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ress Release

컨택 센터 분석 시장 2027 년까지 시장을 선도 할 주요 업체 | 8×8, Inc., Cisco Systems, Enghouse Interactive, Five9

이 시장 보고서에는 과거 데이터, 현재 시장 동향, 환경, 기술 혁신, 향후 기술 및 관련 산업의 기술 발전이 포함됩니다. 기업은이 컨택 센터 분석 시장 보고서를 활용하여 경쟁 시장에서 제품을보다 효과적이고 인상적으로 만들 수있는 생산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컨택 센터 분석 시장 조사 보고서는 심층적 인 시장 조사 연구가 포함 된 고품질 보고서입니다. 이 보고서는 주요 업체의 경쟁 환경에 대한 세부 정보 외에도 시장 동인 및 제한 사항에 대한 완전하고 뚜렷한 분석, 시장 세분화에 대한 자세한 분석, 시장의 주요 개발 및 연구 방법론의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 시장 조사 보고서는 시장의 주요 기회와 비즈니스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연구합니다. 이는 기업이 현재 비즈니스 동향과 예상되는 향후 개발에 대해 세분화 된 수준의 명확성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시장 보고서는 또한 수익, 비용, 총 및 총 마진과 같은 주요 요소를 고려하여 제품 사양, 기술, 제품 유형 및 생산 분석에 대한 심층적 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SWOT 분석 및 Porter ‘s Five Forces Analysis와 같은 기존 및 고급 도구를 적절히 활용하여이 시장 보고서를 구성했습니다. 여러 시장 역학을 다루는 글로벌 시장의 현재 시나리오에 대한 철저한 조사입니다.

이 보고서의 샘플 사본은 @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sample/TIPRE00010992/에서 받으십시오.

컨택 센터 분석은 주로 콜 센터에서 고객 서비스 담당자의 성과를 추정하고 전반적인 고객 관계 관리를 더 잘 이해하는 데 사용됩니다. 고객과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이 평가되어 기업이 비정형 데이터에 대해 수정 조치를 취하고 고객에 대한 희귀 한 통찰력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컨택 센터 분석은 또한 기업에서 의사 결정을 위해 활용하고 양질의 고객 피드백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막대한 고객 관련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연결됩니다.

더 나은 고객 경험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 텍스트 및 음성 분석에 대한 수요 증가, 규정 준수 요구 사항 증가는 컨택 센터 분석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중요한 요인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높은 투자 비용은 컨택 센터 분석 시장의 성장을 제한 할 수있는 주요 요인입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분석, 예측 분석, 실시간 모니터링 및 분석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컨택 센터 분석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컨택 센터 분석-언급 된 회사 :

1. 8×8, Inc.
2. Cisco Systems, Inc.
3. Enghouse Interactive
4. Five9, Inc.
5. Genesys
6. Mitel Networks Corp
7. NICE Systems Ltd.
8. 오라클
9. SAP SE
10. 베린 트

“2027 년까지 글로벌 컨택 센터 분석 시장 분석”은 글로벌 시장 동향 분석에 특별히 초점을 맞춘 컨택 센터 분석 시장에 대한 전문적이고 심층적 인 연구입니다. 이 보고서는 구성 요소, 배포 모델, 조직 크기, 응용 프로그램, 산업 분야별로 상세한 시장 세분화를 통해 컨택 센터 분석 시장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글로벌 컨택 센터 분석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주요 컨택 센터 분석 시장 플레이어의 시장 상태에 대한 주요 통계를 제공하고 컨택 센터 분석 시장의 주요 트렌드와 기회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컨택 센터 분석 시장은 구성 요소, 배포 모델, 조직 규모, 애플리케이션, 산업 분야를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시장은 소프트웨어,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배포 모델을 기반으로 시장은 온-프레미스, 클라우드로 분류됩니다. 조직 규모에 따라 시장은 대기업, 중소기업으로 분류됩니다.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시장은 자동 통화 분배기, 로그 관리, 위험 및 규정 준수 관리, 실시간 모니터링 및보고, 인력 최적화, 고객 경험 관리 등으로 분류됩니다. 산업 수직을 기반으로 시장은 의료 및 생명 과학, BFSI, 제조, 소매 및 소비재, 통신 및 IT, 에너지 및 유틸리티, 정부 및 국방 등으로 분류됩니다.

지금 구매 @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buy/TIPRE00010992/

보고서가 인정하는 답변 :
• 예측 기간 동안 시장 규모 및 성장률.
• 컨택 센터 분석시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 컨택 센터 분석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시장 동향
• 시장 성장에 대한 도전.
• 컨택 센터 분석의 주요 공급 업체
• 자세한 SWOT 분석.
• 글로벌 컨택 센터 분석 시장의 기존 공급 업체가 직면 한 기회 및 위협
• 지역의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추세 요인.
• 주요 공급 업체에 초점을 맞춘 전략적 이니셔티브.
• 5 대 지역 시장의 해충 분석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