 엄청난 기회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호주와 뉴질랜드는 또한이 기술의 개발과 적용에있어서 상당한 도약을 이루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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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업체 주요 BI 기술 공급 업체는  Microsoft Corporation, IBM Corporation, SAP SE, Oracle Corporation, Tableau Software, SAS Institute, Qlik Technologies, MicroStrategy, Information Builders, TIBCO Software, Pentaho, Yellowfin International, Sisense, Panorama, GoodData 및 Targit입니다. .

Kenneth Research 정보
Kenneth Research는 자동차 및 운송, 화학 및 재료, 의료, 식음료 및 소비재, 반도체, 전자 및 ICT, 포장 및 기타와 같은 다양한 업종에서 시장 조사 솔루션을 제공하는 재판매 대행사입니다. 당사의 포트폴리오에는 시장 규모 및 시장 예측, 시장 점유율 분석 및 플레이어 (제조업체, 거래 및 유통 업체 등)의 주요 포지셔닝과 같은 시장 조사 통찰력 세트, 경쟁 환경 및 지상 수준에서의 비즈니스 이해 등이 포함됩니다. 당사의 연구 전문가는 규정 된 시간 내에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제품을 제공합니다. Kenneth Research에서 제공하는 시장 조사는 업계 베테랑 / 투자자가 전반적인 전략 수립에서 현명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연락처
Kenneth Research
이메일 : Sales@kennethresearch.com
전화 : +1313462 0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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