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장치 및 서비스 시장 2021 현재 동향, 수요 증가 및 주요 주요 업체-Facebook, Inc., Twitter, Inc., LinkedIn Corporation, Netflix, Inc.

상위 장치 및 서비스 시장 – 성장, 동향 및 예측 (2020 – 2025)

Over The Top 장치 및 서비스 시장은 철저히 조사 된 다음 주요 경제 지역과 해당 지형 지역을 기반으로하는 지리적 위치로 신중하게 구분되었습니다. 치열 해지는 경쟁과 변화하는 시장 역학이 강조되었습니다. 공격적인 시장 참여자는 회사 개요, 재무 개요, 비즈니스 전략, 제품 포트폴리오 및 최근 개발의 속성으로 프로파일 링됩니다. 이 보고서에는 2020 년에서 2025 년까지 시장 점유율과 시장 규모 저명한 선수가 나와 있습니다.

Over The Top 장치 및 서비스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며 Facebook, Inc., Twitter, Inc., LinkedIn Corporation, Netflix, Inc., Google LLC, Skype (Microsoft Corporation), Amazon, Inc. ., Dropbox Inc., Hulu LLC

업계 뉴스 :

– 2019 년 4 월 – Hulu는 광고 판매 책임자 인 Peter Naylor에 따르면, 스트리밍 TV 서비스가 너무 방해받지 않고 브랜드를 쇼에 삽입 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폭음 시청자를위한 새로운 광고 경험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 2018 년 10 월 – Netflix는 쇼를 위해 Choose Your Own Adventure 유형 엔딩을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80 년대와 90 년대에 인기있는 책 유형과 유사). 그들은 히트 쇼 Black Mirror에서이 새로운 선택의 결말을 테스트 할 것입니다.

보고서의 무료 샘플 사본을 받으려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1091745647/over-the-top-devices-and-services-market-growth-trends-and-forecast-2020-2025/inquiry?Mode=70   

보고서의 범위

OTT (Over the Top) 장치 및 서비스 시장은 예측 기간 (2020-2025 년) 동안 16.2 %의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OTT 애플리케이션의 광범위한 채택으로 인해 유사하거나 중복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간에 광범위한 분쟁이 발생했습니다. 전통적인 ISP와 통신 회사는 OTP (over-the-top)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타사 회사와 관련된 문제를 예상해야했습니다.

주요 시장 동향

서비스는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메시징 서비스 제공과 함께 일부 OTT 앱은 방송 채널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채택률이 높은 사용자는 재미있는 비디오, 음악, 지역 또는 국제 뉴스를 다른 사용자 그룹에게 방송합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적용 가능성은 채택 된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 TV 산업을 변화시키고있는 디지털 혁신의 빠른 속도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IP 제공 TV 콘텐츠의 증가는 유통 모델, 광고 및 소비자 시청 습관을 재편하고 있습니다. 모든 주요 TV 사업자는 소비자에게 직접 스트리밍 서비스를 출시했거나 출시 할 계획입니다.
– 광고주는 기하 급수적 인 OTT 잠재 고객 증가를 따르고 있으며 업계는 작년에 OTT 타겟팅, 개인화, 측정 및 참여를 통해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이동성이 적은 기존 서비스와 더 나은 유연성을 제공하는 OTT로 인해 소비자 선호도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주요 시장 성장을 확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인도 통신 규제 당국 (TRAI)의 최근 프레임 워크에 따르면 DTH 및 케이블 채널의 소비자는 INR 130 ($ 1.8)의 네트워크 용량 요금 (NCF)과 최대 100에 대해 18 % GST를 지불해야합니다. 채널. 또한 사용자가 100 개 이상의 채널을 선택하면 NCF의 가격은 추가 25 개 채널에 대해 INR 20입니다. 이 프레임 워크는 2019 년 2 월 1 일에 발효되었습니다.
–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과 같은 최첨단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OTT 플레이어는 사용자 시청 패턴과 관련된 방대한 양의 디지털 데이터에서 통찰력을 수집, 분석 및 생성합니다. 이는 소비자 선호도에 따라 개인화 된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개인화 된 접근 방식은 엔터테인먼트 선호도와 민감도가 지역마다 다른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OTT 채택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 인도에서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콘텐츠 소비 경험 또한 소비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큰 우선 순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현재까지도 대화 형 비디오 기반 디지털 콘텐츠는 시청자가 내러티브의 진행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하여 실제로 몰입 형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OTT 플랫폼은 시청자가 모바일 앱이나 온라인 웹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미디어 형식에서 원활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합니다.

다음에서 전체 보고서 설명 및 TOC를 찾아보십시오.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1091745647/over-the-top-devices-and-services-market-growth-trends-and-forecast-2020-2025?Mode=70   

보고서에 설명 된 시장 요인은 무엇입니까?

– 주요 전략적 개발 :이 연구에는 R & D, 신제품 출시, M & A, 계약, 협업, 파트너십, 합작 투자 및 글로벌 및 시장에서 운영되는 주요 경쟁 업체의 지역 성장을 포함하는 시장의 주요 전략적 개발도 포함됩니다. 지역 규모.

– 주요 시장 특징 :이 보고서는 매출, 가격, 용량, 용량 가동률, 총, 생산, 생산 속도, 소비, 수입 / 수출, 공급 / 수요, 비용, 시장 점유율, CAGR 및 총 마진을 포함한 주요 시장 기능을 평가했습니다. . 또한이 연구는 관련 시장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와 함께 주요 시장 역학 및 최신 동향에 대한 포괄적 인 연구를 제공합니다.

– 분석 도구 : Over The Top 장치 및 서비스 시장 보고서에는 여러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시장에서 주요 업계 선수 및 해당 범위에 대한 정확한 연구 및 평가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Porter의 다섯 가지 힘 분석, 타당성 조사 및 투자 수익 분석과 같은 분석 도구는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의 성장을 분석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연구에는 2014 년부터 2019 년까지의 과거 데이터와 2025 년까지의 예측이 포함되어있어이 보고서는 명확하게 제시된 문서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문서에서 주요 산업 데이터를 찾는 업계 임원, 마케팅, 영업 및 제품 관리자, 컨설턴트, 분석가 및 기타 사람들에게 귀중한 리소스가됩니다. 표와 그래프.

미디어 문의 :

Irfan Tamboli (영업 책임자) – Market Insights 보고서

전화 : + 1704 266 3234 | + 91-750-707-8687

sales@marketinsightsreports.com | irfan@marketinsightsreports.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