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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화 된 3D 프린팅 시장의 신흥 트렌드, 최신 혁신 및 성장 보고서 2021

는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자동화 된 3D 프린팅 분석 및 예측 2021-2025 라는 새로운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 자동화 된 3D 프린팅 시장은 2020-2025 년 예측 기간 동안 XX %의 CAGR로 2025 년까지 미화 XX 억 달러의 가치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가치, 시장 점유율, 시장 경쟁 환경 및 최근 개발을 평가합니다.

– 지난 몇 년 동안 3D 프린팅은 산업 전반에 걸쳐 채택률이 증가하면서 프로토 타이핑 및 소규모 배치 단계에서 대량 생산 기술로 지속적으로 전환을 경험했습니다. 산업 및 비 프린터 공급 업체 모두 초점 자동화를 전환했습니다. 2019 년 3 월 3DQue는 Qsuite라는 기존 압출 3D 프린팅 시스템에 대한 자동화 업그레이드를 공개함으로써 자동화 된 3D 프린팅 시장으로의 확장을 발표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부품 제거, 작업 스케줄링, 베드 재설정, 인쇄 재시작과 같은 3D 프린팅의 종단 간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로 구성됩니다. 또한 운영자는 이제 원격으로 실시간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통합 디지털 대량 생산 라인 내에서 핵심 시스템으로 사용되는 프로토 타이핑, 툴링 및 단일 부품 생산에 사용되는 독립형 시스템을 넘어서 적층 제조 하드웨어의 진화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이로 인해 공장 관리자는 제거 지원 재료와 관련 될 수있는 3D 프린팅 부품 비용의 2/3를 차지하는 동시에 후 처리 중심의 적층 제조 생산 라인에 점점 더 많은 자동화를 통합하고 있습니다. 표면 마무리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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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를 들어, AMT, PostProcess Technologies, DyeMansion을 포함한 회사의 후 처리 장비는 AM 사용자가 폴리머 기반 3D 프린팅 부품에 대한 지원 제거, 착색 및 청소를 자동화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특히 AMT는 최근 SLS와 같은 전력 기반 기술에 대한 디 파우더 링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제품 라인에서 자동화를 통합하는 가장 일반적인 동인 중 하나는 불일치, 인간 개입과 관련된 오류로 추가되는 인건비를 줄이는 것입니다. 3D 프린팅과 같은 고 부가가치 프로덕션에서 중요한 것으로 간주되는 품질 향상에 대한 보장은 시장의 성장을 주도합니다.

예를 들어, 2020 년 3 월 Oceanz 3D와 AM-FLOW는 품질과 속도 측면에서 포스트 프로덕션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기 위해 특별히 강조하는 완전 자동화 된 3D 프린팅 솔루션을 개발하기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어셈블리가 도착하면 가공 온도로 인해 현재의 슈퍼 프린터로는 불가능한 3D 프린팅 플라스틱 및 금속 부품의 조합을 포함한 다중 부품 어셈블리를 업계에서 원활하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조업체가 금속을 플라스틱 부품에 인쇄하고 도체를 만드는 것과 같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자동차 산업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요 시장 동향
자동화 된 3D 프린팅에서 로봇의 사용은 시장 의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수년에 걸쳐 전 세계의 연구자들은 3D 프린팅의 자동화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킬 솔루션과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접근 방식은 로봇 공학 기술과 3D 프린팅을 결합하여 작업을 자동화하는 것이었지만 처음에는 복잡성으로 인해 큰 추진력을 얻지 못했지만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로봇 3D 프린팅 기술과 통합하는 벤더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또한 3D 프린팅이 추진력을 얻음에 따라 복합 재료에 의존하여 튼튼하면서도 가벼운 재료 구조를 만드는 자동차 및 항공 우주 외에도 석유 및 가스, 의료와 같은 산업은 노동 집약적 인 프로세스와 로봇을 활용하여 대응할 수있는 기하학적 한계에 의해 제약을받습니다. 기술. 예를 들어, Siemens 소프트웨어로 구동되는 Stratasys의 로봇 복합 3D 데모는 8 축 모션 시스템을 사용하여 복합 3D 프린팅을 제공합니다.

