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장을 위한 증강 현실 2021 트렌드 및 주요 업체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 – Augmented Pixels, Wikitude, Blippar, Aurasma, Catchoom, BBDO

광고 시장을 위한 증강 현실 ” 보고서는 시장 을 평가하고 기회를 강조하며 전략적 및 전술적 의사 결정을 지원하기 위한 고유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빠르게 진화하고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 최신 마케팅 정보가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성장과 수익성을 위한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수적임을 인식합니다. 트렌드 및 개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시장 용량 및 광고용 증강 현실 시장의 구조 변화에 중점을 둡니다. 이 보고서는 코로나19 이후 다양한 지역 및 주요 국가와 산업의 미래 발전에 미치는 영향을 다룹니다.

광고 시장을 위한 전 세계 증강 현실 은 예측 기간(2021-2026) 동안 6.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독점 제안 Flat 25% – 코드 MIR 25 사용):
분석가에게 무료 샘플 사본을 요청하십시오 .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3012659529/global-augmented-reality-for-advertising-market-growth-status-and-outlook-2021-2026/inquiry?Mode=AG

광고 시장을 위한 글로벌 증강 현실의 주요 기업 : Augmented Pixels, Wikitude, Blippar, Aurasma, Catchoom, BBDO, McCANN, PTC, Google, Metaio, NGRAIN, Leo Burnett, Total Immersion, Zappar  및 기타.

경쟁 시장 참가자는 규모, 점유율 및 전략과 함께 식별됩니다. 최근 주요 개발, 제품 포트폴리오, 수익, 핵심 역량 및 재무를 포함하는 이러한 플레이어의 회사 프로필. 또한이 보고서는 인수 합병, 회사 프로필, 재무 상태, 제품 포트폴리오 및 SWOT 분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유형에 따라 광고 시장이 보고서 세그먼트 글로벌 증강 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프트웨어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광고를 위한 글로벌 증강 현실 시장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로 분류됩니다.

자동차

고객 서비스

소매

지역별로 분류 된 광고 시장을 위한 글로벌 증강 현실  :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한국, 호주, 인도)
남쪽 아메리카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중동 및 아프리카  (UAE, 이집트, 남아프리카)

이 보고서는 글로벌 수준, 지역 수준 및 회사 수준에서 광고 볼륨 및 가치를 위한 증강 현실에 중점을 둡니다. 글로벌 관점에서 이 보고서는 과거 데이터와 전망을 분석하여 전체 광고용 증강 현실 시장 규모를 나타냅니다. 이 보고서는 지역별 산업 환경, 현대 시장 및 제조 동향, 주요 시장 경쟁자, 최종 사용자의 현재 소비 경향을 포함하는 현재 시장 상황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예측 추정과 함께 이전에 보고된 시장 규모, 시장 점유율, 성장률, 수익 및 CAGR을 감독합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TOC가 포함된 전체 보고서를 살펴보십시오.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3012659529/global-augmented-reality-for-advertising-market-growth-status-and-outlook-2021-2026?Mode=AG

제공하고 보고서의 주요 기능 아래에 중요 특징 :
– 광고 시장을위한 증강 현실의 자세한 개요
산업의 변화하는 시장 역학 –
– 유형별 심층 시장 세분화, 응용 프로그램 등
– 과거, 현재, 그리고 예상 규모 및 가치 측면에서 시장 규모
– 최근 산업 동향 및 개발
– 광고용 증강 현실 시장의 경쟁 환경
– 주요 업체 및 제품 제공 전략
– 유망한 성장을 보이는 잠재적 및 틈새 부문/지역
– 증강 현실에 대한 중립적 관점 광고 시장 실적
– 시장 참여자가 시장 발자국을 유지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정보

이 연구에는 2015년부터 2021년까지의 과거 데이터와 2026년까지의 예측이 포함되어 있어 보고서를 명확하게 제시되어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문서에서 주요 산업 데이터를 찾는 산업 경영진, 마케팅, 영업 및 제품 관리자, 컨설턴트, 분석가 및 이해 관계자에게 귀중한 리소스가 됩니다. 표와 그래프.

마지막으로 광고 시장 보고서를 위한 증강 현실은 비즈니스를 기하급수적으로 가속화할 시장 조사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출처입니다. 보고서는 주요 지역, 품목 가치, 혜택, 한도, 생성, 공급, 요청, 시장 발전 속도 및 수치 등의 경제 상황을 제공합니다. 광고 산업을 위한 증강 현실 보고서는 새로운 과제 SWOT 시험, 투기 달성 가능성 조사 및 벤처 수익 조사를 추가로 제시합니다.   

전체 보고서 구매: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purchase/03012659529?mode=su?Mode=AG

보고서 사용자 정의 : 이 보고서는 최대 3개 회사 또는 국가 또는 40시간의 분석가 시간까지 추가 데이터에 대한 필요에 따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당사 영업팀( sales@marketinsightsreports.com )에 문의 하십시오.

문의:
Irfan Tamboli(영업 책임자) – Market Insights 보고서
전화: + 1704 266 3234 | +91-750-707-8687 sales@marketinsightsreports.com  | irfan@marketinsightsreports.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