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 시장을 위한 BOPP는 2020-2030년 말까지 4.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OPP 라벨은 종이 라벨과 비교할 때 우수한 내마모성과 지속적인 저장 수명을 바탕으로 시장의 이해 관계자로부터 투자를 받고 있습니다. F&B 산업 분야에서의 광범위한 적용에 힘입어 BOPP 라벨에 대한 수요 는 예측 기간인 2020  년에서  2030 년까지 현재 시장 가치의  1.8배  증가   할 것  입니다.

또한 인쇄 표면의 가용성, 다양한 최신 인쇄 기술과의 호환성 및 BOPP 라벨의 미학적으로 쾌적한 기능은 가까운 장래에 계속해서 채택률을 높일 것입니다. 최근 PMR(Persistence Market Research) 연구에 따르면 압력 감지 라벨 및 습식 접착제 라벨에 대한 수요가 최근 과거에 비해 특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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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벨 시장 연구를 위한 BOPP의 주요 내용

  • 압력 감지 라벨은  편리하고 직접적인 라벨링 솔루션으로 선호되기 때문에 총 시장 가치에서 3/5 이상의 점유율을 계속 유지  하고 있습니다.
  • 플렉소 인쇄는 포장 및 최종 사용 회사에서 여전히 선호하는 기술입니다. 그러나 향후 10년 동안 디지털 인쇄 기술이 더욱 강력해질 것이라는 강력한 징후가 있습니다.
  • 최종 사용자는 제품에 대한 20  ~  40  미크론 BOPP 라벨에 대한 수요가 더 많아  예측 기간 동안 최대 증분 수익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 유럽은 라벨 시장을 위한 글로벌 BOPP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인도와 중국과 같이 빠르게 발전하는 아시아 경제 전반에 걸친 F&B 부문의 급속한 확장은 남아시아 및 동아시아 지역의 번영하는 시장 전망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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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상황 분석

라벨용 글로벌 BOPP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며 지역 수준에서 상당한 성장 기회를 노리는 조직화되지 않은 현지 업체가 많이 존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고서에서 다루는 라벨용 BOPP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CCL Industries Inc., Avery Dennison Corporation, Fuji Seal International, Inc., Huhtamäki Oyj.,  3M  Company, Walle Corporation, Anchor Printing, Traco Manufacturing, Inc가 있습니다. ., 포트 디어본 컴퍼니.

주요 시장 참가자는 라벨용 BOPP 시장에서 글로벌 입지와 고객 기반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제품 혁신 및 인수에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최근  2020년 에 Avery Dennison Corporation은 Smartac(RFID 인레이) 부문을  2억 2,500 유로에 인수했습니다 . 이번 인수는 유기적으로 그리고 M&A를 통해 투자하려는 회사 전략의 지속을 반영합니다. 2019년 초  Coveris는 영국의 제조 시설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지원되는 BOPP 라벨 음료 시장의 성장을 목표로 합니다.

라벨 시장 보고서에 대한 BOPP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지속성 시장 조사,이 새로운 보고서에서, 이벤트 라벨 시장을위한 글로벌 BOPP의 편견 분석을 위해 2015년에서 2019년까지 및 예측 통계에서 역사적 수요 분석  (2020)(2030) . 이 연구는 제품(PSL(Pressure Sensitive Labels), 수축 라벨, 습식 접착제 라벨 및 기타(인몰드, 사전 고무링 등)), 인쇄 기술  (Flexographic Printing )을 기반으로 한 라벨용 BOPP 시장의 성장 예측을 제공합니다.  , 디지털 인쇄, 그라비아 인쇄, 오프셋 인쇄, 활판 인쇄),  두께  (최대  20  미크론,  30 40  미크론,  41  ~  60  미크론, 60미크론 이상) 및  End 용도  (식품 { 베이커리 및 제과, 유제품, 유아식, 냉장/냉동 식품, 기타 }, 음료 { 알코올 및 무알코올 }, 제약 { 정제/캡슐, 크림 및 연고, 액체 시럽, 기타},  화장품 및 개인 관리, 홈 케어 및 세면도구, 화학, 자동차 및 기타 산업) 7개 주요 지역에 걸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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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소개:

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항상 시대를 앞서갑니다. 즉, 회사/고객이 시장에 몰래 진입하기 훨씬 전에 회사/고객의 신발에 발을 들여놓음으로써 시장 솔루션을 테이블화합니다. Persistence Market Research의 전문가가 따르는 사전 예방적 접근 방식은 기업/고객이 사전에 기술-상업적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하여 후속 조치 과정을 단순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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