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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균 포장 시장 성장 동인, 감금 및 기회, 예측 2021 ~ 2025

는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무균 포장 분석 및 예측 2021-2025 라는 새로운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 무균 포장 시장의 가치는 2019 년에 미화 4612 억 달러였으며 2020 년부터 2025 년까지 예측 기간 동안 6.65 %의 CAGR로 2025 년까지 미화 657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이 분석은 전 세계 주요 웹 액세스 관리 소프트웨어 집중 기업에 중점을 둡니다. , 시장 가치, 시장 점유율, 시장 경쟁 환경 및 최근 개발을 정의, 특성화 및 평가합니다.

무균 포장 시장의 성장은 포장재가 높고 균일 한 제품 품질, 높은 영양소 보유에 대한 요구에 대응하고 캔 라이너에서 흔히 볼 수있는 비스페놀 A (BPA) 논쟁을 피할 수있는 능력에 의해 주도됩니다. 무균 포장은 이러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냉장하지 않고도 선택한 제품의 유통 기한을 6 ~ 12 개월로 늘릴 수있었습니다.

– 무균 포장은 일반적으로 통조림에 대한 강력한 대체물로 간주되며 보관 수명을 늘리기위한 방부제를 사용합니다. 이 공정에 특화된 재료 및 포장 기계에 대한 높은 초기 투자가 필요하지만, 콜드 체인 물류 및 유통 및 방부제 비용 감소로 인해 ROI를 달성함으로써 제조업체는 3 ~ 5 년 이내에 이익을 거둘 수있었습니다. .- 7,000 명의 쇼핑객을 대상으로 한 2018 년 유럽 소비자 포장 인식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3/4은 제품 포장의 환경 영향이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고 90 %는 포장이 쉽게 재활용되기를 원한다고 답했습니다. 따라서 지속 가능성은 시장에서 신제품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예를 들어 In Tetra Pak의 최신 포트폴리오 전략은

– 또한, 2019 년 6 월 Lamipak은 All Brown Board 제품인 ‘LamiNatural’을 출시했습니다. 이 신제품은 Lamipak의 제품 범위에서 가장 낮은 탄소 발자국을 제공합니다. 제품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흰색 점토 코팅층이 없어서 표백되지 않은 종이 아래에 노출되어 제품에 자연스러운 갈색 섬유 모양을 제공합니다. 현재이 회사는 중국에서 무균 포장 솔루션의 최대 수출국입니다-제약 및 헬스 케어 부문은 열에 민감한 첨단 주 사용 및 주입 요법의 기회와자가 관리 추세에 힘 입어 예측 기간 동안 강력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성 질환에 대한 주사 가능한 약물. 미리 충전 할 수있는 주사기는 투여 오류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며 모든 무균 포장 제품 유형 중에서 가장 빠른 효과를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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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의 미래는 고급 아이솔레이터, 로봇 공학 및 더 높은 장벽 특성을 가진 포장 재료와 같은 무균 처리의 새로운 기술에 의해 주도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신기술은 멸균 제품의 오염 위험을 줄이고 포장 공정을 단순화해야 할 필요성에 의해 예상됩니다.
– COVID-19의 확산으로 시장은 엄청난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폐쇄로 인해 고객은 온라인 소매점과 패닉 스타킹으로 전환하여 우유, 이유식 및 야채와 같은 필수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Covid-19로 인한 식품 위생에 대한 우려로 무균 포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고객은 더 많은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일회용 포장을 선호 할 것이므로 공급 업체는 지속 가능한 무균 포장 라인에 대해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주요 시장 동향
음료의 우유 및 기타 유제품 음료가 시장 성장을
주도 – 유제품 부문은 주로 탄수화물에 비해 단백질이 많은 식단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로 인해 강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우유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유제품입니다. 현재의 가공 기술로 포장 된 병에 담긴 우유는 4-8 ° C에서 보관할 때 10 일에서 21 일 사이의 유통 기한이 있습니다. UP 및 UHT와 같은 공정의 출현으로 포장 된 우유의 유통 기한은 냉장하지 않고도 최대 1 년까지 연장되었습니다.

