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조 비용 구조, 수요 판매 및 비즈니스 전망 2021-2025에 따른 유제품 포장 시장

는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낙농 포장 분석 및 예측 2021-2025 라는 새로운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유제품 포장 시장은 2019 년에 미화 20472 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0-2025 년 예측 기간 동안 4.61 %의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분석은 시장 가치, 시장 점유율, 시장 경쟁 환경 및 최근 개발을 정의, 특성화 및 평가하기 위해 전 세계의 주요 웹 액세스 관리 소프트웨어 집중 회사에 중점을 둡니다.

건강한 스낵 문화의 성장, 바로 먹을 수있는 식품의 소비 증가,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의 증가로 인해 식품 구매 및 소비 방식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와 더불어 건강에 민감한 식습관으로의 변화가 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백질 기반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유제품 기반 제품의 채택을 증가시켜 시장을 앞당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 동급 최강의 국제 수출 및 현지 생산 능력을 통해 세계 유제품 무역에서 점유율을 확보하는 데 유제품 제조업체의 초점이 높아지면서 더 나은 유제품 기반 포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 유제품 판매 확대의 주된 요인은 오늘날 사용 가능한 다양한 유형의 포장입니다. 예를 들어, 초기 우유는 박공 포장 상자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현재 우유는 휴대 가능한 브랜드 친화적 인 PET 병으로 배달되어 점점 더 바쁜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보고서의 범위
밀레 니얼 세대가 건강하고 자연적인 제품을 추구함에 따라 유제품은 종종 매력적인 옵션으로 자리 매김합니다. 수많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저지방이든 완전 지방이든 유제품은 당뇨병 퇴치부터 골밀도 증진, 기억력 향상 및 완전한 정신 건강에 이르기까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구매하기 전에 무료 샘플 페이지 받기 :

https://www.marketintelligencedata.com/reports/84858/dairy-packaging-market-growth-trends-and-forecast-2020-2025/inquiry?Mode=ICH_03

주요 시장 동향
우유는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우유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유제품입니다. 우유에 함유 된 수분과 미네랄 함량이 높기 때문에 공급 업체가 우유를 장기간 보관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는 우유가 분유 또는 가공 유로 거래되는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 현재의 우유 가공 기술로 병에 포장 된 액상 우유는 4 ~ 8 ° C에서 보관시 10 ~ 21 일 사이의 유통 기한이 있습니다. 우유의 UHT (Ultra High Temperature) 처리와 같은 공정의 출현으로 포장 된 우유의 저장 수명은 냉장하지 않고도 최대 1 년까지 연장됩니다.

– 지난 4 년 동안 특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현지 생산을 장려하는 경향이있었습니다.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는 전 세계 우유 생산의 거의 16 %를 담당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급과 수요에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 전 세계적으로 우유 생산이 증가함에 따라 포장 솔루션의 수요도 증가 할 것입니다. 시장을 앞당길 것입니다.

북미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 – 북미 지역은 우유, 치즈, 요구르트와 같은 유제품의 생산 및 판매 증가로 인해 세계 유제품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미국의 유제품, 특히 치즈, 파마산, 프로 볼론 및 모짜렐라의 소비가 증가하여 미국의 유제품 포장 시장을 활성화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포장 식품에 대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와 변화하는 경제 시나리오는 미국 유제품 포장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유제품 포트폴리오, 주로 스포츠 영양으로의 상당한 확장과 캐주얼 사용자의 증가는 시장을 더욱 발전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 또한 얇은 벽의 플라스틱 용기보다 PET 병에있는 요구르트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제조업체는 제품의 새로운 포장에 집중해야합니다. 이것은 예측 기간 동안 낙농 제품 포장 시장에 연료를 공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 환경
유제품 포장 시장은 시장에 여러 주요 업체가 존재하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합니다. 시장은 적당히 집중되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포장을 통해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계약을 확보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시장 입지를 높이고 있습니다. 시장의 주요 업체 중 일부는 Berry Global Group, Inc., Sealed Air Corporation, Amcor plc, Ball Corporation입니다.

– 2018 년 6 월 – Huhtamaki Group은 현금 1,550 만 달러에 인도의 Ajanta Packaging을 인수했습니다. 이번 인수는 Huhtamaki가 감압 라벨 사업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2019 년 6 월 – Amcor는 Bemis Company Inc. 인수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합병 된 회사는 이제 Amcor Plc (Amcor)로 운영됩니다. Bemis 인수는 Amcors 업계 최고의 가치 제안을 강화하고 주주에게 상당한 가치를 창출 할 추가 규모, 기능 및 발자국을 제공합니다.

이 연구 보고서에 대한 독점 할인 문의 :

https://www.marketintelligencedata.com/reports/84858/dairy-packaging-market-growth-trends-and-forecast-2020-2025/discount?Mode=ICH_03

이 보고서를 구입해야하는 이유 :
– Excel 형식의 시장 예측 (ME) 시트
–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른 보고서 사용자 지정
– 3 개월의 분석가 지원

우리가 나열한 모든 보고서는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동안 전체 공급망의 업스트림과 다운 스트림이 모두 고려되었습니다. 또한 가능한 경우 3 분기 보고서에 추가 COVID-19 업데이트 보충 / 보고서를 제공 할 예정이므로 영업팀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장 인텔리전스 데이터 정보

접촉:

+1 (704) 266-3234

메일 : sales@marketintelligencedata.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