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증폭기 시장 규모, 점유율, 성장률, 동향, 분석, 미래 범위, 2027년까지 예측

시장 하이라이트

글로벌 오디오 증폭기 시장 은 2020-2027년 예측 기간 동안 5.5%의 CAGR을 등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의 발전과 스마트폰, 스마트 스피커, 텔레비전 세트, 노트북 및 기타 소비자 전자 장치의 급속한 채택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오디오 증폭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Wi-Fi 및 Bluetooth 스피커의 발전과 향상된 오디오 품질로 인해 소비자 전자 제품에 이러한 회로의 통합이 증가했으며 이는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분석

글로벌 오디오 증폭기 시장은 앞으로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디오 증폭기 시장의 지리적 분석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국가에서 수행되었습니다.

북미는 2019년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오디오 증폭기를 사용하는 전자 장치 제조업체가 많은 선진국 중 하나입니다. 마찬가지로 Texas Instruments, Analog Devices, ON Semiconductor Corp. 및 기타 지역과 같은 오디오 증폭기 제조업체의 존재로 인해 시장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또한이 지역의 첨단 기술에 대한 높은 수요도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10088 에서 무료 샘플 요청

유럽은 이 지역의 오디오 장치 및 오디오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지역의 자동차 산업에서 디지털 대시보드, 헤드업 디스플레이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도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도시화 증가, 기술 발전 및 소비자 전자 제품 개발에 대한 제조 회사의 투자 증가로 인해 2019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의 성장. 중국은 소비자 전자 산업을 위한 새로운 첨단 기술 개발에 대한 민간 및 정부 부문의 투자 증가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세계 시장은 스마트 스피커 및 오디오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 이 지역의 첨단 기술 개발을 위한 정부 및 기업의 투자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을 등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이 지역은 남미와 중동 및 아프리카로 더욱 세분화되었습니다.

주요 선수

MRFR은 STMicroelectronics(네덜란드), Texas Instruments(미국), NXP Semiconductors(네덜란드), Maxim Integrated Products, Inc.(미국), Analog Devices(미국), Cirrus Logic(미국)과 같은 글로벌 오디오 증폭기 시장의 주요 업체를 인정합니다. , Toshiba Corporation(일본), Infineon Technologies(독일), ON Semiconductor Corp.(미국), Qualcomm Incorporated(미국), ROHM Semiconductor(일본), Monolithic Power Systems, Inc.(미국) 및 Silicon Laboratories, Inc.( 미국) 등.

선두 업체들은 비용 효율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계속 혁신하고 투자합니다. 최근 주요 업체들 사이에 합병 및 인수가 있었습니다. 기업체는 도달 범위를 강화하기 위해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주요 부문

글로벌 오디오 증폭기 시장은 채널 유형, 장치, 클래스,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준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채널 유형별로 시장은 모노 채널, 2채널, 4채널, 6채널 등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별로 시장은 스마트 폰, TV 세트, 가정용 오디오 시스템, 데스크탑 및 랩톱, 태블릿,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전문 오디오 시스템 등으로 분류되었습니다.

클래스별로 시장은 A, A/B, D 등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최종 사용자에 따라 시장은 소비자 전자 제품,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군사 및 국방 등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지역별로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액세스 보고서 세부 정보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audio-amplifiers-market-10088 

목차

요약

보고서의 범위

2.1 시장 정의

2.2 연구 범위

2.2.1 연구 목적

2.2.2 가정  제한 사항

2.3 시장 구조

계속되는

시장 조사 미래에 관하여

Market Research Future(MRFR)에서 우리는 고객이 요리 연구 보고서(CRR), 반 요리 연구 보고서(HCRR), 원시 연구 보고서(3R), 연속 공급 연구(CFR)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풀 수 있도록 합니다. ), 시장 조사 및 컨설팅 서비스.

연락하다

시장 조사 미래

전화: +1646 845 9312

이메일: sales@marketresearchfuture.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