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협을 완화하고 향후 10년 동안 우뚝 설 설탕 및 설탕 대체품 시장

단맛 때문에 많은 음식에 사용되는 탄수화물인 설탕은 사탕수수와 같은 다양한 공급원에서 추출됩니다. 단당류(단당류), 갈락토오스 및 과당은 더 일반적인 유형의 설탕입니다. 인간이 섭취하는 설탕은 자당으로 알려져 있으며, 섭취하면 포도당과 과당으로 가수분해됩니다. 설탕은 주로 베이커리 제품 및 상업용 음료 및 감미료로 사용됩니다.

설탕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체중 증가, 심장 질환, 여드름, 당뇨병의 위험 증가, 암 위험 증가, 우울증, 피부 노화 가속화, 지방간 등의 건강 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설탕 대체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바뀌었습니다. 설탕 대용품은 설탕과 같은 맛을 내는 식품 첨가물이지만 다른 설탕 기반 감미료에 비해 식품 에너지가 적습니다. 이러한 설탕 대체물은 식품 제조업체에서 식품의 설탕을 대체하기 위해 대규모로 사용됩니다.

전체 목차 찾아보기: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toc/6850

글로벌 설탕 대체품 시장: 세분화
종류를 기준으로
고강도 감미료
저강도 감미료
고과당 옥수수 시럽
자연을 바탕으로
본질적인
전통적인
최종 사용 기준으로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
빵집
과자
낙농
바로 먹을 수 있는 간식
간편식
청량 음료
포장 식품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의약품

보고서 샘플 사본 쇼핑: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samples/6850

설탕 대체물 및 그 속성:
요즘 소비자들은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져 건강한 식단을 선호합니다. 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칼로리가 높은 일반 설탕은 다양한 설탕 대체품으로 빠르게 대체되고 있습니다. 특히, 옥수수 시럽과 설탕은 식품 응용 분야에서 설탕 대체물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식이 식품, 탄산음료, 무설탕 디저트 및 시리얼은 설탕 대체물을 특징으로 하는 일반적인 식품 중 일부입니다.

설탕 대체물에 대한 소비자 인식 증가와 함께 제로 칼로리 또는 저칼로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설탕 대체품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설탕 대체제는 주로 음료, 아이스크림, 분말 음료 믹스, 푸딩, 잼, 젤리, 사탕, 유제품 등과 같은 가공 식품에 사용됩니다.

식품 제조업체는 가용성, 비용, 안정성 및 기타 고려 사항과 같은 다양한 기준에 따라 적절한 설탕 대체품을 선택합니다. 때로는 설탕 대체 혼합물이 사용됩니다. 미국과 유럽의 규정은 스테비아를 감미료로 사용하는 것을 승인하여 스테비아 잎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인도네시아, 인도 등의 국가에서는 설탕 대체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부족으로 인해 다른 국가에 비해 설탕 대체품의 수입률이 낮습니다. 당뇨병의 유병률 증가와 체중 관련 문제의 증가는 설탕 대체물의 채택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보고서 다운로드

회사 소개:

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제3자 조사 기관으로서 시장 조사와 데이터 분석을 독점적으로 결합하여 재정적/자연적 위기로 인해 직면한 난기류와 상관없이 기업이 높은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문의하기:

지속성 시장 조사
주소 – 305 Broadway, 7층, 뉴욕시,
NY 10007 미국
미국 박사 – +1-646-568-7751
미국-캐나다 수신자 부담 – +1 800-961-0353
영업 – ​​sales@persistencemarketresearch.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