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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제조업체, 기회, 크기, 성장 분석 및 전문적인 전망 별 액체 포장 상자 시장

는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액체 포장 상자 분석 및 예측 2021-2025 라는 새로운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 액체 포장 상자 시장의 가치는 2019 년에 미화 10.03 억 달러였으며 2025 년까지 미화 120 억 1 천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0 년부터 2025 년까지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3.06 %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액세스 관리 소프트웨어 회사를 집중하여 시장 가치, 시장 점유율, 시장 경쟁 환경 및 최근 개발을 정의, 특성화 및 평가합니다.

판지 상자는 식품 포장 공장에서 채우고 닫는 변환기에 의해 제조 된 판지 용기입니다. 카톤은 다양한 크기와 모양 및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집니다. LPB (Liquid Packaging Board)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순도이며, 이는 목재가없는 펄프 및 2 차 섬유를 실격시킵니다. 장벽 특성을 높이기 위해 LPB는 압출 코팅되거나 금속 화되지만 항상 안료 코팅은 아닙니다. LPB는 일반적으로 박공 상단 또는 벽돌 유형 포장으로 변환되며, 충전 및 조립 공정의 특성으로 인해 약간 다른 특성이 필요합니다.

– 액체 포장 상자에서 시장을 지배하는 세 가지 형태는 벽돌 유형 상자, 박공 상단 상자 및 사면체 상자입니다. 포장 산업에서 상자의 인기는 다른 포장 유형에 비해 경제적 이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되는 원료는 다른 기존 포장재에 비해 저렴합니다. 카톤은 사용자에게 배송 할 때 최소한의 공간을 차지하도록 쉽게 접을 수 있습니다. 기본 포장재 인 상자는 제품을 보호합니다. 또한 제품 취급이 용이하고 인쇄 할 수있는 표면을 제공하며 제품에 미적 판매 매력을 더하기 위해 매력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과일 주스는 빠르게 성장하는 음료 시장 부문이지만 이러한 주스의 대부분은 산화되기 쉽습니다.

– 세계 시장에서 액체 판지에 대한 수요는 신규 및 신흥 영역에 대한 범위가 있었지만 액체 유형의 시장 부문에 크게 의존합니다. 유제품 산업에서 액체 포장 상자 소비량이 매우 많으며 주스 포장은 시장에서 2 위를 차지합니다. 우유와 주스 외에도 액체 카톤 포장도 주류 포장에 채택되고 있습니다. Dai Nippon Printing Co. Ltd와 같은 회사는 실내 온도에서 알코올 음료를 장기간 보관할 수 있도록 주둥이가 내장 된 액체 종이 상자를 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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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VID-19의 발발로 음료 회사는 공급망이 중단되고 소비가 크게 감소하고 있습니다. 가정에서의 사용이 증가했지만, 역사적으로 가장 높은 이윤을 창출했던 가정 외 제품 소비는 시장 침체와 함께 거의 정체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고객 행동과 수요에 몇 가지 장기적인 변화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유행 이후 액체 포장 상자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는 산업 수준의 인력, 원료 공급 및 다양한 매장의 불확실한 음료 수요를 포함하여 가치 사슬의 각 단계에 미치는 영향이 포함됩니다.

주요 시장 동향
우유는 주요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하고 자연적인 제품을 찾는 밀레 니얼 세대는 우유를 매력적인 옵션으로 여깁니다. 수많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우유는 당뇨병 퇴치에서 뼈 건강 최적화 및 건강한 뇌 기능에 이르기까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우유는 균형 잡힌 식단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다른 필수 영양소 중에서도 높은 비율의 칼슘을 포함하는 필수 필수 식품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2019 년 전 세계 우유 생산량은 약 513.22 만 톤에 달했습니다. 1 차 생산국 중 미국은 2018 년 우유 생산량이 9,880 만 톤 이상으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 카톤 포장은 식품을 보호하고 환경에도 좋기 때문에 전통적으로 우유와 관련이 있습니다. 판지는 우유 포장용 상자를 만드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재료 중 하나입니다. 2019 년에 Brownes Dairy는 기존 우유 상자를 완전히 식물 기반의 재생 가능한 재료로 만든 상자 패키지로 대체 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Tetra Rex Bio 기반 패키지는 사탕 수수에서 파생 된 보호 층이있는 완전히 재생 가능한 상자입니다. 바이오 기반 패키지는 표준 우유 상자보다 지속 가능하므로 제조업체가 안감에있는 화석 기반 폴리에틸렌 플라스틱에 대한 의존도를 낮 춥니 다.

– 또한, 소매 유통을위한 우유 포장에 이상적인 옵션이기 때문에 상자가 채택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우유 포장에 무균 카톤과 파우치를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무균 처리 된 UHT 우유의 관능 품질은 레토르트 처리에 비해 락툴 로스, 락토 세럼 단백질 및 비타민 함량 측면에서 상당한 이점이 있습니다. Tetra Pak은 음료 부문의 레토르트에 비해 무균 포장을 예리하게 채택했습니다. 이 회사는 우유 포장에 무균 카톤 병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 또한 핀란드에 본사를 둔 일기 회사 인 Valio는 우유 포장에 식물 기반 상자를 사용합니다.

