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보조제 시장을 주도하기 위해 새롭게 정착지를 통과하려는 열의

식물성 보조제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기술 발전을 기반으로 한 발전을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들은 물리적인 측면을 기술 기반, 그것도 디지털 기술 기반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IoT 플랫폼은 거의 모든 물리적 개체의 디지털 트윈 생성을 지원하여 제품의 수명 주기를 단축합니다. 포인트를 확장하여 IoT 데이터는 영업 및 서비스 부서를 지원하는 데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킥 스타트입니다! 미래는 디지털 모험을 목격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식물성 보충제는 식물이나 식물의 일부를 사용하여 준비된 식이 성분에 속합니다. 이 보충제는 맛과 향뿐만 아니라 의약 또는 치료 특성으로 인해 가치가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새롭고 독특한 풍미를 지닌 제품을 출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제품을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지속성 시장 조사(PMR)는 “식물성 보조제 시장: 글로벌 산업 분석 및 예측, 2017–2025년”이라는 보고서에서 전 세계 식물성 보조제 시장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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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프로필

암웨이 주식회사
뉴트라슈티컬 인터내셔널 코퍼레이션
Blackmores Limited, Naturex SA
네이처스 바운티 컴퍼니
허벌라이프 인터내셔널
히말라야 드럭 컴퍼니
바이오 – Botanica, Inc.
Dabur 인도 제한
Integria Healthcare Pty Ltd.
Nature ‘s Way Products, LLC.
Bioforce 그룹, Ricola AG
Bionorica SE, Biovontade Sarl
Bio Tae Extratos Vegetais Ltda.
파탄잘리 아유르베드 리미티드
주식회사 지아허브
(주)뉴트라그린바이오테크놀로지
메디코 허브
식물 허브 솔루션.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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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높은 소비로 이어지는 식물성 보조제의 전체적인 이점

소비자는 종종 특정 이점보다 섭취 시 전체적인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식이 보조제를 찾습니다. 따라서 많은 식품 브랜드는 현재 전체론적 특성으로 인해 식물성 보충제가 포함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식물성 보충제에 대한 수요를 어느 정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욱이 제조사들도 독자성을 창출하기 위해 맞춤형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식물성 보충제 제조에 대한 자유로운 규정은 시장 참가자가 효능 데이터를 제공할 심각한 의무가 없기 때문에 기존 제품을 실험하도록 권장합니다. 허브/식물성 보충제와 관련된 자유 규제로 인해 수년에 걸쳐 더 많은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PMR의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 식물성 보충제 시장은 2017년 말까지 미화 37,950백만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익 측면에서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6.9%의 CAGR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천연 유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성향 및 건강 인식 증가와 같은 요인이 이러한 성장의 주요 원인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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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의 추가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선진 시장에서는 식물성 원료 기반의 화장품이 유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는 예측 기간 내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의약품 제조에서의 적용은 같은 기간 동안 견고하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 통계를 기준으로 볼 때 2017년 이후에는 성인 여성과 베이비 붐 세대 사이에서 식물성 성분의 소비가 상대적으로 높을 것입니다.
지역 중 유럽은 식물성 보충제의 가장 큰 시장이며 북미가 그 뒤를 잇습니다. 2016년 유럽 시장은 약 11,385백만 달러였습니다. 한편,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중국 및 인도와 같은 국가가 계속해서 수익성 있는 시장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지역의 제조업체는 새로운 식물성 보충제를 판매하여 상당한 판매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2025년 말까지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6% 이상의 CAGR을 반영하여 16,926.6백만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회사 소개: 지속성 시장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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