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코코넛 제품 시장은 2026 년까지 가까운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코코넛은 다목적 제품이며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코코넛에서 추출한 제품은 식음료 및 화장품 산업에서 여러 용도로 사용됩니다. 전 세계 코코넛 제품 시장은 2018 년에 115 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6 년에는 311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CAGR은 13.6 %입니다. 식음료 산업에서 코코넛 밀크, 코코넛 워터, 건조 코코넛과 같은 코코넛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전 세계 시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식음료 및 화장품 제조업체는 코코넛 제품을 활용하여 제품의 특성, 맛 또는 영양가를 높이기 위해 연구 개발에 많은 투자를했습니다.
소비자는 체력과 건강에 적극적으로 집중합니다. 활동적이고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은 카페인 및 설탕 기반 에너지 음료에 대한 자연적인 대안으로 선호를 전환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서 PDF 다운로드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sample/13397

따라서 천연 에너지 음료로서 코코넛 워터에 대한 수요는 전해질 및 영양소와 같은 영양 특성으로 인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모발과 피부에 유익하므로 모발 오일 및 비누와 같은 다양한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에 널리 사용됩니다. 화장품 산업에서 코코넛 오일에 대한 수요 증가는 전 세계적으로 코코넛 제품 시장을 주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코코넛 밀크는 화장품 및 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또한 유제품에 대한 효과적인 대안으로 널리 사용됩니다. 피부와 모발에 유익한 높은 영양소 함량으로 인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따라서 향후 높은 성장을 경험할 것입니다. 건조 코코넛은 카레 및 구운 음식과 같은 다양한 음식 준비에서 강판 코코넛 대신 사용됩니다.

코프라, 코코넛 칩, 코코넛 스쿼시 및 코코넛 식초와 같은 제품은 주로 식음료 산업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Coir는 아시아 국가에서 로프, 바닥 매트, 브러쉬, 현관 매트 및 매트리스를 만드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코코넛 제품 시장은 유형, 응용 프로그램, 형태 및 지역에 따라 분류됩니다. 유형별로 코코넛 워터, 코코넛 오일, 코코넛 밀크, 건조 코코넛 제품 등으로 분류됩니다. 용도에 따라 식품, 음료, 화장품 등으로 구분됩니다. 형태에 따라 고체와 액체로 분기됩니다. 지역 별로는 북미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네덜란드 및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인도, 인도네시아, 중국, 필리핀)에서 분석됩니다. , 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LAMEA (중동, 라틴 아메리카 및 아프리카).

이 보고서에 소개 된 주요 업체로는 The Coconut Company (UK) Ltd., Marico Ltd., Vita Coco, Sambu Group, Metshu exports (pvt) ltd, Cocomate, Klassic Coconut, Cocotana Coconut Products, Universal Coco Indonesia, and Thai Coconut이 있습니다. 제한되는 공개 회사.

이해 관계자를위한 주요 이점
•이 연구는 시장에 임박한 투자 주머니를 설명하기 위해 현재 및 미래의 추세와 함께 세계 코코넛 제품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 전체 시장 매력도를 결정하고 수익성있는 추세를 선별하여 시장에서 더 강력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현재 및 미래 추세가 보고서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 보고서는 영향 분석을 통해 동인, 제한 사항 및 기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시장의 재정적 역량을 보여주기 위해 현재 시장에 대한 정량적 분석 및 2018 년부터 2026 년까지의 시장 추정치가 제공됩니다.
• Porter의 5 대 산업 모델은 신규 진입자 위협, 대체자 위협, 구매자 협상력, 시장에서 활동하는 공급 업체의 협상력 등 다양한 매개 변수를 분석하여 시장의 경쟁력을 보여줍니다.
• 보고서의 가치 사슬 분석은 가치 사슬에 관련된 이해 관계자의 역할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 경쟁 인텔리전스는 다양한 지역의 선도적 인 시장 참여자가 따르는 비즈니스 관행을 강조합니다.

주요 시장 세분화
• 유형별
o 코코넛 워터
o 코코넛 오일
o 코코넛 밀크
o 말린 코코넛 제품
o 기타

• 애플리케이션 별
o 음식
o 음료
o 화장품
o 기타

• 양식 별
o 솔리드
o 액체

여기에서이 보고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checkout/13397/Single

• 지역별
o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o 유럽
§ 독일
§ 프랑스
§ 영국
§ 네덜란드
§ 이탈리아
§ 나머지 유럽

o 아시아 태평양
§ 인도
§ 인도네시아
§ 중국
§ 필리핀
§ 대한민국
§ 베트남
§ 말레이시아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o 라메 아
§ 라틴 아메리카
§ 중동
§ 아프리카

이 보고서에 대한 할인 받기 : k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discount/13397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