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AVE 관광 시장의 가치는 2018 년에 690 억 달러였으며 2026 년까지 1,069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19 년부터 2026 년까지 연평균 5.8 %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유형의 연구 및 탐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글로벌 SAVE 관광 시장.
글로벌 SAVE 관광 시장은 유형, 판매 채널 및 지역에 따라 분류됩니다. 유형에 따라 SAVE 관광 시장은 과학, 학술, 자원 봉사 및 교육으로 더 세분화됩니다. 이러한 유형 중 학계는 교육 여행 비율이 높고 고등 교육을 위해 해외로 나가는 소비자의 매력으로 인해 더 높은 가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보고서에 대한 PDF 샘플 받기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sample/13298
북미와 유럽은 SAVE 관광 시장에서 지배적 인 지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럽은이 투어가 탐험되지 않은 정보와 지식과 역사적으로 중요한 장소를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유형의 투어에 대해 더 높은 견인 률을 목격했습니다. 인터넷 보급률 상승 및 1 인당 소득 급증과 같은 주요 거시 경제 요인 중 일부는 SAVE 관광 시장의 전반적인 성장에 기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북미와 유럽이 SAVE 관광 시장에서 더 높은 가치를 차지하고 있지만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향후 더 빠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선진국과 개발 도상국은 요리 방문, 농업 학습, 문화 교류 프로그램, UN의 자원 봉사 프로그램과 같은 SAVE 개념의 다양한 유형의 투어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밀레 니얼 세대의 수가 급증하고 있으며 밀레 니얼 세대는 다양한 유형의 탐사 및 교육 여행의 최전선 여행자입니다. 따라서 밀레 니얼 인구의 증가는 시장에서 수익성있는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SAVE 투어는 채택 된 기술, 오지 위치 및 해양 및 남극 탐험을 포함한 일부 특별 투어에서 값 비싼 액세서리와 같은 시설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일반 투어와 비교할 때 비용이 많이 듭니다. 또한 원정대 제품의 유지 보수 비용도 높습니다. 이로 인해 SAVE 관광은 프리미엄 투어 범위에 포함됩니다. 이로 인해 일반 최종 사용자의 투어 비용이 감소하여 시장 성장이 제한됩니다.
20 세에서 35 세 사이의 인구 인 밀레 니얼 세대는 기술에 정통하고 활동적이며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시장에서 새로운 곳을 탐험하는 경향이 있으며 고등 교육을 위해 외국으로 가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또한 SAVE 투어를 조직하는 데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요소는 시장의 성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에 포함 된 주요 회사로는 ABTA Ltd, ATTITUDE HOSPITALITY LTD (AHL), Bookdifferent, Caribtours Ltd, Deutsche Gesellschaft für Internationale Zusammenarbeit (GIZ) GmbH, 공정 무역 관광, Four Communications, NECSTouR, Responsible Vacation, 여행 재단 등이 있습니다. , Tui Group 및 we-are.travel GmbH
이 보고서는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checkout/13298/Single에서 여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해 관계자를위한 주요 이점
•이 보고서는 SAVE 관광 시장의 현재 및 신흥 시장 동향과 기회에 대한 광범위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지배적 인 시장 기회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되는 현재 추세와 미래 추정에 대한 자세한 정 성적 및 정량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제한하는 요인에 대한 포괄적 인 분석이 제공됩니다.
• 주요 제품 포지셔닝을 따르고 시장 프레임 워크 내에서 상위 경쟁자를 모니터링하여 시장에 대한 광범위한 분석을 수행합니다.
•이 보고서는 유리한 성장을 보이는 잠재적 인 세그먼트 또는 지역에 대한 광범위한 정 성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주요 시장 부문
유형별
• 과학
• 학술
• 자원 봉사
• 교육
판매 채널 별
• 여행사
• 온라인
지역별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영국
o 독일
o 프랑스
o 이탈리아
o 네덜란드
o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중국
o 인도
o 일본
o 대한민국
o 호주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LAMEA
o 남미
o 중동
Impact Covid19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covid-19-analysis/13298에 대한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