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2028 년까지 꾸준한 성장률을 반영하는 E-Learning 가상 현실 시장

글로벌 전자 학습 가상 현실 시장 규모는 2019 년에 미화 XX 백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총 수익은 2020 년에서 2026 년까지 40.3 % 성장하여 거의 미화 XX 백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E-Learning Virtual Reality 시장 보고서는 산업, 시장 및 주요 플레이어에 대한 포괄적 인 분석입니다. 이 보고서는 수요별로 시장을, 세그먼트별로 공급측을 다루었습니다. 글로벌 E-Learning Virtual Reality 보고서는 경쟁 환경과 함께 시장 부문, 기술 및 투자별로 추세를 제공합니다.

E-Learning 가상 현실 개요 :

가상 현실 (VR)은 컴퓨터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VR 헤드셋을 사용하여 상호 작용할 수있는 3 차원 대화 형 환경을 만듭니다. 3D 그래픽과 실제 경험을 결합함으로써 가상 현실은 eLearning을 크게 개선하고 대화 형 학습 모듈을 만들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 기기 및 VR 호환 소프트웨어의 등장으로이 몰입 형 기술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샘플 프리미엄 보고서를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sample/13551

가상 현실 강화 학습 경험은 모두 누적됩니다. 전통적인 eLearning과 달리 학생들은 오감을 모두 사용하여 독서 표본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전자 학습 가상 현실 시장 역학 :

하드웨어 공급 업체와 교육 콘텐츠 제공 업체 간의 협력 증가, 기술 개발, 원격 교육에 대한 수요 증가 및 정부 이니셔티브는 모두 e- 러닝 가상 현실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E- 러닝은 이제 무거운 컴퓨터와 프로젝터를 가져 오는 대신 iPad, 태블릿, MacBook 및 기타 지능형 장치와 같은 스마트 핸드 헬드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e- 러닝 가상 현실 시장은 이러한 장치의 높은 보급으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 학습은 다양한 학교, 고등 교육 기관 및 인력 교육에서 사용되는 다 학문 학생 중심 교육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향상된 학습 프로그램, 협업 기술, 디지털 학습 리소스 및 온라인 학습 소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요인은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학습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모바일 장치의 높은 보급률과 직원 교육에 대한 기업의 요구 증가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e- 러닝 가상 현실 시장이 앞으로 나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여러 제한 및 정책과 스토리지 문제로 인해 전체 시장의 성장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학습에서 VR 기술을 구현하는 3 가지 유용한 방법 :

1. 훈련 시뮬레이션 :

기업은 VR 기술을 사용하여 가상 환경에 완전히 몰입시켜 학생과 교육생에게 온라인 교육 시뮬레이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전 세계의 교육 기관, 특히 항공, 전자 및 의료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2. 게임 화 사용 :

게임 화는 마케팅, IT, 기업 및 eLearning을 포함한 거의 모든 산업에서이를 채택하고있는 디지털 세계에서 인기있는 트렌드입니다. 가상 현실 (VR)을 사용하면 게임 측면을 eLearning에 손쉽게 통합 할 수 있으므로 학습을보다 역동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학습을 늘리기 위해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토목 공학 등의 산업에서 AR 및 VR 기술 게임 요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개인화 된 온라인 과정 :

E-Learning 플랫폼은 VR 및 스마트 장치를 사용하는 학생들을 위해 온라인 과정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교육 기관은 기존의 교육 기술 및 온라인 과정에서 벗어나 학생들이 가상 세계에 몰입하고 의사 결정을 평가하기 위해 실제 시나리오에 노출되는 비디오 게임에 더 상응하는보다 정교한 과정으로 이동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능력.

구성 요소에 따라 e- 러닝 가상 현실 시장은 장치, 헤드 마운트, 프로젝터,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헤드 마운트 장치 (HMD)는 향후 몇 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뢰성과 사실감을 얻기 위해 가상 현실 구현은 고품질의 고속 3D 그래픽과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및 유선 의류와 같은 오디오 커플 링 하드웨어를 사용합니다. 진정한 가상 현실 경험에 몰입하려면 특수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또는 VR 헤드셋이 필요합니다.