이는 우유 생산 부문에서 무균 포장의 중요한 원동력이었습니다.-또한 요구르트는 특히 아시아 국가에서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PMMI, 호주 포장 및 가공 기계 협회, 이탈리아 자동 포장 및 포장 기계 제조업체 및 가공 포장 기계 무역 협회의 통합 연구에 따르면 중국에서 플레인 요구르트의 판매량은 연평균 26 배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 년까지 %, 그 뒤를 인도가 16 %의 CAGR을 기록했습니다.

페트병은 브랜드가 매장 진열대에서 경쟁 업체와 차별화 할 수있게 해주지 만 오염으로 인한 식품 안전에 크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민감한 유제품의 즉각적인 환경. 예를 들어, 무균 카톤 포장은 더 나은 포장 및 유통을 가능하게하여 장기간 보관 수명을 보존합니다.

– 시장을 이끄는 또 다른 요인은 지역별 우유 생산이 고르지 않다는 것입니다. 개발 도상국에서는 냉장 품 ​​배송이 어렵고 냉장 보관이 제한적이며 무균 포장으로 포장 업계에서 즉시 인기를 끌 수있는 편리함을 제공 할 수 있었다. 따라서 무균 음료 포장의 많은 부분이 유제품 음료 포장에서 소비되기 때문에 이러한 제품의 무균 포장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또한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시장이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유통 기한이 긴 식품을 대량으로 구매하여 무균 포장에 응답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집에 머무르는 사람들로 인해 기성 알코올 칵테일과 캔에 든 차 / 커피의 소비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제품 안전 및 유통 기한에 대한 우려 증가와 함께 기술의 대규모 채택으로 인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무균 포장 시장 중 하나입니다. 중국은 또한 세계적 수준에서도 지배 국가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 중국에서 무균 포장 판매가 급증하여 2013 ~ 2016 년에 약 800 억 대의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USDA에 따르면 중국의 수입 유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중국의 미국 유제품에 대한 보복 관세로 인해 미국 유제품 회사가 이러한 상황을 이용하기 어렵게되어 현지 벤더들에게 기회가 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중국은 무균 포장 기술 및 장비 개발에 더 많은 투자를했습니다 . 광동, 베이징, 상하이, 온주, 닝보는 초고온 살균 종이 상자, 플라스틱 컵, 장비 및 포장 재료의 무균 포장기를 생산합니다. 중국은 Tetra Pak의 주요 시장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현지 기업들이 무균 포장 산업에 진입하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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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무균 포장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며 여러 주요 업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 측면에서 현재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업체는 거의 없습니다. 시장에서 눈에 띄는 점유율을 보유한 이러한 주요 업체는 해외 고객 기반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들은 전략적 협업 이니셔티브를 활용하여 시장 점유율과 수익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활동하는 회사는 제품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무균 포장 작업을하는 스타트 업도 인수하고 있습니다.

– 2019 년 2 월 – Sealed Air Corporation은 MGM의 유연 포장 사업을 인수했습니다. MGM은 필리핀 마닐라에 본사를 둔 비상장 기업입니다. 1982 년에 설립 된 MGM은 인쇄 및 라미네이팅을 전문으로하며 동남아시아의 소비재 시장에 유연한 식품 포장재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호주, 브루나이 다루 살람 및 뉴질랜드에있는 기업에 수출하고 지원합니다. Sealed Air는 MGM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인쇄 및 라미네이션 기능을 확장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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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나열한 모든 보고서는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동안 전체 공급망의 업스트림과 다운 스트림이 모두 고려되었습니다. 또한 가능한 경우 3 분기 보고서에 추가 COVID-19 업데이트 보충 / 보고서를 제공 할 예정이므로 영업팀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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