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027년 예측 기간 동안 급속한 기술 발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맛및 기능성 물 시장 | 에클로 워터, 비브 단백질 워터, 코카콜라 컴퍼니, 산토리, 펩시코, Inc. 네슬레 S., Proteinwater.Co, 다논 S

시장 하이라이트

전 세계적으로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탄산 음료를 함유한 고당에서 건강한 기능성 음료로 선호도를 바꾸고 있습니다. 기능성 물은 비타민과 미네랄, 허브 추출물, 아미노산, 전해질 등 강화된 영양소의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선진국에서 비만 사례의 증가는 청량 음료에 건강을 찾기 위해 소비자를 구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돗물 오염이 증가하면 생수를 채택하게 됩니다. 맛의 물은 과일 추출물, 천연 또는 인공 향료, 감미료, 생 과일을 포함하고 있으며 탄산 청량 음료에 제공합니다.

“맛및 기능성 물 시장”의 무료 샘플 사본을 받으십시오.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6449

지역 분석

전 세계적으로 시장은 지역별로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북미지역의 맛과 기능성 물 시장은 캐나다와 멕시코로 더 세분화되었습니다.

지리적으로 북미는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의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맛 및 기능성 물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이니스는 이 지역의 주요 제조업체의 존재와 실질적인 광고로 뒷받침되는 혁신적인 제품 출시로 인해 두 번째로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액세스 보고서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flavored-functional-water-market-6449

세분화

글로벌 풍미 및 기능성 물 시장이 세분화되었습니다.

타입을 기반으로 한 시장은 향료물과 기능성 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이 중기능수로 인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미노산 강화 된 물은 분말 단백질과 유당 기반 단백질 제품에 대한 최고의 대체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들은 영양의 편리한 소스입니다.

시장은 성분 유형별로 비타민과 미네랄, 허브 추출물 아미노산 등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그러나 비타민과 미네랄은 영양소 결핍 질환을 피하기 위한 예방 조치로 소비자의 이러한 제품 소비 증가로 인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 유형에 따라 시장이 세분화되었습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시장은 매장 기반 및 비 매장 기반 카테고리로 세분화되었습니다. 매장의 . 한편, 비스토어 기반 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참고: 우리 연구팀은 Covid19와 다양한 산업 수직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시장과 산업의 더 나은 분석을 위해 Covid19 발자국을 고려할 것입니다. 코디에 더 많은 세부 사항에 대 한 터치에 얻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