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방송 안테나 시장 기술 발전 및 성장 분석 2021-2026

최종 보고서는 COVID-19가이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을 추가 할 것입니다.

최근 MarketIntelligenceData에서 방송 안테나 시장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추가하여 더 강력하고 효과적인 비즈니스 전망을 얻었습니다. 트렌드, 정책 및 여러 지역에서 운영되는 고객과 같은 산업의 다양한 속성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분석가는 정 성적 및 정량적 분석 기술을 사용하여 독자, 사업주 및 업계 전문가에게 정확하고 적용 가능한 데이터를 제공했습니다.

방송 안테나 시장은 2020 년에서 2025 년까지 예측 기간 동안 4 %의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의 샘플 사본을 받으십시오.

https://www.marketintelligencedata.com/reports/80754/broadcast-antenna-market-growth-trends-forecasts-2020-2025/inquiry?Mode=G88

보고서에 프로파일 링 된 글로벌 방송 안테나 시장 에서 운영되는 상위 기업 : TE Connectivity Ltd., Jampro Antennas Inc., Propagation Systems Inc. (PSI Antenna), TCI International Inc., Twin Engineers Private Limited, Dielectric Inc., OMB Sistemas Electrónicos SA, ELETEC 방송 송신기 Sarl, ABE Elettronica srl, Electronics Research Inc., ALDENA TELECOMUNICAZIONI Srl, Kathrein Broadcast GmbH

주요 시장 동향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는 텔레비전 유형

– 방송 TV 안테나는 유료 TV 서비스에 비해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며, 그중 일부는 저렴한 비용, 비 압축 HD 신호, 중단없는 서비스 및 다양한 지역 채널입니다. 이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방송 안테나 시장의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되는 핵심 요소입니다. 또한 HD, 2K, 4K, 4k 스포츠 이벤트와 같은 화질 향상은 방송 안테나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TV 안테나를 이용하여 시청할 수있는 제한된 채널은 다른 유료 가입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어 시장 성장을 어느 정도 저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지난 10 년 동안 국가들은 오래된 아날로그 TV 표준을 사용하는 방송에서 최신 디지털 TV (DTV)로 전환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동일한 방송 주파수가 사용되므로 동일한 안테나를 구형 아날로그 텔레비전에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DTV 방송을 수신 할 수도 있습니다.
– 현재 TV 안테나 제조업체는 HD 콘텐츠뿐만 아니라 UHF 및 VHF 기능을 모두 지원하는 TV 안테나, 특히 실내 안테나를 도입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곧 견인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방송 안테나 시장에 대한 지역 분석 :

북미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및 이탈리아)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한국, 인도 및 동남아시아)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등)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 아라비아, UAE, 이집트, 나이지리아 및 남아프리카)

전체 보고서 찾아보기 :

https://www.marketintelligencedata.com/reports/80754/broadcast-antenna-market-growth-trends-forecasts-2020-2025?Mode=G88

방송 안테나 시장 보고서의 영향 :

-방송 안테나 시장의 모든 기회와 위험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

-방송 안테나 시장의 최근 혁신 및 주요 이벤트.

-방송 안테나 시장을 선도하는 플레이어의 성장을위한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자세한 연구.

-앞으로 몇 년 동안 방송 안테나 시장의 성장 플롯에 대한 결론적 연구.

-방송 안테나 시장 별 동인, 제약 조건 및 주요 마이크로 시장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

-방송 안테나 시장을 강타하는 중요한 기술 및 시장 최신 트렌드에 대한 감동적인 인상.

연구 방법론 :

방송 안테나 시장 보고서에는 가치 (백만 달러) 및 볼륨 (M Sqm)에 대한 시장 규모 추정이 포함됩니다. 하향식 및 상향식 접근 방식은 방송 안테나 시장의 시장 규모를 추정하고 검증하는 데 사용되어 전체 시장에서 다양한 다른 종속 하위 시장의 규모를 추정합니다.

시장의 주요 업체는 2 차 조사를 통해 확인되었으며 시장 점유율은 1 차 및 2 차 조사를 통해 결정되었습니다. 모든 비율 공유, 분할 및 분류는 2 차 소스와 검증 된 1 차 소스를 사용하여 결정되었습니다.

보고서에서 Covid-19의 영향을 고려한 방법 :

우리가 나열한 모든 보고서는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동안 전체 공급망의 업스트림과 다운 스트림이 모두 고려되었습니다. 또한 가능한 경우 3 분기 보고서에 추가 COVID-19 업데이트 보충 / 보고서를 제공 할 예정이므로 영업팀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에 대해 :

MarketIntelligenceData 는 의료, 정보 및 통신 기술 (ICT), 기술 및 미디어, 화학, 재료, 에너지, 중공업 등을 포함한 산업 분야에 대한 신디케이트 된 시장 조사를 제공합니다. MarketIntelligenceData는 글로벌 및 지역 시장 정보 범위, 360도 시장 뷰를 제공합니다. 통계 예측, 경쟁 환경, 세부 세분화, 주요 추세 및 전략적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문의하기:

Irfan Tamboli (영업 책임자) – 시장 정보 데이터

전화 : + 1704 266 3234 | + 91-20-412 512 12

sales@marketintelligencedata.com

Tag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