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년까지 가장 높은 성장을 보이는 미래 기회를 소개하는 감정 분석 시장 예측

개요 :

인간의 감정은 음성, 제스처 및 얼굴 입력으로 읽고 분석됩니다. 감정 분석은 기쁨, 놀라움, 분노, 경멸, 슬픔, 혐오, 두려움 등 보편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7 가지 감정을 기반으로 기분과 태도를 이해하기 위해 사람의 언어 및 비언어적 의사 소통을 검사하는 것입니다. 오늘날의 인터넷 세상에서 사람들은 텍스트 / 댓글, 이모티콘, 좋아요 및 싫어요를 통해 자신의 감정, 감정 및 느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제품 분석 :

이러한 전자 기호의 실제 의미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인간의 감정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장치를 사용하는 인간-기계 간섭으로 분석됩니다. 현재 감정 분석은 기업에서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인식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감정 분석 데이터는 회사에서 비즈니스를 개선 할 전략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감정 분석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조직에서 데이터 수집, 데이터 분류, 데이터 분석 및 데이터 시각화에 사용됩니다.

시장 분석:

자세한 내용은 다음 위치에서 PDF 다운로드를 참조하십시오.

TMR에 따르면 전 세계 감정 분석 시장은 2016 ~ 2022 년 예측 기간 동안 82.9 %의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하여 2022 년까지 총 1 조 7,110 만 달러를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감정 분석 시장은 기술, 유형, 솔루션, 업종의 5 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분석됩니다. 및 지역. 보고서에서 다루는 기술은 AI, 생체 인식 및 신경 과학, 3D 모델링, 패턴 인식, 기록 관리 등입니다.

기술 분석 :

인공 지능 (AI)은 다양한 조직에서 구현하고있는 주요 기술이며 2016 ~ 2022 년 예측 기간 동안 CAGR이 83.9 %로 큰 시장 점유율을 보입니다. 다양한 산업에서 인간 행동을 분석하는 데 사용되는 고급 머신 러닝 기술이 증가했습니다. 생체 인식은 비즈니스 운영을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조직에서 광범위하게 구현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보고서에서 다루는 감정 분석 유형은 얼굴 분석, 음성 분석, 비디오 분석 등입니다. 많은 조직이 고객의 표정과 감정을 분석하는 데 관심을 보이고있어 제품에 대한 고객 인식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는 얼굴 분석이 감정 분석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서 다루는 솔루션은 API 및 SDK, 모바일 및 웹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등입니다. API 및 SDK는 2016-2022 년 예측 기간 동안 82.6 %의 CAGR로 엄청난 시장 점유율을 가진 감정 분석 시장의 중추로 간주됩니다. 클라우드 API는 웹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상호 작용하고 고객이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SDK를 사용하면 조직이 대화 형 및 감정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모든 장치에서 실시간으로 디지털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에서 다루는 업종은 시장 조사, 소매, 의료, 금융 서비스, 사진 및 이벤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등입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는 감정 분석 시장에서 선도적 인 산업이며 교육 부문은 향후 5 년 동안 많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의료 부문은 환자의 감정을 이해하면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경 과학 기술에 더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신분증, 여권, 운전 면허증, 건강 보험 카드 및 사회 보장 카드의 얼굴 생체 인식에 대한 수요는 생체 인식 시장 성장을 증가 시켰습니다. 생체 인식 안면 인식 기술은 의료, 소매, 금융 서비스 및 정부 부문에서 구현되고 있습니다. 보안 목적의 감시 카메라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사진 및 이벤트 용 비디오에 대한 수요로 인해 비디오 분석 시장의 성장률이 증가했습니다.

지역 분석 :

북미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으로 다양한 조직에서 많은 기술이 등장하고 구현되고 있습니다. 북미는 클라우드 기반 얼굴 인식 소프트웨어 구현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지역입니다. 또한 생체 인식 구현을위한 정부의 지원은 시장이 더 성장하는 데 도움이되고 있습니다. APAC는 감정 분석 분야에서 CAGR 85.8 %로 주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EMEA가 그 뒤를이었습니다.

여기에서이 보고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checkout/9798/Single

주요 선수:

주요 플레이어로는 Microsoft, IBM, Retinad Virtual Reality, Neuromore, Imotions A / S, Kairos, Beyond Verbal, Affectiva, Eyeris (EmoVu) 등이 있습니다. 여러 플레이어가 감정을 감지하고 더 나은 고객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경험. 수많은 스타트 업과 거물들이 시장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경쟁 분석 :

구글, 애플, 페이스 북, IBM, 마이크로 소프트와 같은 대기업은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소규모 기업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감정 분석은 틈새 시장이지만 많은 플레이어가 고객 감정을 이해하고 분석하고이를 만족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혜택:

감정 분석의 IoT는 장기를 돕습니다

이 보고서에 대한 할인 받기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discount/9798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