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2024년까지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는 제약 아웃소싱 시장

주로 위탁 연구 조직(CRO) 및 위탁 제조 조직(CMO)을 위한 제약 아웃소싱은 지난 10년 동안 발전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계속 발전할 조짐입니다. 고처리량 스크리닝 서비스와 같은 완전한 새로운 아웃소싱 산업 부문은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산업이 되었으며, 사내 본능적 동물 독성 테스트와 같이 이전에는 필수 불가결하다고 여겨졌던 많은 기능이 이제는 제약 회사 내에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범위의 제약 제조업체 및 개발자(주로 주요 국제 제약 회사)는 이전에 사내 주요 능력이라고 생각했던 많은 기능과 작업을 이제 정기적으로 아웃소싱합니다. 지속성을 위해 프로세스 효율성과 비용 관리가 중요해짐에 따라 제약 산업의 기본 특성이 바뀌었습니다.

아웃소싱은 업계의 트렌드로 발전했으며 이제 스크리닝 및 납 식별에서 독성학 및 전임상 연구, 임상 시험, 제조 및 모든 규모의 마케팅과 같은 기타 여러 프로세스에 이르기까지 기업 활동의 전체 범위로 구성됩니다.

제약 아웃소싱은 인프라 및 운영 비용을 공제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기간 동안 제약 산업은 R&D 노력 감소로 인해 신제품 파이프라인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조직에서 자본 및 급여 간접비를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추가 내부 삭감을 시도하고 아웃소싱을 확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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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아웃소싱의 이러한 경제 기반 성장은 어떤 면에서 장기적인 산업 효율성 감소에 기여했습니다. 그러나 제약 아웃소싱이 결국 신제품 R&D 및 혁신 지원 측면에서 비용 효율적이지 않은 것으로 입증되더라도 아웃소싱은 계속해서 성장을 경험할 것입니다.

부실한 R&D 파이프라인과 특허가 만료되는 제품으로 인해 낮은 수익에 적응해야 하는 제약 회사가 접근할 수 있는 유일한 대안인 경우가 많습니다. 글로벌 제약 아웃소싱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계속 증가할 것이지만 과거보다 더 빠른 속도로 증가할 것입니다.

효율성 개선, 비용 절감, 비즈니스 연속성 보장, 더 나은 액세스 전문 지식, 직원 감소, 직원이 핵심 역량에 집중할 수 있도록 허용, 전문가 수를 사용하여 위험 완화는 글로벌 제약 아웃소싱 시장과 관련된 몇 가지 동인입니다. 용량(제조)을 생성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측면은 숙련된 기술 직원을 고용할 수 없는 능력, 시설의 제약, 장비의 물리적 용량을 포함하여 경제적인 제약입니다.

글로벌 제약 아웃소싱 시장은 제품, 서비스 및 지역을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원자재 소싱
활성 제약 성분
완제의약품

서비스 기반

약물 발견
임상 시험
전임상 개발
생물학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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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아웃소싱 트렌드는 인사금융, IT 등 비핵심 지원 기능을 아웃소싱하면서 시작됐다. 제약 분야에서 아웃소싱 계약 연구 및 계약 제조는 여러 제약 회사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아시아 계약 연구 기관(CRO) 및 제조 기관(CMO)은 전 세계 제약 아웃소싱 시장에서 유럽 및 북미 지역과 경쟁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제약 아웃소싱 시장은 의약품이 아닌 바이오 의약품 개발로의 전환을 계속 목격할 것입니다. 이러한 제품은 궁극적인 제네릭 경쟁으로부터 더 나은 이익과 보호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수익성 있는 항체 제품과 재조합 단백질이 특허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제약 아웃소싱 시장은 현재 제품의 바이오베터, 바이오시밀러 및 생물유전적 다양성이 세계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바이오 제약 제품의 양이 두 배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극적인 성장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지역에 따라 글로벌 제약 아웃소싱 시장은 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및 아프리카의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지난 10년간 글로벌 제약 아웃소싱 시장의 상당한 성장, 특히 인도와 중국과 같은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경제에서 대부분 빠르고 극적인 성장이 이루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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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빠르게 발전하는 시장에서 기업의 존재와 접근을 제공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신흥 경제국의 임금 격차가 줄어들면서 고용 및 기타 아웃소싱 비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글로벌 유수의 제약사들은 아웃소싱을 저개발국으로 옮겨갈 것이다. 동시에 인도와 중국 기업은 가격 대신 고급 품질과 기술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전환할 것입니다.

회사 소개:

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고객 경험 향상과 관련하여 기업에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고객 관계”와 “비즈니스 결과” 사이의 “누락된” 연결 고리 역할을 하여 고객 경험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개인화된 고객 상호 작용을 통해 적절한 피드백을 수집하는 데 참여합니다. 가능한 최고의 수익이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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