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E-Commerce Market 2021 비즈니스 시나리오-Amazon Services Europe Sar.l, Cdiscount SA, eBay France SAS, La Redoute SA (Motier SAS)

프랑스 전자 상거래 시장 – 성장, 동향 및 예측 (2020 – 2025)

프랑스 전자 상거래 시장은 철저히 조사 된 다음 주요 경제 지역과 해당 지형 지역을 기반으로하는 지리적 위치로 신중하게 구분되었습니다. 치열 해지는 경쟁과 변화하는 시장 역학이 강조되었습니다. 공격적인 시장 참여자는 회사 개요, 재무 개요, 비즈니스 전략, 제품 포트폴리오 및 최근 개발의 속성으로 프로파일 링됩니다. 이 보고서에는 2020 년에서 2025 년까지 시장 점유율과 시장 규모 저명한 선수가 나와 있습니다.

프랑스 전자 상거래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며 Amazon Services Europe Sar.l, Cdiscount SA, eBay France SAS, La Redoute SA (Motier SAS), PriceMinister SAS (Rakuten Group), Group Auchan SA와 같은 여러 주요 업체로 구성됩니다. , Groupe Fnac Darty, Vertbaudet France comapny, Leroy Merlin 소매 회사, Carrefour SA

보고서의 무료 샘플 사본을 받으려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1091745149/france-e-commerce-market-growth-trends-and-forecast-2020-2025/inquiry?Mode=70  

보고서의 범위

프랑스 전자 상거래 시장은 2019 년 1,144 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5 년까지 2,035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0-2025 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10.04 %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전자 상거래 시장은 탄탄한 성장을 기록하여 다양한 부문의 온라인 소매 업체에게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랑스는 유럽의 주요 소비자 시장 중 하나이며 전자 상거래의 중요한 시장입니다. 프랑스 전자 상거래 시장은 인터넷 보급률, 전자 상거래 소비자 비율 및 평균 지출 측면에서 유럽 평균보다 약간 낮습니다. 중간 성장률의 원인 중 하나는 인터넷 보급률이 다른 주요 EU 국가보다 프랑스 (특히 농촌 지역)에서 상대적으로 낮다는 것입니다. 하나,

주요 시장 동향

패션은 중요한 제품 유형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리는 밀라노, 뉴욕, 런던과 함께 공식 패션 수도로 남아있을뿐만 아니라 업계에서 입지를 강화하려는 도시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도시들과의 상당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패션은 프랜시스 문화와 국제적 프로필의 뿌리 깊은 측면입니다.
온라인 타사 소매 업체도 계속 성장하고 시장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북미 창립 이래 Vente-prive는 유럽 시장에 중점을두고 잠재적 IPO 이전에 여러 국가에 걸쳐 규모를 구축해 왔습니다. 2015 년 벨기에 회사를 인수 한 후 2016 년 1 학기 동안 유럽에서 두 그룹, 미공개 가치로 스위스의 Eboutic.ch, 백만 유로에 스페인의 Privalia를 인수했습니다.
프랑스의 상당한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국가의 패션 산업은 꾸준한 수익 증가로 입증 된 바와 같이 여전히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프랑스 패션 연구소 (IFM)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이 부문은 항공 우주 및 자동차 생산을 포함한 여러 주요 고가 거래를 능가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패션 포털이 더욱 성공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브랜드를 공고히하기 위해 자체 라인을 론칭 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도 공정합니다. 또한 고품질의 생산을 통제하기위한 노력에서 급성장하는 전문 제조 부문을위한 Frances Industry of the Future 이니셔티브가 시행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난감, 취미 및 DIY 부문은 시장에서 주요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 나라의 장난감과 게임 시장은 방대하고 다양합니다. 2016 년 시장은 34 억 유로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시장은 2016 년에 1 %의 성장을 경험했으며 이는 2015 년의 3.4 % 성장보다 낮습니다.이
외에도 2015 년 장난감에 대한 평균 지출은 프랑스에서 어린이 1 인당 EUR 321에 도달했습니다. 또한 프랑스의 어린이 1 인당 지출은 유럽 평균보다 60 % 높으며 전자 상거래 장난감 시장에 긍정적 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퍼즐 및 봉제 장난감과 같은 기존 장난감 및 게임은 향후 몇 년 동안 양호한 상태로 유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속적으로 적응하고 혁신을 유지할 수있는 사람들은 구매자로부터 추가적인 관심을 받게 될 것입니다.
프랑스에서는 이미 타이어 및 Allopneus와 같은 필터 및 브레이크와 같은 차량 유지 보수와 관련된 부품에 대한 플레이어가 존재하며 온라인 자동차 부품은 향후 몇 년 동안 더 큰 시장 침투를 달성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자 상거래의 침투는 고객이 구매 결정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다른 디지털 플랫폼 중에서 온라인 커뮤니티 및 리뷰로 전환함에 따라 고객 조사 프로세스를 촉진하기 때문에 자동차 부품 판매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에서 전체 보고서 설명 및 TOC를 찾아보십시오.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1091745149/france-e-commerce-market-growth-trends-and-forecast-2020-2025?Mode=70  

보고서에 설명 된 시장 요인은 무엇입니까?

– 주요 전략적 개발 :이 연구에는 R & D, 신제품 출시, M & A, 계약, 협업, 파트너십, 합작 투자 및 글로벌 및 시장에서 운영되는 주요 경쟁 업체의 지역 성장을 포함하는 시장의 주요 전략적 개발도 포함됩니다. 지역 규모.

– 주요 시장 특징 :이 보고서는 매출, 가격, 용량, 용량 가동률, 총, 생산, 생산 속도, 소비, 수입 / 수출, 공급 / 수요, 비용, 시장 점유율, CAGR 및 총 마진을 포함한 주요 시장 기능을 평가했습니다. . 또한이 연구는 관련 시장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와 함께 주요 시장 역학 및 최신 동향에 대한 포괄적 인 연구를 제공합니다.

– 분석 도구 : 프랑스 전자 상거래 시장 보고서에는 여러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시장에서 주요 산업 플레이어 및 해당 범위에 대한 정확한 연구 및 평가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Porter의 다섯 가지 힘 분석, 타당성 조사 및 투자 수익 분석과 같은 분석 도구는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의 성장을 분석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연구에는 2014 년부터 2019 년까지의 과거 데이터와 2025 년까지의 예측이 포함되어있어이 보고서는 명확하게 제시된 문서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문서에서 주요 산업 데이터를 찾는 업계 임원, 마케팅, 영업 및 제품 관리자, 컨설턴트, 분석가 및 기타 사람들에게 귀중한 리소스가됩니다. 표와 그래프.

미디어 문의 :

Irfan Tamboli (영업 책임자) – Market Insights 보고서

전화 : + 1704 266 3234 | + 91-750-707-8687

sales@marketinsightsreports.com | irfan@marketinsightsreports.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