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Trending

신경 게임 기술 시장 2021 글로벌 통찰력 및 비즈니스 시나리오 – Emotiv Inc., iMotions A / S, Qneuro Inc., Ultraleap Ltd., NeuroSky, Affectiva, Neuro-gaming Technology Ltd.

신경 게임 기술 시장 조사 보고서는 시장 의 성장 인자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시장 규모, 최신 동향, 지역별 SWOT 분석 및 2026 년까지 예측 된 시장 조사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신경 게임 기술 시장 보고서 시장의 주요 기회와 비즈니스에 유용한 영향 요인을 연구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거시 경제 지표, PPP (Public-Private Partnership ) , 역학 데이터, 보험 시나리오 및 특허 및 IP 정보, 정부 정책 및 비즈니스 규정과 같은 다양한 시장 요인의 질적 및 양적 영향 과 세그먼트 별 시장 매력 도를 매핑합니다. .

신경 게임 기술 시장은 2021 년부터 2026 년까지 예측 기간 동안 12 %의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매시 최대 25 % 할인

이 보고서 + 모든 관련 그래프의 샘플 사본 받기 (Covid-19 업데이트) :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5202907104/neuro-gaming-technology-market-growth-trends-covid-19-impact-and-forecasts-2021-2026/inquiry?Mode=XXV

이 보고서는 시장 경쟁 환경과 시장의 주요 공급 업체 / 주요 업체에 대한 해당 세부 분석을 제공합니다. Neuro-Gaming Technology 시장의 상위 기업 : Emotiv Inc., iMotions A / S, Qneuro Inc., Ultraleap Ltd., NeuroSky, Affectiva, Neuro-gaming Technology Ltd.

-2020 년 4 월 -Emotiv는 iOS 및 Android 용 Cortex 앱의 베타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이 번들은 현재 대부분의 API를 지원하는 Cortex 서비스와 Emotiv App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Bluetooth 연결을 통해 기존의 모든 Emotiv Brainwear와 호환되며 Wi-fi에서만 클라우드와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2019 년 5 월 -Ultrahaptics와 Leap Motion, 공중 햅틱, 손 추적 기술 및 비접촉 인터페이스 분야의 저명한 공급 업체는 전문성을 결합하고 선도적 인 공간 상호 작용 회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신경 게임 기술 시장 개요 :

-Neuro-gaming 기술과 같은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고급 게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 과정을 지원하는 많은 개발자들은 사람들이 두뇌 능력, 건강 및 기술과 같은 생리적 요인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고급 게임을 설계 해 왔습니다.

-BCI (Brain-Computer Interface) 개발 증가, 컴퓨터, 랩톱 및 스마트 폰 사용 증가, 스마트 장치 채택 증가와 같은 요인이 시장의 주요 동인으로 작용합니다. 게다가 게임에 여러 기능과 기능을 추가 할 수있는보다 진보 된 기술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뉴로 게임 기술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뉴로 게이밍 기술의 문화는 아직 진화 단계에 있습니다. 따라서 제한된 수의 신경 게임과 게임에 포함 된 제한된 수의 액션 만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와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신경 게임이 여러 행동으로 인해 더욱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시장의 벤더들은 사용자의 멀티 태스킹 능력, 주의력, 기억력 등과 같은 여러인지 요인을 증가시키기 위해 주로 구축되는 맞춤형 게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Qneuro가 개발 한 최초의 신경 게임 중 하나 인 NeuroRacer는 노화 성인의인지 기능을 향상시키고 사용자 두뇌의 멀티 태스킹 부분에 참여하도록 설계된 레이싱 게임입니다. 당신의 마음으로 트럭 던지기는 또 다른 게임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경 두개 직류 자극 (tDCS)은 플레이어의 뇌에 약한 전류를 전달하여 집중력, 학습 능력,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미 공군은 tDCS 기능이있는 헤드셋이 비디오 시뮬레이터를 사용하는 동안 조종사의 훈련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미군은 또한 저격수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합니다.

-VR, AR, 햅틱 감각 시스템과 같은 주요 기술은 새로운 게임을 만들기 위해 신경 게임 기술에 의해 활용되고 있습니다. 게임 산업은 전 세계 게이머의 관심과 상상력을 사로 잡기 위해 최신 기술을 채택하면서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의 장애를 해결하기위한 기술의 발전으로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2020 년 6 월 미국 식품의 약국은 어린이의 ADHD 치료제로 최초의 신경 게임을 승인했습니다 (주로 UCSF Weill 신경 과학 연구소의 신경과 교수 인 Adam Gazzaley의 연구 작업에 기여).