모든 박공 우유, 신 우유, 크림 및 요구르트 상자는 100 % 식물 기반으로 매년 3,140 톤의 CO2 배출량을 줄입니다. 액체 카톤 포장의 중요한 장점은 우유의 저장 수명이 크게 향상되고 영양소가 손상되지 않고 환경 친화적이라는 것입니다. 아일랜드에 본사를 둔 유제품 회사 인 Aurivo는 새로운 포장 기계에 투자하여 사탕 수수와 판지로 제조 된 완전히 재생 가능한 우유 상자를 생산합니다. 2020 회계 연도에이 회사는 모든 우유를위한 바이오 기반 상자로 이동하고 공급 업체 및 파트너와 협력하여 플라스틱 포장을 줄일 계획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장 높은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의 인구가 아시아 태평양을 지배하고 있으며이 두 국가는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지속적인 성장률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중국 국가 통계국에 따르면 2019 년 우유 생산량은 3,200 만 톤을 차지했습니다. 인도는 2018 년 176.3 톤에 비해 2019 년에 187.7 톤에 달하는 세계적으로 우유 생산에 가장 큰 기여를 한 국가입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은 지역의 액체 포장 상자 시장의 성장을 보완 할 것입니다.

– SIG는 Pratt Consolidated Holdings Pty Ltd의 자회사 인 VisyPak Operations Pty Ltd로부터 7 천만 호주 달러에 Visy Cartons Pty Ltd를 인수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무균 음료 상자에 대한 전체 호주 및 뉴질랜드 시장은 주로 중국 및 기타 아시아 국가로의 무균 우유 수출을위한 낙농업 투자에 힘 입어 향후 5 년 동안 약 3 %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Visy Cartons의 인수를 통해 SIG는 호주 및 뉴질랜드의 플레이어에 투자하거나 파트너 관계를 맺은 아시아의 기존 고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특히 중국에서는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수입되는 프리미엄 우유에 대한 수요가 향후 5 년 동안 연평균 약 7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IG는 이미 중국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지 제조 입지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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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위스에 본사를 둔 SIG는 2019 년 7 월 중국 쑤저우에 두 번째 생산 공장을 건설 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생산 공장은 무균 카톤 포장을 생산할 것입니다. 추정 투자액 1 억 8 천만 유로로 개발되어 2021 년 초에 운영 될 예정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포장 식품 및 음료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착수되고 있습니다. SIG는 2019 년 2 월 문을 연 17,500m_ 기술 센터를 설립하여 중국에 진출했습니다.이 시설은 고객을위한 충진 테스트와 함께 충진 기술 개발 및 제조를 수행하고 교육을 제공합니다.

– 인도에서 Amul은 전체 우유의 5 %를 카톤으로 판매합니다. 낙농 협동 조합은 매일 2,600 만 리터의 우유를 조달합니다. COVID-19가 발생함에 따라 예상되는 우유 부족은 없지만 카톤에 담긴 우유 포장이 짧고 액체 카톤 제조가 일시적으로 중단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etra Pak India Pvt. 포장재를 제조하는 Ltd는 정부의 폐쇄 요청 이후 운영을 중단해야했다. 그러나 회사는 우유가 폐쇄 된 지 이틀 만에 연방 정부가 우유를 필수 상품으로 등록하자 영업을 재개했습니다.

경쟁 환경
액체 포장 시장은 Elopak, Evergreen Packaging LLC, SIG Global Pte와 같은 대형 업체의 존재로 인해 상당히 분열되어 있습니다. Ltd 등 및이 업계의 현지 업체. 더욱이 증가하는 파트너십, 합병 및 인수는 향후 몇 년 동안이 업계의 시장 성장을 보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포장의 남용, 카톤 포장의 재활용 가능한 특성, 유리 포장 사용에 대한 편리함과 같은 증가하는 환경 문제는 액체 포장 산업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요소입니다. 재활용 종이 및 경량 포장과 같은 액체 포장의 혁신이이 산업의 원동력입니다.

– 2020 년 4 월 – ASI (Aluminium Stewardship Initiative)는 IPI Srl이 무균 포장 생산 작업을위한 자재 관리에 중점을두고 ASI 성능 표준에 대해 인증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인증 된 책임있는 출처의 종이 섬유로 만든 회사의 카톤 팩에는 알루미늄 호일의 초박막 장벽 층이 포함됩니다. IPI는 알루미늄의 책임있는 생산, 소싱 및 관리를 장려하려는 ASI의 약속을 강력하게지지합니다.

– 2019 년 10 월 – SIG는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카톤 팩 콤비 스타일을 출시했습니다. 기성품 차별화를 보장하도록 설계된 콤비 스타일은 더 많은 기능과 편리함을 갖춘 안전한 그립과 함께 새로운 모양의 모서리를 특징으로합니다. 회사에 따르면 기존 충전 기계는 낮은 투자로 콤비 스타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라인은 또한 원래 팩인 combiblocMidi 및 combifitMidi를 채울 수 있습니다. 즉, 이제 한 줄에 세 가지 상자 형식을 채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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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나열한 모든 보고서는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동안 전체 공급망의 업스트림과 다운 스트림이 모두 고려되었습니다. 또한 가능한 경우 3 분기 보고서에 추가 COVID-19 업데이트 보충 / 보고서를 제공 할 예정이므로 영업팀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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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 sales@marketintelligencedat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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