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스마트 라벨 시장 역학, 동향, 기회, 동인, 과제 및 영향 요인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17 %의 CAGR로 2019 년에 US $ XXBn에서 2026 년까지 US $ XXBn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에는 COVID-19 봉쇄가 시장 리더, 추종자 및 파괴자의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폐쇄는 여러 지역과 국가에서 다르게 시행 되었기 때문에; 동일한 영향은 지역 및 세그먼트에 따라 다르게 나타납니다. 이 보고서는 시장에 대한 현재의 장단기 영향을 다루었으며 의사 결정자가 지역별 기업의 개요 및 전략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마트 라벨 정의 :

스마트 태그라고도하는 스마트 라벨은 칩, 안테나 및 본딩 와이어를 포함하는 기존의 인쇄 코딩 된 라벨 아래에 매우 평평하게 구성된 트랜스 폰더입니다. 스마트 라벨에는 자동 판독, ​​빠른 식별, 재 프로그래밍 가능성, 높은 내성 및 오류 감소와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서 PDF 다운로드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sample/13576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 역학 :

사물 인터넷 (IoT)은 정보 시스템을 실제 개체와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실시간으로 실제 데이터에 대한 자동 수집, 처리 및 반응을 가능하게합니다. IoT를 가능하게하는 유망한 기술 중 하나는 무선 주파수 식별입니다. 스마트 라벨 인 RFID 라벨은 물리적 개체에 부착되어 해당 개체에서 직접 획득 한 고유 한 식별 및 기타 개체 정보를 제공합니다. RFID 기술은 정보 시스템에 ‘사물’의 정확한 실시간 표현을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RFID로 세계를 라벨링하는 것은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실시간으로 실제 개체를 측정하고 관리 할 수 ​​있으며, 이는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 성장의 주요 원동력으로 작용합니다.

스마트 라벨의 사용으로 개체는 식별과 센서를 결합하는 더 스마트 한 장치가됩니다. 예를 들어, 부패하기 쉬운 상품의 모든 품목에 부착 된 온도 센서가있는 스마트 라벨은 보관 품질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직접적인 의미는 정보로드의 증가입니다. 팔레트에있는 단일 RFID 라벨의 작은 정보 더미에서 팔레트에있는 100 개 또는 1000 개 항목의 정보를 조사 할 때 최대 2 ~ 3 개의 크기로 확장됩니다. 그리고 너무 많은 RFID 라벨을 조사하는 데 2 ​​~ 3 배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상황은 다중 태그 지정의 맥락에서 더욱 심화되는 반면 여러 RFID 라벨이 단일 객체에 부착됩니다.

제품 위조 행위에 대한 제품 제조업체의 우려는 바코드 및 RFID 기술을 지원하는 스마트 라벨을 사용하여 상당 부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위조는 전 세계적인 현상이되었으며, 이는 산업 제조업체의 저울 수익과 각 브랜드 이미지에 영향을 미침으로써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제조업체는 라벨의 고유 코드를 기반으로 효과적인 위조 방지 기술을 사용하게되었습니다. 추적 및 추적 및 위조 방지 기술을 모두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스마트 라벨이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추적 및 추적 기술은 제조업체가 제품에 대한 적절한 추적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고 위조 방지 기술은 제품을 위조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원료의 높고 변동하는 비용은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의 성장을 억제하는 역할을합니다.

여기에서이 보고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checkout/13576/Single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 세분 분석 :

이 보고서는 유형, 구성 요소, 최종 용도 및 지역별로 서로 다른 세그먼트로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을 그룹화하여 예측 기간 동안 수익을 예측하고 각 세그먼트의 시장 점유율을 분석합니다.

최종 사용을 기반으로 글로벌 산업용 라벨 시장은 내구재, 자동차, 화학, 건설, 제약, 식음료, 운송 및 물류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식음료 부문은 2019 년에 지배적이었으며 2026 년까지 xx %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품의 약국 (FDA)은 판매 된 식품이 안전하고 적절하게 라벨이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는 국내에서 생산되는 식품과 외국 식품에 적용됩니다.

연방 식품, 의약품 및 화장품 법과 공정한 포장 및 라벨링 법은 FDA의 관할하에있는 식품에 적용되는 연방법입니다. FD & C 법을 개정 한 영양 표시 및 교육법 (NLEA)은 대부분의 식품에 영양 표시를 요구하고 특정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영양 성분 표시 및 특정 건강 메시지를 표시하는 식품 표시를 요구하여 수요 증가에 기여합니다. 세그먼트에있는 레이블의.

유형에 따라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은 RFID, EAS (Electronic Article Surveillance Label), Sensing Label 및 Dynamic Display Label으로 분류됩니다. RFID 부문은 2019 년에 지배적이었으며 2026 년까지 xx %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도 센서가 장착 된 RFID 라벨은 온도 범위가 초과되면이를 감지하고보고를 위해 이러한 데이터를 기록하기 시작합니다. RFID labe 사용의 이점

이 보고서에 대한 할인 받기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discount/13576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