-COVID-19 발발과 최근 전 세계의 폐쇄는 제조 활동에 영향을 미쳐 두뇌-컴퓨터 인터페이스 및 필요한 전극 재료의 생산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2020 년 5 월에 이러한 제조 현장 중 상당수가 운영을 재개했지만 2020 년 초기 4 개월 동안 발생한 중단으로 인해 2020 년 동안 공급망 전체에서 주문 지연과 리드 타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COVID-19로 인한 잠금 제한으로 인해 의료,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최종 사용자 산업에서 운영되는 상당수의 기업이 자본 지출의 상당한 감소로 인해 시장 성장에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기적으로.

상당한 성장을 목격하기위한 교육 부문

-심리학자와 게임 개발자는 주로 뇌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게임을 만들고 우울증 및 기타 정신 건강 장애로 고통받는 모든 사람들에게 치료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 해 왔습니다. 시장의 벤더들은 헬스 케어 산업을위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Akili Interactive는 정상적인 어린이와 ADHD 또는 자폐증이있는 어린이의 뇌 활동 차이를 측정 할 수있는 표준 iPad 게임을 구축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게임이 게임 플레이 자체를 통해 초당 65 개의 서로 다른 데이터를 측정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게임이 게임에서 나오는 명확한 서명을 수집하여 사용자의인지 적 결함을 정확히 알 수 있다고 회사는 말합니다.
-UKIE (Association for UK Interactive Entertainment)에 따르면 2019 년 영국 (UK) 게임 산업 직원의 11 %가 신경 발산이었습니다. 난독증 진단을받은 직원은 6 %를 차지했습니다. 게임 산업 종사자의 2 %가 자폐증을 앓고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NCHA에 따르면 2019 년 가을 기준 ADHD를보고 한 미국 대학생의 9 %가보고되었습니다.
-또한 시장의 벤더들도 교육용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Qneuro는 NeuroGaming Expo에서 게임을 선보였습니다. “Axon Infinity : Space Academy”라는 교육용 게임으로, 외계인과 싸울 때 미션을 수행하면서 수학 기술을 배우고 적용 할 수있는 미래 지향적 인 우주 테마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EEG를 사용하면 게임이 사용자의 두뇌 판독 값에 따라 적응하고 어려워집니다.

북미는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기술의 조기 채택과 시장에서 운영되는 수많은 혁신적인 개발자의 존재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규모를 보유하고 뉴로 게임 기술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Neuro-Gaming Technology Market의 성장에
-주문형 영화, TV 프로그램 및 라이브 이벤트를 시청하기 위해 모바일 장치 및 TV에서 비디오 스트리밍 앱의 채택이 증가하면서 미국의 게임 산업에 도움이되었습니다. ESA 2019 연구에 따르면, 미국 성인 1 억 4,600 만 명 이상이 비디오 게임을하고 있으며 전체 미국인의 4 분의 3이 가정에 1 명의 게이머를두고 있습니다.
-게임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은이 지역의 신경 게임 기술 시장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 사이의 인식 증가와 고급 게임 기술 채택의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해당 지역의 신경 게임 기술 시장에서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특히 장애 아동의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하면서 사용자를 참여시키고 즐겁게하기위한 목적으로 실시간 뇌 모니터링을 통합하는 기술의 능력으로 시장이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서 장애로 고통받는 어린이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신경 게임 기술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나중에 더 중요한 문제로의 전환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의 추정에 따르면 어린이 7 명 중 1 명 (2 ~ 8 세)이 정신적, 행동 적 또는 발달 장애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5 명의 어린이 (13-18 세) 중 1 명이 그들의 삶의 어느 시점에서 심각한 정신 장애를 경험할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또한 2020 년 1 월 뉴욕과 캘리포니아의 대학 교수들은 사용자가 기억력, 억제력,인지 유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3 가지 게임을 개발했습니다. 이 게임의 개발은 미국 교육부 교육 과학 연구소 (4 년 연구 프로젝트)에서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또한 캐나다의 게임 기업, 기술 및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게임 산업의 확장은 기술 혁신,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대중 인식의 변화 및 혁신과 같은 여러 주요 요인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캐나다에서 강력한 발판을 마련하고자하는 국제적인 기업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또한, 가상 현실, 증강 현실, 뉴로 게임 기술을 지원하는 햅틱 감각 시스템의 성장은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보장합니다. 예를 들어, 2019 년 11 월, Red Six Aerospace, Inc.는 공대공 전투에서 미군 비행사를 훈련하기 위해 AR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혁신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 상당한 범위를 제공합니다.

