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면증 시장 상세 요약, 현재 산업 규모 및 2027년까지의 미래 성장 전망

최근 MRFR(Market Research Future)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기면증 시장은 2017-2023년 사이에 8.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면증은 종종 과소 진단되는 드문 상태입니다. 자동 행동, 탈력발작, 과도한 주간 졸음, 수면 마비, 환각 및 과도한 졸음이 특징입니다. 이 장애는 수면을 조절하는 뇌 화학물질인 오렉신의 부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사춘기와 폐경은 기면증을 유발할 수 있는 다른 요인입니다.

다양한 요인이 글로벌 기면증 시장 점유율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MRFR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요인에는 유리한 상환 정책, 의료 지출 증가, 기면증 치료제를 찾기 위한 연구 및 개발 활동 증가, 기면증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기 위한 비정부 및 정부 기관의 광범위한 노력이 포함됩니다. 수면 장애에 대한 고급 요법에 대한 수요 증가. 시장 성장에 추가되는 추가 요인으로는 스트레스 수준 증가, 건강에 해로운 생활 방식으로 인한 기면증 사례 증가, 수면 장애에 대한 인식 증가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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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대로, 낮은 1인당 의료 비용과 중간 및 저소득 국가의 인식 부족은 예측 기간 동안 세계 기면증 시장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는 요인입니다.

주요 선수

글로벌 기면증 시장 보고서에 프로파일된 주목할만한 플레이어는 Ligand Pharmaceuticals, Inc.(미국), Shionogi Inc.(미국), Shire(아일랜드 공화국), Novartis AG(스위스), Teva Pharmaceutical Industries Ltd.(이스라엘), Mylan입니다. NV입니다. (미국), Graymark Healthcare, Inc.(미국), Arena Pharmaceuticals, Inc.(미국), BIOPROJET(파리) 및 Jazz Pharmaceuticals Plc(아일랜드 공화국).

시장 세분화

MRFR 보고서는 최종 사용자, 치료, 유형 및 진단을 기반으로 글로벌 기면증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부문 분석을 제공합니다.

• 유형별로 글로벌 기면증 시장은 2형 기면증, 1형 기면증 등으로 분류됩니다.

• 질병에 대한 글로벌 기면증은 다수의 잠복기, 건강다원 검사 등으로 분류된다.

• 유병에 걸리면 세계적으로 빠른 요요현상, 벼랑끝. 각성제 및 기타 armodafinil, modafinil. 세 번째 카테고리 카테고리 카테고리 카테고리 카테고리 카테고리 카테고리 카테고리 카테고리 카테고리 카테고리 목록 삼환은 다시 클로즈런 프라민, 이미 프라민 등 세부 사항. 세 가지 영역 및 세부 항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없습니다.

• 글로벌 기면증에 대한 최종 사용자 정의역, 의상 등의 분류.
지역분석

지역 전역으로 글로벌 기면증 시장은 아태, 미주, 아시아태평양(APAC), 희열(MEA)의 트렌드와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전 지역에 걸쳐 있으며, 전 세계에 걸쳐 분포되어 있으며, 산업 분야와 직업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캐나다와 미국 이 지역의 주요 자입니다.

전 세계의 기묘한 감동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멋진 조명과 더불어 멋진 영광을 이루었습니다.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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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AC 지역의 글로벌 기면증 시장은 유리한 정부 정책, 의료 부문 개발 및 중국 및 인도와 같은 개발 도상국의 존재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EA의 글로벌 기면증 시장은 아프리카 지역의 엄격한 정부 정책과 약한 경제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점유율이 가장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동 시장은 카타르, 쿠웨이트 및 사우디 아라비아와 같은 여러 선진국의 존재로 인해 막대한 의료 지출 측면에서 유리한 성장을 보일 것입니다.

시장 조사 미래 정보:

Market Research Future(MRFR)에서 우리는 고객이 요리 연구 보고서(CRR), 반요리 연구 보고서(HCRR), 원시 연구 보고서(3R) 및 지속적인 공급 연구(CFR)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풀 수 있도록 합니다. . . ), 시장 조사 및 컨설팅 서비스.

MRFR 팀은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의 시장 조사 및 인텔리전스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가장 높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시장 부문에 대한 구성 요소, 애플리케이션, 물류 및 시장 참여자에 의한 시장 조사 연구는 고객이 가장 중요한 모든 질문을 통해 더 많이 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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