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전염병으로 인한 초기 차질 후 적당한 CAGR로 확장되는 자동차 전기 제품 시장

퍼시스턴스 마켓 리서치(Persistence Market Research, PMR)가 최근 발표한 이 주제에 대한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자동차 전기 제품 시장은 주로 전기 자동차(EV)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꾸준히 확장될 것으로 보입니다. 차량 배출 기준이 강화됨에 따라 정부는 기존의 디젤, 가솔린 및 휘발유 자동차에서 보다 지속 가능한 대안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전기차 소유가 정점에 이르렀다. 추정에 따르면 2022년까지 500개 이상의 다양한 EV 모델이 출시되어 2025년까지 850만 대 판매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고도로 정교한 차량에는 고급 엔진 및 충전 설정이 필요하므로 충전 케이블, 커넥터, 배터리 및 다른 조립 부품. COVID-19로 인한 부진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장기 예측 기간 동안 꾸준히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업체보다 ‘앞서’ 유지하려면 샘플 @을 요청하십시오.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samples/32160
자동차 전기 제품 시장 조사의 주요 내용
• 세계 자동차 전기 제품 시장은 2030년까지 완만한 CAGR로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북미는 수많은 자동차 신생 기업의 존재로 인해 수익성을 유지할 것입니다.
• 차량용 전기 어셈블리의 센서, 액추에이터 및 제어 장치를 연결하기 위한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찾기 위한 자동차 커넥터.
• 자동차 전기 제품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성장 기회를 창출하는 대형 상용차.
이 시장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얻으려면 여기에서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ask-an-expert/32160
수많은 자동차 신생 기업이 산재한 시장
전기가 새로운 표준이 되면서 전 세계 자동차 산업 환경은 모든 대륙에서 상당한 수익을 얻기 위해 경쟁하는 다양한 신생 기업에 의해 빠르게 침투하고 있습니다. 2030년까지 전 세계 EV 판매가 2억 5천만 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자동차 전기 제품 시장은 상당한 발전을 목격할 태세입니다.
적층 제조, 빅 데이터 및 데이터 분석, 전기화, 공유 이동성, 자동화, 인공 지능과 같은 기술 혁신은 수많은 전기 제품 및 관련 서비스 제조업체의 공식화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일부 신생 기업의 예로는 RevitsOne(인도), Procon Analytics(미국), Apostera(독일), V2X Network(영국), Intvo(미국), Udlev(미국), Unit8(스위스) 및 DAV(이스라엘)가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 제조 대기업은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이러한 공급업체와 협력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전기 제품 시장: 경쟁 구도
자동차 전기 제품 시장의 저명한 제조업체는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제품 출시에 의존하여 이 분야에서 발판을 마련합니다. 또한, 그들은 매우 큰 고객 기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당한 수익 전망을 산출하는 개발 도상국 및 신흥 국가에 침투하려고 합니다.
• 2020년 11월 Broadcom Ltd.는 MACsec을 지원하는 최초의 자동차 IEEE 802.3ch 멀티기가비트 물리적 및 멀티레이어 스위치를 출시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차량 내 데이터 보안, 시간에 민감한 네트워킹 및 고대역폭 네트워킹에 대한 계속 증가하는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 2019년 8월 BBB Industries Inc.는 OE-TURBOPOWER 터보차저 서비스를 위한 “JOB-IN-A-BOX” 키트를 공개했습니다. 키트는 스터드, O-링 및 개스킷과 함께 설치 전에 터보차저에 윤활유를 미리 바르는 주사기로 구성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시동기, 교류 발전기, 유압 조향 장치 및 EPAS 액세서리를 제조합니다.
심층 경쟁 분석을 원하시면 지금 구매하세요@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checkout/32160
회사 소개:
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고객 경험 향상과 관련하여 기업에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고객 관계”와 “비즈니스 결과” 사이의 “누락된” 연결 고리 역할을 하여 고객 경험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개인화된 고객 상호 작용을 거친 후 적절한 피드백을 수집하는 데 참여합니다. 가능한 최고의 수익이 보장됩니다.
문의하기:
지속성 시장 조사
주소 – 305 Broadway, 7층, 뉴욕시,
NY 10007 미국
미국 박사 – +1-646-568-7751
미국-캐나다 수신자 부담 – +1 800-961-0353
영업 – ​​sales@persistencemarketresearch.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