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중국 클라우드 게임 기술 시장 상승 추세 및 기술 발전 2021-2026

최종 보고서는 COVID-19가이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을 추가 할 것입니다.

China Cloud Gaming Technology Market 이라는 보고서 는 최근 MarketIntelligenceData에서 더 강력하고 효과적인 비즈니스 전망을 얻기 위해 추가했습니다 . 여러 지역에서 운영되는 트렌드, 정책 및 고객과 같은 산업의 다양한 속성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분석가는 정 성적 및 정량적 분석 기술을 사용하여 독자, 사업주 및 업계 전문가에게 정확하고 적용 가능한 데이터를 제공했습니다.

중국의 클라우드 게임 시장은 2020-2025 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20.2 %를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의 샘플 사본을 받으십시오.

https://www.marketintelligencedata.com/reports/84536/china-cloud-gaming-technology-market-growth-trends-and-forecast-2020-2025/inquiry?Mode=88

보고서에 소개 된 글로벌 중국 클라우드 게임 기술 시장 에서 운영되는 상위 기업 : – Tencent Holdings, NetEase, Inc, 37 Interactive Entertainment, Perfect World Games, Elex Technology, Shanda Games, KongZhong Corporation, The9 Limited, NetDragon Websoft

보고서의 범위

클라우드 게임은 게이머에게 비용 효율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크로스 플랫폼 기능을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게임에서는 고속 처리 컴퓨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공급 업체가 게이머 하드웨어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게임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주요 시장 동향

시장 수요를 주도하는 스마트 폰의 성장

– 스마트 폰은 모든 인구 통계의 사용자가 클라우드를 통해 게임에 액세스 할 수있는 저렴한 방법과 공통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 중국은 게임을 열렬히 채택하는 수백만 명의 기술에 정통한 소비자의 본거지이며 개발자와 네트워크 사업자에게 더 많은 요구를하고 있습니다.
– 중국의 정책 입안자들은 통신에 대한 국가의 규제 프레임 워크를 현대화하고 추가 디지털 발전을위한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중요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 중국에는 Huawei, Vivo, Oppo 및 Xiaomi를 포함한 여러 스마트 폰 제조업체도 있습니다. 최신 주력 기기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수요는 여전히 강력합니다.
– GSM 보고서 2019에 따르면 순 모바일 가입자는 2018 년 11 억 7 천만 명에서 2025 년 12 억 2 천만 명으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별로 글로벌 중국 클라우드 게임 기술 시장 분할 :

유형별 시장 세그먼트 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별 비디오 스트리밍
파일 스트리밍
시장 은 다음을 다룹니다.

IPTV
스마트 폰
컴퓨터
콘솔
커넥 티드 TV
중국 클라우드 게임 기술 시장에 대한 지역 분석 :

북미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및 이탈리아)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한국, 인도 및 동남아시아)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등)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 아라비아, UAE, 이집트, 나이지리아 및 남아프리카)

전체 보고서 찾아보기 :

https://www.marketintelligencedata.com/reports/84536/china-cloud-gaming-technology-market-growth-trends-and-forecast-2020-2025?Mode=88

중국 클라우드 게임 기술 시장 보고서의 영향 :

-중국 클라우드 게임 기술 시장의 모든 기회와 위험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

-중국 클라우드 게임 기술은 최근 혁신 및 주요 이벤트를 시장에 내 놓습니다.

-중국 클라우드 게임 기술 시장을 선도하는 플레이어의 성장을위한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자세한 연구.

-앞으로 몇 년 동안 중국 클라우드 게임 기술 시장의 성장 플롯에 대한 결론적 연구.

-중국 클라우드 게임 기술 시장 별 동인, 제약 조건 및 주요 마이크로 시장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

-중국 클라우드 게임 기술 시장을 강타하는 중요한 기술 및 시장 최신 트렌드에 대한 감동적인 인상.

연구 방법론 :

중국 클라우드 게임 기술 시장 보고서에는 가치 (백만 달러) 및 볼륨 (M Sqm)에 대한 시장 규모 추정이 포함됩니다. 하향식 및 상향식 접근 방식은 중국 클라우드 게임 기술 시장의 시장 규모를 추정하고 검증하는 데 사용되어 전체 시장에서 다양한 다른 종속 하위 시장의 규모를 추정합니다.

시장의 주요 업체는 2 차 조사를 통해 확인되었으며 시장 점유율은 1 차 및 2 차 조사를 통해 결정되었습니다. 모든 비율 공유, 분할 및 분류는 2 차 소스와 검증 된 1 차 소스를 사용하여 결정되었습니다.

보고서에서 Covid-19의 영향을 고려한 방법 :

우리가 나열한 모든 보고서는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동안 전체 공급망의 업스트림과 다운 스트림이 모두 고려되었습니다. 또한 가능한 경우 3 분기 보고서에 추가 COVID-19 업데이트 보충 / 보고서를 제공 할 예정이므로 영업팀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에 대해 :

MarketIntelligenceData 는 의료, 정보 및 통신 기술 (ICT), 기술 및 미디어, 화학, 재료, 에너지, 중공업 등을 포함한 산업 분야에 대한 신디케이트 된 시장 조사를 제공합니다. MarketIntelligenceData는 글로벌 및 지역 시장 정보 범위, 360도 시장 뷰를 제공합니다. 통계 예측, 경쟁 환경, 세부 세분화, 주요 추세 및 전략적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문의하기:

Irfan Tamboli (영업 책임자) – 시장 정보 데이터

전화 : + 1704 266 3234 | + 91-20-412 512 12

sales@marketintelligencedata.com

Tag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