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 게임 시장 2021년 산업 분석, 세분화, 점유율, 규모, 기회 및 2027년 예측| Hasbro, Ravensburger, Asmodee 에디션

MarketInsightsReports는 ” 글로벌 보드 게임 시장 동향, 규모, 애플리케이션, 분석, 성장 및 예측 2016~2027보고서에서 글로벌 보드 게임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 시장은 2016년부터 2020년까지 역사적으로 연구되어 왔으며, 추정 기준 연도는 2020년으로, 예측은 2021년부터 2027년까지입니다. 이 보고서는 시장 구조에 관한 심층적인 통찰력, 수익 세부 정보 및 기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027년까지 다양한 동향, 산업의 경쟁 환경, 동인, 제약, 기회 및 위협. 이 연구 보고서는 또한 보드 게임 산업의 COVID-19 이후 영향 분석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보드 게임 시장은 2021-2027년 예측 기간 동안 가치 측면에서 13.9%의 CAGR을 등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의 샘플 PDF 받기 @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7163079177/global-board-games-market-size-status-and-forecast-2021-2027/inquiry?Mode=VIIIXX

글로벌 보드 게임 시장의 톱 플레이어 :

Hasbro, Ravensburger, Asmodee Editions, Goliath BV, Grand Prix International, Mattel, BoardGameGeek, SEGA

유형별 시장 세분화

RPG

카드

주사위 게임

탁상용 보드 게임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세분화

공상

전쟁

활착

모험

글로벌 보드 게임 시장에서 다루는 지역:

보드 게임 시장 조사 보고서에는 북미, 유럽, 아시아 및 남미 지역에 대한 자세한 연구가 포함됩니다. 이 보고서는 특정 지역의 경제, 환경, 사회, 기술, 정치적 지위 등 지역 성장을 계산하는 다양한 요인을 관찰하고 연구한 끝에 작성되었습니다. 당사의 분석가는 각 지역의 수익, 판매 및 제조업체 데이터를 심층적으로 연구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독자가 특정 지역에 대한 잠재적인 투자 가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2015년에서 2026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지역별 수익과 거래량을 조사합니다.

북미(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이탈리아)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한국, 인도 및 동남아시아)

남미(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등)

중동 및 아프리카(사우디아라비아, UAE, 이집트,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보드 게임 보고서는 광범위한 1차 연구(인터뷰, 설문 조사 및 노련한 분석가의 관찰을 통해)와 2차 연구(유명한 유료 출처, 무역 저널 및 업계 기관 데이터베이스 포함)를 통해 수집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업계 가치 사슬의 주요 지점에 걸쳐 업계 분석가 및 시장 참가자로부터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완전한 정성적 및 정량적 추정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연구 보고서 찾아보기 @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7163079177/global-board-games-market-size-status-and-forecast-2021-2027?Mode=VIIIXX

보드 게임 시장 보고서는 이해할 수 있는 형식으로 선별되었으며 비즈니스 인텔리전스가 데이터를 면밀히 조사하여 그림에 숨겨진 추세를 파악할 수 있도록 원형 차트, 그래프 및 그림, 표 등을 포함합니다. 또한이 보고서는 역사적 기간 (2016-2020)의 판매 및 수익 통찰력을 다루고 향후 몇 년 동안 예상되는 추세를 반영합니다.

구매 이유:

– 전략적으로 중요한 경쟁사 정보, 분석 및 통찰력을 확보하여 기능적 R&D 전략을 구성합니다.

–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잠재적으로 강력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가진 신흥 플레이어를 인식하기 위한 효과적인 대응 전략을 만듭니다.

– 타겟 인구 통계에서 잠재적인 신규 고객 또는 파트너를 분리합니다.

– 주요 기업의 중점 분야를 이해하여 전술적 이니셔티브를 개발합니다.

-Top Manufacturer를 인정하여 가치 있는 인수합병을 계획합니다.

-보드 게임의 깊이를 이해하여 파이프라인 프로젝트에 대한 수정 조치를 구성합니다.

– 비즈니스 잠재력과 범위를 높이고 확대하기 위해 가장 매력적인 프로젝트를 가진 잠재 파트너를 식별하여 인라이선싱 및 아웃라이선싱 전략을 개발 및 설계합니다.

– 업데이트되고 최신 데이터 보고서가 전달됩니다.

– 지역 데이터 및 분석을 기반으로 지역 및 국가 전략을 수립합니다.

조기 구매자를 위한 | 이 프리미엄 보고서에서 최대 20% 할인 받기: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purchase/07163079177?mode=su?Mode=VIIIXX

목차의 주요 요점:

– 소개

– 연구 방법론

– 실행 요약

– 종류별 보드게임 시장

– 애플리케이션별 보드게임 시장

– 운영경로별 보드게임 시장

– 지역별 보드게임 시장

– 경쟁 구도

– 회사 프로필

특정 클라이언트 요구 사항에 따라 보고서에 대한 사용자 정의를 제공합니다.
– 선택한 5개 국가에 대한 무료 국가 수준 분석.
– 5개의 주요 시장 참여자에 대한 무료 경쟁 분석.
– 다른 데이터 포인트를 다루기 위한 40시간의 무료 분석가.

문의하기:

Irfan Tamboli(영업 책임자) – Market Insights 보고서

전화: + 1704 266 3234 | +91-750-707-8687

sales@marketinsightsreports.comirfan@marketinsightsreports.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