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ress Release

단백질 보충제 시장 – 다가오는 미래 2017-2026 년에 막대한 수익 창출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단백질 보충제 시장은 2017 년에 4 억 9,900 만 달러를 차지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8.0 %로 성장하여 2026 년까지 9 억 8,580 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하는 여성의 증가와 피트니스 센터의 증가는 시장 성장을 이끄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더 저렴한 대안의 가용성은 시장 성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보고서 샘플 요청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sample/11296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스포츠 영양 부문은 스포츠 영양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체육관을 치고 다양한 스포츠에 참여하는 것과 같은 다양한 건강 지향 과외 활동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목격했습니다.

지역 별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가처분 소득 단계가 개선 된 중산층 성장, 공공 의료 시스템에 대한 우려 증가, 도시화 및식이 서구화가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요인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프로파일 링 된 주요 업체로는 Abbot Laboratories, Transparent Labs, Glanbia Plc., Cyto Sport Inc., Quest Nutrition, NBTY, Inc., MusclePharm Corporation, GlaxoSmithKline Plc, Amway Corporation 및 General Nutrition Centers가 있습니다.

적용되는 유형 :
• 유청 단백질
• 콩 단백질
• 계란 단백질
• 카세인
• 완두콩 단백질
• 농축 우유 단백질 (MPC) 단백질
• 기타 유형

다루는 양식 :
• 단백질 바
• 분말
• RTD (Ready to Drink)

다루는 출처 :
• 식물
• 동물

대상 성별 :
• 여자
• 남성

할인 된 가격이 개정 된 최신 버전을 지금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 구매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checkout/11296/Single

대상 연령 그룹 :
• x 세대
• 베이비 부머
• 밀레 니얼

다루는 유통 채널 :
• 온라인
• 영양 상점
• 전문 스포츠 매장
• 화학자 / 약국
• 대형 마트 / 슈퍼마켓
• 고객에게 직접 전달 (DTC)
• 기타 채널

적용되는 애플리케이션 :
• 기능성 식품
• 스포츠 영양

해당 지역 :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UAE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o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에서 제공하는 내용 :
– 지역 및 국가 수준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언급 된 모든 부문, 하위 부문 및 지역 시장의 최소 9 년 동안의 시장 예측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도전,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전략적 분석 : 동인 및 제약, 제품 / 기술 분석, Porter의 다섯 가지 힘 분석, SWOT 분석 등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사업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동향을 매핑하는 경쟁 조경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 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 COVID-19 보고서 분석 받기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covid-19-analysis/11296

무료 맞춤형 제품 :
이 보고서의 모든 고객은 다음과 같은 무료 사용자 정의 옵션 중 하나를받을 수 있습니다.
• 회사 프로파일 링
o 추가 시장 참여자에 대한 포괄적 인 프로파일 링 (최대 3 명)
o 주요 플레이어의 SWOT 분석 (최대 3 명)
• 지역 분할
o 고객의 관심사에 따른 주요 국가의 시장 추정, 예측 및 CAGR (참고 : 타당성 확인에 따라 다름)
• 경쟁 벤치마킹
제품 포트폴리오, 지리적 존재 및 전략적 제휴를 기반으로 한 주요 업체 벤치마킹

Tag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