이 프리미엄 보고서를 구매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checkout/13551/Single

항공 및 국방,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의료 등 여러 비즈니스 분야에서 이러한 디스플레이를 빠르게 채택하는 것은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무선 HMD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CAGR XX %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선 HMD는 PC 연결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무선 HMD 시장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용 편의성과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무선 VR 헤드셋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이 성장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또한 유선에서 무선 HMD 로의 전환을 가져 오는 기술 개선은 향후 업계의 잠재력을 열어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래

가상 현실 :

최근 VR 호환 기기의 붐으로 인해 VR은 빠르게 가정의 단어가되고 있습니다. 이미 시장에 여러 VR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잠재력을 사용하여 가상 현실을 통한 훈련의 전망이 매력적입니다.

VR 기술은 의료 및 의료 교육 산업에서 프로세스 및 절차 교육을 위해 매우 잘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가상 현실 환경 덕분에 실제 환자에게 해를 끼칠 염려없이 치료를 시도 할 수있을 것입니다. 기술자 및 기계 운영자는 VR 기술이 교육을 혁신 할 수있는 중요한 영역입니다. 학습자는 머지 않아 실제 시스템에 설치하기 전에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기계를 작동하여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인도의 eLearning 기업은 기술의 엄청난 잠재력을 인식하고이를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연구가 진행 중이며 VR이 곧 e-Learning 영역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2026 년까지 전 세계 e- 러닝 가상 현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구글과 페이스 북의 존재뿐만 아니라 360도 교육용 비디오 시청 및 기타 교육과 같은 VR 기술을 기반으로 한 교육용 게임을 생산할 계획으로 더욱 강화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욱이 개선 된 교육 시스템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이 지역의 시장 성장에 효과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라틴 아메리카 e- 러닝 가상 현실 시장은 LMS (학습 관리 시스템)와 같은 새로운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의 출시와 휴대용 및 모바일 장치의 인기 증가로 인해 주도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목할만한 핵심 개발 :

2019 년 9 월, 생명 과학 비즈니스 전문 경영 컨설팅 회사 인 Quality Executive Partners, Inc.는 가상 현실 기능을 갖춘 주문형 교육 플랫폼 인 Virtuosi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Virtuosi는 디지털 기술 과정, 지식 평가 및 가상 현실 경험의 모음입니다.

이 보고서의 목적은 업계의 이해 관계자들에게 글로벌 E- 러닝 가상 현실 시장에 대한 포괄적 인 분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복잡한 데이터를 간단한 언어로 분석하여 시장 규모 및 동향을 예측 한 산업의 과거 및 현재 상태를 보고서에 제시합니다. 이 보고서는 시장 리더, 추종자 및 신규 진입자를 포함하는 주요 플레이어에 대한 전담 연구를 통해 업계의 모든 측면을 다룹니다.

시장의 미시 경제 요인의 잠재적 영향에 대한 PORTER, SVOR, PESTEL 분석이 보고서에 제시되었습니다. 비즈니스에 긍정적 또는 부정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외부 및 내부 요인이 분석되어 의사 결정자에게 산업에 대한 명확한 미래 전망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글로벌 E-Learning Virtual Reality 시장 역학, 시장 세그먼트를 분석하여 구조를 이해하고 글로벌 E-Learning Virtual Reality 시장 규모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글로벌 E-Learning Virtual Reality Market의 구성 요소, 가격, 재무 상태, 제품 포트폴리오, 성장 전략 및 지역별 입지 별 주요 플레이어의 경쟁 분석을 명확하게 표현하면 보고서 투자자 가이드가됩니다.
글로벌 E- 러닝 가상 현실 시장 주요 업체

• Avantis 시스템
• eLearning Studios
• 계몽
• Google
• 몰입
• LearnBrite
• Lenovo
• MOOC 솔루션
• Oculus VR
• RapidValue 솔루션
• Sify 기술
• Skills2Learn
• SQLearn
• 테서 랙트 학습
• ThingLink
• VIVED
• VR 교육 홀딩스
• zSpace
• 기타 주요 선수

인상적인 할인 받기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discount/13551

Tag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