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기 소프트 상품 시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 : 2026 년까지 산업 분석

TMR에 따르면 글로벌 항공기 소프트 상품 시장은 2017 년에 3 억 9 천 9 백만 달러를 차지하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5.1 %로 성장하여 2026 년까지 6 억 2,500 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중 일부는 인테리어 개발 방법의 채택 증가와 항공기의 승객 편의 수준을 향상시킬 필요성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높은 비용은 시장 성장을 방해합니다.

소재 유형에 따라 울 / 나일론 혼방 원단 부문은 내수성, 주름 저항성, 단열성, 내구성 등 우수한 소재 특성으로 인해 강력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일론 원단은 폴리 에스테르와 같은 소재와 혼합되어 탄력과 편안함을 향상시킵니다. 그들의 사용은 수분 흡수 및 속건 특성 때문일 수 있습니다.

지역 별로는 북미 지역이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점유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성장은이 지역의 항공기 제조업체가 광범위하게 존재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Bombardier 및 Boeing을 포함하여 잘 확립 된 항공기 OE의 생산 능력을 증가 시키면 예측 기간 동안 산업 성장이 가속화 될 것입니다.

샘플 프리미엄 보고서를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sample/11353

글로벌 항공기 소프트 제품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홍콩 항공기 엔지니어링 (HAECO), Desso Group, InTech Aerospace, Aero Floor, The Anker Company, 항공기 인테리어 제품, Mohawk Group, E-Leather Ltd., Aero Foams, Tapis가 있습니다. Corporation, Botany Weaving Mill Ltd., Lantal Textile AG, RAMM Aerospace 및 Spectra Interior Products.

적용되는 제품 유형 :
• 시트 커버
• 커튼
• 카펫
• 기타 제품 유형

적용되는 항공기 유형 :
• 헬리콥터
• 지역 항공기
• 상업용 항공기
• 군용 항공기
• 일반 항공
• 비즈니스 제트

대상 재료 유형 :
• 나일론 원사
• 인조 가죽
• 울 / 나일론 혼방 원단
• 천연 가죽
• 폴리 에스터 원단
• 기타 자료

다루는 유통 채널 :
• 애프터 마켓
•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이 프리미엄 보고서를 구매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checkout/11353/Single

해당 지역 :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UAE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o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에서 제공하는 내용 :
-지역 및 국가 수준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최고의 업계 플레이어의 시장 점유율 분석
-신규 진입자를위한 전략적 추천
-언급 된 모든 부문, 하위 부문 및 지역 시장의 최소 9 년에 대한 시장 예측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도전,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사업 부문의 전략적 추천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 링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무료 맞춤형 제품 :
이 보고서의 모든 고객은 다음과 같은 무료 사용자 정의 옵션 중 하나를받을 수 있습니다.
• 회사 프로파일 링
o 추가 시장 참여자에 대한 포괄적 인 프로파일 링 (최대 3 명)
o 주요 플레이어의 SWOT 분석 (최대 3 명)
• 지역 분할
o 고객의 관심사에 따른 주요 국가의 시장 추정, 예측 및 CAGR (참고 : 타당성 확인에 따라 다름)
• 경쟁 벤치마킹
o 제품 포트폴리오, 지리적 존재 및 전략적 제휴를 기반으로 한 주요 업체 벤치마킹

인상적인 할인 받기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discount/11353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