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기반 카풀 시장은 2027 년까지 세계적인 호황을 누리고 | Uber, BlaBlaCar, Wunder Carpool, Karos, Carma, SPLT(요금 분할), Waze Carpool

웹 기반 카풀 시장 에 대한 최신 보고서 는 해당 산업 부문에 대한 간략한 개요와 함께 해당 업종에 대한 자세한 평가를 제공합니다. 현재 업계 시나리오에 대한 예외적으로 실행 가능한 추정이 이 연구에서 전달되었으며 수익 및 거래량과 관련된 웹 기반 카풀 시장 규모도 언급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연구 보고서는 해당 업종의 경쟁 환경 및 비즈니스가 성공적으로 입지를 구축한 여러 지역과 관련된 주요 데이터를 모아놓은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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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기반 카풀 시장은 2020년 214억 2000만 달러에서 2026년까지 612억 4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1-2026년 기간 동안 17.32%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시장 경쟁 환경과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제조업체에 대한 해당 세부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에서 다루는 주요 제조업체: Uber, BlaBlaCar, Wunder Carpool, Karos, Carma, SPLT(요금 분할), Waze Carpool, 공유 승차(Lyft Line), Via Transportation, Zimride by Enterprise, Scoop Technologies, Ola Share, SRide, 메루 카풀, 그랩, 라이드, 디디추싱, 디다추싱

많은 정부는 또한 오염 수준을 제어하기 위해 승차 공유 및 호출 서비스를 축소하고 있습니다. 하버드 대학의 T. H. Chan School of Public Health에 따르면 대기 오염 수준(PM 2.5)이 높은 도시는 COVID-19에 더 취약합니다. 마찬가지로 유럽 공중 보건 연합(EPHA)에 따르면 대기 오염은 COVID-19의 영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2020년 4월,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는 차량 공유 운전자 및 기타 운전 직업(택시, 리무진 등)에 대한 새로운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CarGurus의 최근 COVID-19 감정 연구에 따르면 자동차 판매는 장기적으로 팬데믹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응답자의 약 79%는 팬데믹의 결과로 자동차 구매를 연기해야 ​​했습니다. 한편, 39%는 차량 호출 서비스 소비를 줄이거나 완전히 사용을 중단할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웹 기반 카풀 시장 세분화:

유형별 분석 데이터

독립형 플랫폼

통합

애플리케이션별 웹 기반 카풀 분석 데이터

비즈니스를위한

개인용

학교 등

지역 및 국가 수준 분석

이 보고서는 중요한 지역, 즉 북미, 유럽, 중국 및 일본을 포함하는 전 세계 웹 기반 카풀 시장에 대한 철저한 지리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또한 주요 국가(지역), 즉,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러시아, 중국, 일본, 한국, 인도, 호주, 대만,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멕시코, 브라질, 터키, 사우디아라비아, UAE 등

TOC에서 다루는 전략적 요점:

이 보고서는 또한 회사 프로필, 제품 사진 및 사양, 용량, 생산, 가격, 비용, 수익 및 연락처 정보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글로벌 주요 업계 선두 주자에 중점을 둡니다. 업스트림 원자재, 장비 및 다운스트림 소비자 분석도 수행됩니다. 또한 웹 기반 카풀 산업 개발 동향 및 마케팅 채널이 분석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투자 프로젝트의 타당성을 평가하고 전반적인 연구 결론을 제시합니다.

웹 기반 카풀 시장 조사에는 시장 성장 및 다른 회사의 수익, 기술 개발, 생산 및 기타 다양한 전략적 개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같은 다양한 요인에 대한 체계적인 설명이 포함됩니다. 용량, 비용, 가격, 기술, 공급, 이익 및 경쟁을 포함한 주요 구성 요소의 지역 공간이 분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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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기반 카풀 분석 및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 보고서는 제품 마케팅과 관련하여 잠재적인 이해 관계자가 수행한 검증된 혁신 전략의 요지를 설명합니다.
  • 회사가 선택한 판매 채널(직접 및 간접 마케팅 포함)은 웹 기반 카풀 시장 보고서에 간략하게 나열됩니다.
  • 이러한 제품의 유통업체와 이에 대한 최고 수준의 고객 요점도 연구에 포함됩니다.
  • 이 보고서에는 웹 기반 카풀 시장의 상업화 환경과 이 비즈니스 영역의 수익 규모에 미치는 영향에 영향을 미치는 중추적인 원동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웹 기반 카풀 시장 보고서에는 주요 지역의 증가하는 제품 수요와 핵심 애플리케이션 및 잠재적 비즈니스 분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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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 우리가 나열한 모든 보고서는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추적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전체 공급망의 업스트림과 다운스트림이 모두 고려되었습니다. 또한 가능한 경우 3분기 보고서에 추가 COVID-19 업데이트 보충/보고서를 제공할 예정이므로 영업팀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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