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코코넛 워터 시장: 미래 동향, 현재 성장 요인, 과거 데이터 및 산업 검증 시장 데이터 2027 | C2O 퓨어 코코넛 워터, LLC, 펩시코, Inc., 에드워드 & 아들 무역 회사, Inc., 무해한 수확, 순도 유기농, LLC

 

푸네, 인도/보도 자료/-액체 다과 음료는 가당 음료에 대한 건강한 대안으로 서양 국가에서 도입되었습니다. 대중 들 사이 건강 의식의 물결 과 신체 운동의 대체 형태에 투자 틈새 시장을 찾는 이러한 음료로 이어졌다. 유기농 코코넛 워터는 코코넛을 탈 포격하고 내부의 물을 추출하여 공급됩니다. 시장 조사 미래(MRFR)는 2018년과 2023년 사이 기간(예측 기간)에 대한 글로벌 유기농 코코넛 워터 시장 보고서의 두드러진 특징과 전망을 강조합니다.

시장 범위

글로벌 유기농 코코넛 워터 시장 산업은 2023년까지 8억 4,440만 달러의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18.7%의 CAGR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천연 음료에 대한 성향은 시장의 주요 동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는 그것의 혜택 으로 인해 대량으로 음료를 구입 하 고 소비. 소셜 미디어의 사용과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한 높은 반응을 통해 많은 주요 기업들이 시장에서 성공적인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한 특정 회사인 ZICO는 새로운 맛을 소개하고 독창적인 취향에 충실하여 제품 제품을 다양화할 수 있었습니다.

코코넛 워터는 액체 전용 식단을 환자에게 권장하고 있으며 기능적 이점은 다양한 고객의 축적으로 이어졌습니다. 틈새 부문에 대한 주식 파트너의 투자는 시장에서 수많은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이끌었습니다. 음료 규제 기관이 제안한 클린 라벨링 가이드라인은 시장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장과 투명성 준수의 혁신적인 설계는 시장을 새로운 차원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유기농 코코넛 워터 마켓”의 무료 샘플 사본을 받으십시오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7563

세분화

글로벌 유기농 코코넛 워터 시장은 유형, 포장 유형 및 유통 채널별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유형에 따라 순수한 코코넛 워터와 혼합 코코넛 워터로 분류되었습니다. 퓨어 코코넛 워터는 2018년 시장 점유율 69.36%에 육박했으며, 2억 3,7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 세그먼트는 기능적 이점과 전체적인 생활로 인해 견인력을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혼합 코코넛 워터 세그먼트는 향료 음료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로 인해 시장 점유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3년까지 18.89%의 CAGR로 전 세계 유기농 코코넛 워터 시장의 수익을 얻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포장 유형으로, 그것은 판지, 병 및 다른 것으로 세분화됩니다. 2018년 시장 점유율은 45.88%를 차지했다. 컨테이너의 강도와 안정성으로 인해 2023년까지 3억 6,550만 달러에 가까운 수익을 창출할 수밖에 없습니다.

유통 채널을 통해 글로벌 시장은 매장 기반 및 비매장 기반시장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전체 보고서 세부 정보 보기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organic-coconut-water-market-7563

지역 분석

글로벌 유기농 코코넛 워터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APAC), 유럽, 북미 및 세계 휴게소(RoW)와 같은 중요한 지역을 보고합니다.

북미는 2018년 공장 기반 음료 선호도와 웰빙에 대한 선호도로 인해 36.03%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평가 기간 동안 18.20%의 CAGR로 글로벌 유기농 코코넛 워터 시장을 지배하고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은 유기농으로 파생된 다과의 가장 큰 소비자 중 하나입니다. 미국 일부 지역에서 채식주의의 느린 상승은 시장 수요를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유럽은 2023년까지 2억 8천만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는 글로벌 유기농 코코넛 워터 시장의 두 번째로 큰 지역입니다. 독일은 비유제품 식단을 선호하는 소비자로 인해 가장 큰 수익 기여자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력 있는 전망

글로벌 유기농 코코넛 워터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로는 C2O 퓨어 코코넛 워터, LLC, 펩시코, Inc., 에드워드 & 아들 무역 회사, Inc., 무해한 수확, 순도 유기농, LLC, EPICUREX LLC, Munkijo, Celebes 코코넛 코퍼레이션,코카콜라 컴퍼니 및 풍차 유기농 유한 회사입니다. 새로운 맛의 출시는 경쟁에서 우위를 얻기 위해이 선수에 의해 고려 주요 전략이다. 2019년, 미국 최대의 도매상 중 하나인 코스트코는 커클랜드 브랜드로 자체 유기농 코코넛 워터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코스트코 코퍼레이션이 즐기는 거대한 가입자 기반은 유기농 코코넛 워터 의 판매에 잘 어울릴 것입니다.

참고: 우리 연구팀은 Covid19와 다양한 산업 수직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시장과 산업의 더 나은 분석을 위해 Covid19 발자국을 고려할 것입니다. 코디에 더 많은 세부 사항에 대 한 터치에 얻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