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응용 프로그램, 장비, 지리, 분석, 연구 및 예측에 의한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시장 점유율 2027

글로벌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시장은  급속한 매출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와 스마트폰의 기술 발전에 대한 시장의 상승 속성. 또한 디스플레이 및 연결 솔루션 개발에 대한 실질적인 R&D 투자는 시장의 성장을 견인합니다. 스마트폰에서 OLED, AMOLED 등 첨단 디스플레이 기술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규모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무료 샘플 보고서 받기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1172

더욱이 이러한 스마트폰 기기의 확산으로 스마트폰 사용자 수가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이 확대되고 있다. 시장 조사 미래(MRFR)는 글로벌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시장이 2023년까지 약 8BN의 밸류에이션을 창출할 태세를 갖추고 있으며, 예측 기간(2017~2023년)에 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보고서 세부 정보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smartphone-display-market-1172

모바일 장치 및 디스플레이에는 많은 상당한 혁신이 있습니다.  기술이 성숙함에 따라 시장 동향과 시장 기회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스마트폰에서 HD 인터페이스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수익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실시간 스트리밍 및 OTT 콘텐츠의 증가 추세는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반대로 OLED와 AMOLED 디스플레이의 높은 비용은 시장 성장을 저해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높은 이미지 품질과 더 나은 이미지 해상도에 대한 수요는 평가 기간 내내 시장 성장을 지원할 것입니다.

 

글로벌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시장 세분화

보고서는 다섯 가지 역학으로 세분화됩니다.

유형별:  C아파시브, 저항 디스플레이 화면등.

디스플레이 기술 : TFT-LCD, IPS LCD, OLED, AMOLED 등.

크기별:  0-4 인치, 4 -5 인치, 5 -6 인치 및 6 인치 이상.

해상도 : 720 x 1280, 1920 x 1080 및 기타.

지역별       :  미주, 유럽, APAC 및 세계의 나머지.

 

글로벌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시장 – 지리적 분석

아시아 태평양은 글로벌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오랫동안 원자재 이점과 비용 경쟁력 있는 인력의 가용성으로 외국인 투자자를 유치하여 이 지역의 시장 점유율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게다가, 이 지역의 스마트 폰 사용자와 광대 한 스마트 폰 산업의 증가 수는 시장 규모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많은 스마트폰 산업이 존재하면서 중국, 일본, 인도는 지역 시장에서 상당한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시장 매출 측면에서 전 세계적으로 두 번째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시장은 디스플레이 기술의 광대 한 발전과 지역에서 스마트 폰의 확산에 의해 구동된다. 또한 Apple Inc.와 Google 과 같은 유명 업계 업체의 강력한 입지는 지역 시장 성장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이 지역의 고품질 스마트폰 디스플레이의 수요와 가용성이 증가하여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스마트 폰 디스플레이에 대한 또 다른 유망한 시장입니다. 이 지역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시장은 급속한 확장 세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OLED, AMOLED 등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기술의 채택 증가와 같은 요인은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유럽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시장은 검토 기간 동안 멋진 시장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시장 – 경쟁력 분석

경쟁이 치열하고, 글로벌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시장은 많은 잘 확립된 플레이어들의 존재로 인해 단편화된 것처럼 보입니다. 이들은 인수, 파트너십, 협업, 확장, 제품/기술 출시와 같은 전략적 접근 방식을 통합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시장의 선두에 서고 있습니다.

주요 플레이어: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는 플레이어는 일본 디스플레이 주식회사(일본), 삼성(한국), 도시바 코퍼레이션(일본), 샤프 코퍼레이션(일본), LG전자(한국), 후지쯔(일본), 애플(미국), 소니(일본), 모토로라(미국), 티모토라(미국), 천마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중국), NEC 코퍼레이션(일본), BOE 기술 그룹(중국), 치메오(대만 오빅)  미쓰비시 전기 공사 (일본) 등.

산업/혁신/관련 뉴스

2021 2 01, 선도적인 스마트폰 브랜드인 삼성— 삼성은 널리 인기 있는 갤럭시 M 시리즈로 인도에서 갤럭시 M02를 출시했습니다. 갤럭시 M02s의 성공 후, 삼성전자는 새로운 출시를 통해 예산 부문에서 결코 전에 한 번도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인도에 전력을 공급하는’ 비전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대형 디스플레이, 거대한 배터리, 훌륭한 카메라로 구성된 Galaxy M02는 일, 놀이 또는 콘텐츠 스트리밍 등 소비자의 디지털 요구를 가속화하는 데 적합합니다.

2021 2 19 — LG 휴대 전화는 새로운 디자인 특허인 CNIPA (중국 국가 지적 재산권 관리)와 함께 새로운 롤 가능한 디스플레이 스마트 폰을 출시 할 준비를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특허에 따르면, 스마트 폰은 이전 특허에 공개되지 않은 대형 보조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에 관해서:

시장 조사 미래(MRFR)에서는 고객이 조리된 연구 보고서(CRR), 반조리 연구 보고서(HCRR), 원시 연구 보고서(3R), 지속적인 사료 연구(CFR), 시장 연구 및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미디어 연락처:

시장 조사 미래

오피스 528호, 아마노라 챔버

마가르파타 로드, 하다프사르,

넣어 – 411028

마하라슈트라, 인도

+1 646 845 9312

이메일: sales@marketresearchfuture.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