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 2022 년까지 안정적인 성장을 목격하는 개별 생산 시장의 IoT

개요

제조업은 IT 혁명의 첨단에 있습니다. 제조 부문은 자동화 된 프로세스 및 로봇을 가장 먼저 채택한 기업 중 하나이며, 잠재력을 완전히 실현하지 못했지만 수십 년 동안 센서 기반 기술을 활용 해 왔습니다. 새로운 기술은 공정을보다 효율적으로 만들뿐만 아니라 각 생산 단위가 전체 공정에서 볼 수있는 시점까지 제조의 가시성을 근본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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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분석

IoT는 대부분 M2M 통신에서 연결 및 자동화의 확장으로 간주됩니다. IoT에서는 센서가 데이터 생성을 담당하는 반면 사이버-물리적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서로 협력하고 인간과 통신합니다. 요구 사항은 시스템 전체에서 의사 결정을 분산시키고 사이버 물리적 시스템이 스스로 결정을 내 리도록하는 것입니다.

시장 분석

Infoholic Research에 따르면 “이산 제조 ​​시장의 전 세계 IoT”는 2022 년까지 490 억 5 천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16-2022 년 예측 기간 동안 약 25.1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개별 제조업체는 혁신주기 단축, 높은 자원 변동성, 고객 기대치 및 차별화 측면에서 경쟁과 같은 다양한 과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제조 조직은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술 중심 혁신을 우선시했습니다. 따라서 고급 데이터 처리 기술, 분석 예측 모델 및 IoT는 향후 5 ~ 10 년 내에 제조 산업에 큰 변화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술 분석

미들웨어는 전체 제조 프로세스에서 IoT를 선택하는 조직의 중요한 전제 조건입니다. 다양한 IoT 구성 요소 간의 인터페이스 역할을하며 복잡한 프로그램을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IoT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클라우드 및 안개 플랫폼은 프로세스의 성능과 최적화를 추진하기위한 또 다른 전제 조건입니다. PaaS 형태로 제공되는 플랫폼은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을 프로그래밍하고 다른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통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플랫폼에 배치와 관련된 애플리케이션은 예측 유지 보수, 자원 최적화 및 에너지 데이터 관리입니다. 분석 및 데이터 시각화는 이러한 플랫폼과 함께 제공되며 자산 성능을 예측 및 분석하고 그에 따라 행동하는 데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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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분석

현재 북미는 개별 제조 시장에서 IoT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개별 제조 및 잘 발달 된 IoT 생태계에 제조업체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각 중앙 정부로부터 좋은 지원을 받고 있으며 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잘 계획된 IoT 정책 및 규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럽은 기술 개발을 주도했으며 향후 5 ~ 10 년 내에 상당한 성장률을 기록 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럽의 대 경제는 지난 5 년 동안 제조 수익이 전년 대비 감소했습니다.

따라서 기존 제조 기반의 활력을 되 찾는 것은 유럽의 최우선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신흥 제조업 시장으로 인도와 중국에서이 지역에서 안정적인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플레이어는 수출 시장에서의 경쟁을 해결하고 각 국가의 제조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IoT에 투자 할 것입니다. 이러한 경제의 중앙 정부는 IoT를 디지털 경제의 일부로 전략화했으며 지역 전체의 IoT 애플리케이션에 상당한 투자를 할 것입니다.

주요 선수

개별 제조 시장에서 IoT의 핵심 플레이어는 주요 IT 조직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순수 IoT 플레이어 및 제조의 주요 플레이어입니다. 목록에는 IBM, Microsoft, PTC, Cisco, Zebra Technologies, Stanley Black and Decker, SAP, Wipro, TCS, Siemens, GE, Rockwell Automation, Schneider Electric 및 ABB가 포함됩니다. 이들 중 일부는 대기업이며 IoT를 전략적 비즈니스 계획의 주요 부분으로 간주합니다.

경쟁 분석

개별 제조 시장의 IoT에는 IT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대기업, 순수 IoT 플레이어 및 혁신적인 솔루션을 갖춘 다양한 스타트 업이 있습니다. 시장의 주요 벤더 및 대기업은 다양한 기술 파트너, 리셀러 및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를 포함하는 잘 발달 된 생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플레이어는 시장의 요구 사항을 해결할 때 경쟁 우위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제조업체의 요구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며 소규모 플레이어도 사용할 수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IoT 스타트 업은 지난 6 년 동안 약 80 억 달러의 벤처 투자를 받았습니다. 또한 IoT 제조 분야의 스타트 업 중 일부는 산업 기술 조직 (예 :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자금을 지원하는 SmartCloud)에서 자금을 지원 받고 있습니다.

혜택

IoT는 공급망 네트워크의 복잡성 증가, 운영 효율성 달성, 운영 비용 절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린 제조는 IoT가 생산 및 공급망 환경 전반에 걸쳐 필요한 민첩성과 유연성을 제공 할 수 있다고 믿는 제조업체들 사이에서 일반적인 관행이되었습니다. 디지털 제조 환경에서는 모든 것이 사이버 물리 시스템과 고성능 센서를 중심으로 회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스마트 제조로 이동하기위한 주요 요구 사항으로 간주되는 원격 위치에서 가치 사슬 및 제어 기능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IoT는 Industry 4.0의 주요 부분을 구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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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이해 관계자

제조업체, 물류 업체, 관리 서비스 제공 업체, 시스템 통합 업체, 컨설팅 대행사, 네트워크 제공 업체,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 정책 입안자, 투자자 커뮤니티, 대학 연구원, 블로그 작성자 및 기술 잡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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