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Analytics 시장- 지리적 세분화 통찰력, COVID – 19 발발, 연구 미래 마케팅 및 성장, 비즈니스 동향, 예측2027에 의해 글로벌 세그먼트

시장 시나리오:

시장은 2023년까지 120억 달러의 가치평가에 도달할 것입니다. 고객 분석이란  소비자 및 회사 상호 작용에서 획득한 데이터에서 파생됩니다. 고객 경험 분석은 오늘날의 경쟁 시장에서 중요성을 얻고 있습니다. 고객 경험 분석 데이터는 수많은 터치 포인트를 통해 수집되며 조직이 소비자의 요구와 문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비자와 회사 상호 작용은 웹, 콜 센터, 메일, 휴대폰 등을 통해 발생합니다.

고객 경험 분석 시장은 개선된 빅 데이터 분석 기술성을 통해 상당한 방식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시장은 전염병 단계가 끝난 후 더 큰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기업이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설계, 취급 및 향상시키는 데 앞장가지도록 장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모든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고객 분석의 목소리에 대한 수요 수준이 높아지면서 클라우드 스토리지 시장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지속적인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조직에서 원격 작업 패턴의 발생이 증가하여 클라우드 스토리지 시장의 장기적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무료 샘플 요청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3119

경쟁 전망:

고객 경험 분석 시장에서 저명한 플레이어는 어도비 시스템스(미국), 오라클 코퍼레이션(미국), IBM 코퍼레이션(미국), 노키아 네트웍스(핀란드), 테크 마힌드라 제한(인도), 아바야(미국), SDL(미국), SAS 인스티튜트(미국), 오픈텍스트 코퍼레이션(캐나다) 및 HP(미국) 등이 있습니다.

 

세분화:

 

글로벌 고객 분석 시장은   배포, 솔루션, 서비스, 조직 규모 및 수직을 기반으로 세분화됩니다.

이를 통해 데이터 처리, 예측 소프트웨어 및 소셜 미디어 분석 소프트웨어, 고객 음성, 웹 분석 플랫폼, 대시보드 및 애플리케이션 그룹의 보고가 포함됩니다. 소셜 미디어 분석 도구를 사용하면 기업이 비즈니스 인식을 개선하고 제품 및 서비스 프로세스를 향상시키고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고 업계 혁신을 촉진함으로써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배포를 기반으로 고객 분석 시장은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로 세분화됩니다. 클라우드 기반 고객 분석 시스템은 웹 사이트 트래픽 검색 필터, 가장 일반적인  웹 사이트 및 성능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솔루션은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제공하여 조직을 활성화하고 롤 기반 워크플로우를 제공합니다. 이 연구는 디지털 방식으로 저장된 데이터와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온-프레미스 배포 서비스가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지역 분석:

 

고객 분석 시장의 지역 분석은 아시아 태평양, 미주, 유럽 및 기타 지역에서 수행되었습니다.

북미는 이 분야의 주요 기업의 존재와 중소기업의 고객 분석 솔루션 채택으로 고객 분석 업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 와 같은 국가는 이 지역의 고객 분석 부문에서 상당한 양의 수익을 기여하고 있습니다.

북미의 디지털화는 주로 새로운 기술의 출현과 그로부터 이익을 얻는 사회 때문입니다. 중소기업은 특히 소매 부문의 고객 분석 솔루션을 빠르게 구현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현장에서 클라우드 기반으로 전환하여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려는 고객 분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초기 저비용, 인프라 비용 절감, 자동화된 제품 업데이트 및 원활한 통합은 클라우드 기반 고객 분석 산업을 이끌고 있습니다.

 

산업 뉴스

주요 시장 플레이어들은 글로벌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적 기법을 암시해 주어 있습니다. 따라서 글로벌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글로벌 시장은 의도한 고객을 위해 더 가치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데 속도를 높였습니다. 최근 글로벌 시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안정시켰으며,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고객 분석 보고서 시장 규모를 등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보고서 세부 정보 보기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customer-experience-analytics-market-3119

내용 표:

1          요약

2          보고서의 범위

2.1       시장 정의

2.2       연구 범위

2.2.1    연구 목표

2.2.2    가정 및 제한 사항

2.3       시장 구조

계속….

 

테이블 목록

표 1 고객 경험 분석 분석 시장, 터치 포인트별

표 2 고객 경험 분석 분석 시장, 솔루션별

표 3 고객 경험 분석 분석 시장, 수직별

 

계속….

 

수치 목록

그림 1 연구 유형

그림 2 고객 경험 분석 분석 시장, 터치 포인트 (%)

그림 3 고객 경험 분석 시장, 솔루션별(%)

 

계속….

 

시장 조사 미래 소개:

시장 조사 미래(MRFR)에서는 고객이 조리된 연구 보고서(CRR), 반조리 연구 보고서(HCRR), 원시 연구 보고서(3R), 지속적인 사료 연구(CFR), 시장 연구 및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접촉:

시장 조사 미래

사무실 번호 524/528, 아마노라 챔버

마가르파타 로드, 하다프사르

넣어 – 411028

마하라슈트라, 인도

+1 646 845 9312

이메일: sales@marketresearchfuture.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