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및 VR 스마트 안경 시장 비즈니스 수익, 미래 범위, 시장 동향, 주요 업체 및 2027년 예측

시장 개관

실제 상황 또는 환경에 대한 수요는 AR  VR 스마트 안경 시장 2020 을 변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 소프트웨어 보고서는 진행을 위한 시장 옵션을 제시하는 Market Research Future에서 작성합니다. 13% CAGR은 예측 기간이 끝날 때까지 시장 수익이 3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데이터 시각화에 대한 증가 추세는 임박한 기간에 개발을 위한 수익성 있는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전자 상거래 및 온라인 쇼핑의 광범위한 수용은 예측 기간 동안 AR 및 VR 스마트 안경 시장 점유율의 성장 잠재력을 더욱 높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세그먼트 분석 

AR 및 VR 스마트 안경 시장의 세분화는 장치 유형, 지역, 제품 및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수행됩니다. AR & VR 스마트 글래스 시장은 제품을 기준으로 통합 스마트 글래스, 휴대폰 스마트 글래스, 외장 스마트 글래스로 구분됩니다. 지역을 기반으로 AR 및 VR 스마트 안경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AR 및 VR 스마트 안경 시장은 장치 유형에 따라 단안과 양안으로 나뉩니다. AR 및 VR 스마트 안경 시장을 세분화하는 응용 프로그램 기반은 군사, 게임, 산업, 교육 및 상업용으로 분류됩니다.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4837 에서 무료 샘플 요청

상세한 지역 분석 

AR 및 VR 스마트 안경 시장의 지역 평가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전 세계 기타 지역에 대해 연구됩니다. 북미 AR 및 VR 스마트 안경 시장의 발전은 여러 산업 분야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 기술의 구현 수준을 높이고 진전의 기술적 징후로 인정됩니다. 북미 지역은 AR 및 VR 스마트 안경 시장의 주요 부문을 담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조적으로 유럽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 분석 

시장의 변화를 장려하는 참가자의 숙련도는 다가오는 기간에 고정된 비율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속하고 수익성 있는 관리 방법을 지지하기 위한 전제 조건이 다가오는 기간에 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요와 공급의 힘의 갈등은 시장에서 측정된 개발 맥락을 생성하기 위해 평가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시장이 규칙성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추진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 세계 행정 기관의 지원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현대화에 대한 스트레스는 세계 시장의 부활을 보호하기 위해 개선된 방식으로 사용자 요구 사항을 해결해야 하므로 향후 몇 년 동안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평가됩니다. 현재 공중 보건 위기로 인한 손실을 완화하는 기준은 향후 시장 후보의 유일한 초점으로 평가됩니다. 또한, 사업 활성화의 필요성은 향후 시장의 확장을 형성하기 위해 그들의 결정의 영향을 고려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글로벌 AR 및 VR 스마트 안경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목할만한 경쟁자는 Seiko Epson Corporation(일본), Imprint Energy, Inc.(미국), Jenax(한국), FlexEl, LLC입니다. (미국), Avegant(미국 Optinvent(프랑스), Ricoh(일본), Kopin Corporation(미국),.), Google Inc.(미국), MicroOLED(프랑스), Oculus VR(미국), Vuzix(미국), Osterhout Design Group(미국), Royole Corporation(미국) 및 Atheer(미국)가 있습니다.

업계 업데이트:

2020 6 Google은 최근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2012년 휴먼 인터페이스 하드웨어 스타트업 Thalmic Labs로 출발한 캐나다 스마트 안경 회사 North를 인수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액세스 보고서 세부 정보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ar-vr-smart-glasses-market-4837 

목차

요약

보고서의 범위

2.1 시장 정의

2.2 연구 범위

2.2.1 연구 목적

2.2.2 가정  제한 사항

2.3 시장 구조

계속되는

시장 조사 미래에 관하여

Market Research Future(MRFR)에서 우리는 고객이 요리 연구 보고서(CRR), 반 요리 연구 보고서(HCRR), 원시 연구 보고서(3R), 연속 공급 연구(CFR)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풀 수 있도록 합니다. ), 시장 조사 및 컨설팅 서비스.

연락하다

시장 조사 미래

전화: +1646 845 9312

이메일: sales@marketresearchfuture.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