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까지 예측 기간 동안 수익 성장을 방해하는 고과당 옥수수 시럽 HFCS 시장의 수요 감소-지속적 시장 조사

고과당 옥수수 시럽(HFCS)은 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사용되는 자당의 대안인 옥수수 시럽의 변형된 형태를 사용하는 액체 감미료입니다. 고과당 옥수수 시럽은 습식 제분이라는 공정을 사용하여 옥수수에서 만들어집니다. 전체 글로벌 감미료 시장의 약 9%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다른 과당 포도당 감미료(예: 자당, 꿀, 과일 주스 농축액)와 구성이나 대사에 있어서 그러한 차이는 없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42% 또는 55%의 과당을 포함하고 나머지 설탕은 주로 포도당과 고당입니다. HFCS는 안정성이 더 높고 특히 산성 음료에서 잘 작동하며 액체 형태로 제공되므로 과립형 자당보다 운송, 취급 및 혼합이 더 쉽습니다. 과당은 포도당보다 더 달기 때문에 시럽의 전반적인 단맛이 증가하여 식품 가공에서 설탕보다 비용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칼로리 함량은 설탕과 동일하므로 소비자와 업계의 우려를 설탕과 동일하게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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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인체는 포도당과 다르게 과당을 대사하므로 HFCS의 높은 소비량도 비만율 증가에 기인합니다. HFCS는 과립형 자당보다 유리하기 때문에 미국 식품 제조업체에서 널리 채택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공급이 쉽고 안정성이 좋으며 취급이 용이합니다. 옥수수는 미국 전역에서 널리 재배되는 풍부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작물이지만 자당 생산량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공급품이 설탕 생산국에서 미국으로 수입되어야 함을 의미하며, 이는 공급품이 해당 국가의 날씨 및 정치적 조건의 변화에 ​​취약하게 만듭니다. 또한 HFCS는 특히 산성 음료에서 더 안정적이며 액체 형태로 인해 과립 자당보다 운송, 취급 및 혼합이 더 쉽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고 과당 옥수수 시럽 시장은 식품 및 음료 및 제약 산업으로 분류됩니다. 식품 및 음료 산업은 제빵, 통조림, 시리얼 제품, 유제품, 탄산 청량 음료, 조미료, 과자, 아이스크림 및 디저트로 세분화됩니다.

지리적으로 고과당 옥수수 시럽(HFCS) 시장은 일본, 일본, 중동 및 아프리카를 제외한 북미, 라틴 아메리카, 동유럽, 서유럽, 아시아 태평양으로 분류됩니다. 북미와 일본은 고과당 옥수수 시럽의 중요한 시장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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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과당 옥수수 시럽(HFCS) 시장은 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감미료에 대한 수요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과당 옥수수 시럽 42는 소비자가 자당의 유해한 영향으로 인해 자당을 피하려고 하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식품 준비에서 설탕과 꿀의 좋은 대체 감미료입니다. HFCS 42는 약 42%의 과당으로 구성되며 설탕은 약 50%, 꿀은 약 48%의 과당으로 구성되어 HFCS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만과 당뇨병의 비율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어 신흥국 소비자들의 건강의식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가 시장을 억제하고 있다. 따라서 제로칼로리 감미료 시장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이는 가치와 양 모두에서 더 높은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과당 옥수수 시럽은 미국 식품의약국(U.S. FDA)에서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인정되는”(GRAS) 상태를 부여받았습니다. HFCS는 과립형 자당에 비해 공급이 쉽고 안정성이 좋으며 취급 용이성과 같은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미국 식품 제조업체에서 널리 채택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라틴 아메리카 시장에서 높은 기회를 찾고 있는 고과당 옥수수 시럽(HFCS) 시장.

고과당 옥수수 시럽(HFCS)의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운영되는 일부 주요 업체는 Archer Daniels Midland Company, Cargill Inc., INGREDION INCORPORATED, Tate & Lyle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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