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일반 웰빙 건강 보조 식품 시장 – 2026 년 전망, 크기, 점유율 및 전망

식이 보충제는 일반 식품이 아닌 소 비용 품목, 방부제 나 향료 등의 식품 첨가물, 의약품이다. 소비 품목은 식사 대용으로 활용 가능하면서도 개인의 식단을 보충하기위한 것입니다. 소비를위한식이 보충제는식이 요소, 비타민, 아미노산, 약초로 사용되는 식물 또는 약초 ​​채취에 사용되는 허브 (섭취 한 음식 또는 대사 산물, 농축 물, 추출물, 성분 등에 추가되는 재료)를 포함하거나 포함합니다. 이러한 항목의 혼합.

일반 웰빙 건강 보조 식품 시장 (Covide-19) 시장 보고서의 무료 샘플 사본에 액세스@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sample/3208

식이 보충제는 전 세계 시장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의 혜택을 받기 위해 여러 회사가 시장에 몇 가지식이 보조제를 설립했으며 고객은 원하는 보조제 종류를 선호하는 광범위한 대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가처분 소득이 급증함에 따라 고객은 건강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건강 보조 식품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은 2017 년 약 US $ XX Million에서 2026 년까지 US $ XX, X Million에 가까운 가치를 차지할 것입니다. 시장은 2026 년 예상 기간 동안 X.X %의 CAGR을 반영 할 것입니다.

시장 세분화:

• 지역을 기준으로 한 전체 시장은 라틴 아메리카, 북미, 일본, MEA, APEJ 및 유럽에서 연구됩니다. 다른 지역 중에서 유럽은 2026 년까지 약 미화 XX 백만 달러의 가치가 예상되어 예상 기간 동안 X.X %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 형태를 기반으로 한 전세계 시장은 액체, 분말 및 연질 젤 / 알약으로 분류됩니다. 분말은 수익 측면에서 가장 큰 부분으로 추정되며 예상 기간 동안 XX CAGR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한 글로벌 시장은 노인, 여성, 남성 등으로 분류됩니다. 여성 최종 사용자는 가치 측면에서 가장 큰 범주로 남아 있으며 예상 기간 동안 CAGR XX %로 2026 년 말까지 약 XX 백만 달러의 가치가 부여 될 것입니다.

•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한 전체 시장은 헬스 & 뷰티 샵, 약국, 드럭 스토어, 온라인 판매, 전문 매장 및 기타 판매 채널로 구분됩니다. 전문점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유통 채널이 될 것입니다.

• 유형에 따라 글로벌 시장은 식물성 보충제, 아미노산, 비타민 및 미네랄 등으로 분류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가장 큰 부분이며 2026 년 말까지 미화 XX 백만 달러에 가까운 가치가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 웰빙 건강 보조 식품 시장 구매 또는 맞춤화를위한 결제 문의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checkout/3208/Single

주요 시장 참여자 :

글로벌 시장에서 운영되는 저명한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 Glanbia PLC
• Koninklijke DSM N.V.
• 케리 그룹 PLC
• Bayer AG
• Alticor Inc.
• DuPont de Nemours and Company
• Nutramax Laboratories, Inc.
• 유사나 헬스 사이언스, Inc.
• NOW Health Group, Inc.
• 허벌 라이프 인터내셔널
• 기타

더 나은 이해를 위해 일반 웰빙 건강 보조 식품 시장 (Covide-19) 시장 보고서 검색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covid-19-analysis/3208

Tag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