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활성 광 케이블 시장은 2026 년까지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소비자 활성 광케이블 시장 규모는 2018 년 8,900 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6 년에는 3 억 8,300 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19 년부터 2026 년까지 19.7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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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C (액티브 광 케이블)는 커넥터 사이에 광섬유를 사용하여 케이블 성능을 향상시키는 케이블 연결 기술입니다.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러한 케이블은 주로 오디오-비디오 연결 및 네트워크 연결에 사용됩니다. 터미널의 도움으로 이러한 케이블은 짧은 길이에서 긴 길이로 확장 할 수 있으며 다중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장은 동인, 제한 및 기회의 영향에 따라 분석되고 추정됩니다. 소비자 활성 광케이블 시장에 대한 수요는 더 높은 대역폭에 대한 수요 증가, 중국의 연결성 개선을위한 정부 투자 증가, 주문형 비디오 보급률 증가, 화상 회의, 게임 및 가정 감시 서비스, 그리고 4K 및 HD 디스플레이에 대한 수요 급증.

그러나 활성 광 케이블과 관련된 높은 초기 투자 및 광 네트워크 보안 해킹 위협은 시장 성장을 방해합니다. 반대로 광섬유 기술의 발전은 소비자의 활동적인 광 케이블 산업에 보상 기회를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활성 광 케이블 시장은 기술, 커넥터 유형 및 지역에 따라 분류됩니다. 기술 부문은 InfiniBand, 이더넷, HDMI, DisplayPort 및 USB로 더 분류됩니다. 커넥터 유형에 따라 시장은 CFP, SFP 등으로 나뉩니다. SFP 부문은 2018 년 최대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지역별로 소비자 활성 광케이블 시장 동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LAMEA에서 분석됩니다.

시장에서 운영되는 주요 업체로는 Molex, LLC, Finisar Corporation, Amphenol Corporation, Shenzhen Gigalight Technology, Sopto Technologies, Fujitsu, Broadcom, 3M Corporation, IBM Corporation 및 Siemon이 있습니다.

주요 시장 부문

기술 별
• HDMI
• 이더넷
• InfiniBand
• DisplayPort
• US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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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넥터 유형별
• SFP
• CFP
• 기타

지역별

• 북미
o 미국
o 멕시코
o 캐나다

• 유럽
o 영국
o 독일
o 프랑스
o 러시아
o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중국
o 인도
o 일본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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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AMEA
o 라틴 아메리카
o 중동
o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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