– 또한, 3D 프린터가 다양한 방향, 각도로 이동해야하는 환경에서 다축 로봇 팔을 사용한 자유형 제조를 배치 할 수 있으므로 원시를 더 잘 관리 할 수있는 로봇 팔의 기능이 추가 된 복잡한 그림을 만들 수있는 자유가 확장됩니다. 재료는 제조 산업에서 성장을 주도합니다.
– 예를 들어, 금속 주조 산업과 같은 산업은 Virids3D가 바인더 분사 기술을 활용하고 모래와 함께 작동하는 EnvisionTEC과 공동으로 개발 한 Robotic Additive Manufacturing과 같은 로봇 시스템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잉크젯 헤드가있는 ABB의 산업용 로봇 암을 사용하여 인쇄 플랫폼에 액체 및 모래 층을 증착합니다.

– 또한 건설 산업은 로봇 3D 프린팅의 가장 큰 수혜자 중 하나가 될 수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몇몇 건설 회사는 이미 다양한 재료로 3D 프린팅에 산업용 로봇 팔을 채택했습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에 기반을 둔 신생 기업 XtreeE는 복잡한 기하학적 구조를 만들 수있는 콘크리트 돌출부를 ABB의 산업용 암에 장착했으며,이 회사는 건축 및 토목 공학 회사와 많은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지속 가능한 설계 및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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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주요 시장 점유율 보유
– 북미 지역은 3D 프린팅, 로보틱스, AI의 채택 측면에서 선도적 인 혁신가이자 개척자 중 하나이며 자동화 된 3D 프린팅 시장에서 두드러진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각지에서 나온 3D 프린팅 발명 중에서 특허와 출원의 많은 발명가들이 미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성장하는 3D 프린팅 시장을 활용할 수 있으며 자동화를 통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면 시장 성장을 주도 할 것입니다.

– 또한 증가하는 정부 지원은 R & D 프로그램에 투자하기 위해 많은 투자자를 끌어 들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은 America Makes를 통해 학계에서 3D 프린팅 R & D에 자금을 지원하고 SBIR을 통해 이니셔티브를 추진했습니다.
– 또한, 연구에 따르면 미국은 연간 약 3 조 달러의 상품을 수입하고 1 조 4 천억 달러의 수입은 산업, 자동차, 의료 및 항공 우주와 같은 3D 프린팅의 자동화에 영향을받을 수있는 주요 산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국은 제조업 부문에 추가 된 1 달러당 총 경제를 1.8 달러 씩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제조업 부문의 성장에 이러한 효과가 추가되고 서비스 산업 및 인프라의 성장에 따라 제조 벤더들이 더 많은 이익을 얻기위한 자동화 기술.

– 또한, 미국 신용 제조 섹션 199 등의 세금 인센티브를 갖는에도 불구하고, 목표 3D 벤더를 인쇄하는 연방 정부 수준에서 특정 세금 인센티브가 없습니다 다른 나라와는 달리,이 경우는이 지역을 입력 외국 자동화 된 3D 인쇄 업체를 장려
-로를 최근 글로벌 유행병 COVID-19가 발생하여 전 세계적으로 전국적인 폐쇄를 일으킨 COVID-19가 시장이 의료 장비를 제조하는 3D 바이오 프린팅을 채택한 지역에서 3D 프린팅 자동화 달성을 목표로함에 따라 미국 FDA에 따른 수술 장비가 성장을 더욱 활용합니다. 시장의.

경쟁 환경
자동 3D 프린팅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며 더 큰 점유율을 얻으려고하지만 상위 플레이어가 소비자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R & D, 하드웨어 공급 업체와의 파트너십에 투자하여 더 많은 개발과 혁신을 추구하는 여러 주요 플레이어로 구성됩니다. 주요 업체로는 Voodoo Manufacturing, Stratasys Ltd., 3D Systems Corporation, The ExOne Company 등이 있습니다.

– 2020 년 3 월 – ABB는 자사의 RoboticStudio 자극에 PowerPac 소프트웨어의 3D 프린팅 기능을 도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점과 궤적을 플로팅하여 인쇄 경로를 프로그래밍해야하는 기존 3D 인쇄 방법과 달리 3D 인쇄용 ABB 로봇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과립 인쇄, 용접, 혼합 인쇄와 같은 다양한 프로세스를 지원한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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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나열한 모든 보고서는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동안 전체 공급망의 업스트림과 다운 스트림이 모두 고려되었습니다. 또한 가능한 경우 3 분기 보고서에 추가 COVID-19 업데이트 보충 / 보고서를 제공 할 예정이므로 영업팀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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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 sales@marketintelligencedat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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