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유럽 ​​진지한 게임 시장 첨단 기술 및 새로운 혁신 2021-2026 : BreakAway Games, Designing Digitally Inc., Diginext (CS Group), MPS Interactive Systems

최종 보고서는 COVID-19가이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을 추가 할 것입니다.

최근 MarketIntelligenceData에서 유럽 ​​심각한 게임 시장 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추가 하여 더 강력하고 효과적인 비즈니스 전망을 얻었습니다. 여러 지역에서 운영되는 트렌드, 정책 및 고객과 같은 산업의 다양한 속성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분석가는 정 성적 및 정량적 분석 기법을 사용하여 독자, 사업주 및 업계 전문가에게 정확하고 적용 가능한 데이터를 제공했습니다.

유럽의 진지한 게임 시장은 2020 년에서 2025 년까지 예측 기간 동안 15 %의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의 샘플 사본을 받으십시오.

https://www.marketintelligencedata.com/reports/80722/europe-serious-gaming-market-growth-trends-and-forecasts-2020-2025/inquiry?Mode=88

보고서에 프로파일 된 글로벌 유럽 ​​심각한 게임 시장 에서 운영되는 상위 기업 : BreakAway Games, Designing Digitally Inc., Diginext (CS Group), MPS Interactive Systems, Serious Games Solutions, Tygron BV, Triseum LLC, KTM Advance, Firsthand Technology, Bedaux 심각한 게임

제품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별로 글로벌 유럽 심각한 게임 시장 분할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세분 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의료
교육
소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자동차
정부

주요 시장 동향

시장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다양한 최종 사용자 산업에서 심각한 게임 적용

– 교육, 훈련, 문제 인식, 향상된 문제 해결 능력, 사회적 기술 및 의사 결정과 함께 협업 능력 향상과 같은 목적을 위해 최종 사용자 산업에서 심각한 게임을 적용하면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 할 수 있습니다. 기간. –이 지역에서 기술의 의료 응용 프로그램이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의료 전문가들은 환자의 참여를 유지하고 더 나은인지 능력으로 더 빨리 회복 할 수 있도록 치료 과정의 일부로이 기술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Xploro는 AI와 함께 증강 현실과 게임을 사용하여 의료 절차에 대한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는 건강 정보 플랫폼입니다.
– 예를 들어, 게임이 어린이의 신경 발달 평가에 사용되고 방어 게임에서 전술 훈련을위한 가상 현실의 군사 시뮬레이션에 사용되는 의료 분야의 진지한 게임 적용이 수요를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 또한 교육 목적으로 자동차 산업 및 기타 산업 공간에서의 기술 적용은 향후 몇 년 동안 크게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Diginext는 VR 기술로 기술 인력을 교육하기위한 VR / AR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럽 ​​심각한 게임 시장에 대한 지역 분석 :

북미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및 이탈리아)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한국, 인도 및 동남아시아)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등)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 아라비아, UAE, 이집트, 나이지리아 및 남아프리카)

전체 보고서 찾아보기 :

https://www.marketintelligencedata.com/reports/80722/europe-serious-gaming-market-growth-trends-and-forecasts-2020-2025?Mode=88

유럽 ​​심각한 게임 시장 보고서의 영향 :

-유럽 심각한 게임 시장의 모든 기회와 위험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

-Europe Serious Gaming 시장의 최근 혁신 및 주요 이벤트.

-유럽 진지한 게임 시장을 주도하는 플레이어의 성장을위한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자세한 연구.

-앞으로 몇 년 동안 유럽 심각한 게임 시장의 성장 플롯에 대한 결론적 연구.

-유럽 심각한 게임 시장 별 동인, 제약 조건 및 주요 마이크로 시장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

-유럽 심각한 게임 시장을 강타하는 중요한 기술 및 시장 최신 트렌드에 대한 감동적인 인상.

연구 방법론 :

유럽 ​​심각한 게임 시장 보고서에는 가치 (백만 달러) 및 거래량 (M Sqm)에 대한 시장 규모 추정이 포함됩니다. 하향식 및 상향식 접근 방식은 전체 시장에서 다양한 기타 종속 하위 시장의 규모를 추정하기 위해 유럽 심각한 게임 시장의 시장 규모를 추정하고 검증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시장의 주요 업체는 2 차 조사를 통해 확인되었으며 시장 점유율은 1 차 및 2 차 조사를 통해 결정되었습니다. 모든 비율 공유, 분할 및 분류는 2 차 소스와 검증 된 1 차 소스를 사용하여 결정되었습니다.

보고서에서 Covid-19의 영향을 고려한 방법 :

우리가 나열한 모든 보고서는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동안 전체 공급망의 업스트림과 다운 스트림이 모두 고려되었습니다. 또한 가능한 경우 3 분기 보고서에 추가 COVID-19 업데이트 보충 / 보고서를 제공 할 예정이므로 영업팀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에 대해 :

MarketIntelligenceData 는 의료, 정보 및 통신 기술 (ICT), 기술 및 미디어, 화학, 재료, 에너지, 중공업 등을 포함한 산업 분야에 대한 신디케이트 된 시장 조사를 제공합니다. MarketIntelligenceData는 글로벌 및 지역 시장 정보 범위, 360도 시장 뷰를 제공합니다. 통계 예측, 경쟁 환경, 세부 세분화, 주요 추세 및 전략적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문의하기:

Irfan Tamboli (영업 책임자) – 시장 정보 데이터

전화 : + 1704 266 3234 | + 91-20-412 512 12

sales@marketintelligencedat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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