지역 분석 :

이 보고서는 남미,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APAC), 아프리카 및 중동을 다룹니다., 시장이 어디에서 완전히 조사되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증거, 전형적인 시장 사례, 발전 용 블록 및 개방형 도로를 고려합니다. 인구가 많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그림 연도에 매출을 올렸으며 언제든지 Neuro-Gaming Technology 시장 점유율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GDP 개혁; 1 인당 제도적 진보는 수도권에서 도시화되고 있습니다. 이 확장 된 수익은이 지역에 배포 된 신경 게임 기술 시장에서 최고의 비공개 및 비현실적인 사용 모델에 빠져들게했습니다. Neuro-Gaming Technology 시장의 중요한 부분은 비즈니스의 글로벌 확장을 중심으로하지만 중동 및 아프리카와 같은 영토는 꾸준히 성장할 것입니다. 소규모 확장 생산자들의 이익 추구로 인해 라틴 아메리카에서 큰 시장 개발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신경 게임 기술 산업을 분석하는 데 도움 이되는 표와 그림 을 통해이 연구는 산업 상태에 대한 주요 통계를 제공하며 해당 산업에 관심이있는 기업과 개인에게 유용한 지침과 방향을 제공합니다.    

신경 게임 기술 시장의 요점 목차 :

-시장 개요 : 보고서는 신경 게임 기술 시장의 제품 및 응용 분야에 대한 제품 개요 및 주요 콘텐츠가 제공되는이 섹션으로 시작됩니다. 세분화 연구의 하이라이트에는 가격, 수익, 판매, 판매 성장률 및 제품 별 시장 점유율이 포함됩니다.

회사 별 경쟁 : 여기에서 우리는 회사 가격, 수익, 판매 및 시장 점유율, 시장 점유율, 경쟁 환경 및 최신 동향, 합병, 확장, 인수 및 시장 점유율을 기준으로 신경 게임 기술 시장의 경쟁을 분석합니다. 회사.

-회사 프로필 및 판매 데이터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이 섹션에서는 Neuro-Gaming Technology 시장의 주요 업체 비즈니스에 대한 판매 데이터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총 마진, 가격, 수익, 제품 및 사양, 유형, 응용 프로그램, 경쟁자, 제조 기반 및 Neuro-Gaming Technology 시장에서 운영되는 주요 업체의 주요 비즈니스를 설명합니다.

시장 예측 : 여기 보고서는 제품, 응용 프로그램 및 지역별로 신경 게임 기술 시장에 대한 전체 예측을 제공합니다. 또한 예측 기간의 모든 연도에 대한 글로벌 판매 및 수익 예측을 제공합니다.

-연구 결과 및 결론 : 분석 결과 및 결과가 제공되는 보고서의 마지막 섹션 중 하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5202907104/neuro-gaming-technology-market-growth-trends-covid-19-impact-and-forecasts-2021-2026?Mode=XXV

보고서의 사용자 정의 :

MarketInsightsReports 는 필요에 따라 보고서를 사용자 지정합니다. 이 보고서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필요에 맞는 보고서를받을 수 있도록 저희 영업팀에 연락하십시오.

우리의“ 신경 게임 기술 시장 보고서에 대해 질문이 있거나 신경 게임 기술 시장 보고서 의 개인화 된 무료 데모를 예약하려면 주저하지 말고 irfan@marketinsightsreports.com으로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최고의 소원,

이르판 탐 볼리

영업 운영 책임자

시장 통찰력 보고서

전화 : + 1704 266 3234 | + 91-750-707-8687

이메일 : sales@marketinsightsreports.com   | irfan@marketinsightsreports.com

회사 소개 :

MarketInsightsReports  는 의료, 정보 및 통신 기술 (ICT), 기술 및 미디어, 화학, 재료, 에너지, 중공업 등의 산업  분야에 대한 신디케이트 된 시장 조사를  제공합니다 . MarketInsightsReports 는 글로벌 및 지역 시장 정보 범위를 제공하는 360도 시장 뷰를 제공합니다. 통계 예측, 경쟁 환경, 세부 세분화, 주요 추세 및 전략적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Tag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