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의료비서로 보는 과민성대장증후군 치료제 시장

과민성대장증후군 치료제 시장은 단기간에 산발적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가르쳤다. 기계 구동 분석의 개선으로 의료 분야는 이를 입증할 의무가 있습니다. 기계 학습은 간병인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전반적인 효율성과 함께 환자의 결과를 향상시킵니다. 이것은 앞으로 의료 분야의 트렌드가 될 것입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 치료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속도로 성장할 것입니다. 생체 신호 모니터링은 웨어러블과 함께 24시간 연중무휴 교육은 물론 증상 확인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만성 질환에 대한 바이오마커를 측정하기 위해 스마트폰에 부착할 수 있는 휴대용 동글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 모니터링은 대면 진료에 비해 비용 효율적이고 편리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앞으로 의료 분야에서 널리 퍼질 것입니다.

Persistence Market Research의 최신 산업 분석에 따르면  전 세계 과민성 대장 증후군 치료 시장  은  2020년에 29억 달러 이상으로 평가되었으며   예측 기간(2021-2031) 동안 약 8.7%CAGR 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

2020년 4월에 발행된 위장병학 저널(Journal of Gastroenterology)에 따르면 전 세계 인구의 약 11%가 과민성 대장 증후군과 같은 위장 문제를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서는 변비가 있는 IBS(IBS-C), 설사가 있는 IBS(IBS-D), 혼합 배변 습관이 있는 IBS(IBS-M)와 같은 다양한 위장 관련 문제가 발생합니다.

위장 장애 및 과민성 대장 증후군의 유병률 증가로 인해 IBS 치료에 대한 정부의 참여가 증가했습니다. 이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 의료 시스템에 상당한 경제적 부담을 주기 때문입니다. BMC Gastroenterology(2020)에 따르면, 미국에서 과민성 대장 증후군의 진단 및 치료의 직접 비용은 연간 US$17억에서 US$100억 사이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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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업체들은 신흥 지역의 확장과 새로운 개정 제품 제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확장 전략, 신제품 출시 및 주요 제조업체의 승인은 시장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 2019년 5월, Allergan과 Ironwood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 증후군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대화형 디지털 대상 “AboutYourGut.com” 웹사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웹사이트에는 여러 형태의 과민성 대장 증후군(IBS-D, IBS-C 및 IBS-M)과 관련된 사실과 수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2020년 8월, 다케다는 염증성 장질환(IBD) 치료제 “엔티비오(Entyvio)”의 피하 제형에 대한 EMA 승인을 받아 제품 범위와 지리적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회사 프로필:

  • 다케다 제약 주식회사
  • 화이자(주)
  • 애보트 연구소
  • 노바티스 AG
  • 아스트라제네카 PLC
  • Ironwood Pharmaceuticals Inc. 및 Allergan Plc
  • Bausch Health Companies Inc.
  • GlaxoSmithKline, Plc.
  • 렉시콘 제약, Inc.
  • 수캄포 제약,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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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민성 대장 증후군 치료 시장

시장 조사의 주요 시사점

  • 약물 유형별로는 리나클로타이드가 2031년 말까지 시장 가치 점유율 19.5%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 적응증에 따르면 변비를 동반한 과민성 대장증후군은 48%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주요 요인이다.
  • 소매 약국은 2020년에 30.3%의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 치료제의 접근성과 조제의 용이성과 가용성은 소매 약국의 수요 증가에 추가됩니다.
  • 지역별로는 북미가 2031년 말까지 약 41.7%의 가치 점유율로 세계 시장을 지배할 예정입니다. 유럽은 30.1%의 가치 점유율로 두 번째로 큰 선도 지역이 될 예정입니다.

Persistence Market Research의 분석가는 “위장 질환의 유병률 증가, IBS 관리를 위한 정부의 증가하는 이니셔티브, 주요 업체의 전략적 협력 및 인수가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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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경쟁

계약, 협업 및 파트너십은 업계 관계자들이 채택한 주요 성장 전략으로 부상했습니다. 이러한 전략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주요 이해 관계자는 지리적 범위를 확장하고 기존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 2019년 3월 Bausch Health Companies Inc.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 및 만성 특발성 변비가 있는 성인용으로 승인된 정제인 TRULANCE®를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는 것을 포함하여 Synergy Pharmaceuticals Inc.의 특정 자산을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2019년 9월, AstraZeneca는 Ironwood Pharmaceuticals와의 수정된 협력 계약을 통해 중국에서 과민성 대장 증후군 치료제의 개발, 제조 및 마케팅에 대한 단독 책임을 맡았습니다.

보고서의 내용은 무엇입니까?

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2016-2020년의 역사적 수요 평가와 2021-2031년에 대한 예측을 제시하는 최신 연구에서 과민성 대장 증후군 치료 시장에 대한 독특한 관점과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연구 연구는 약물 유형(섬유질 보충제, 지사제, 항콜린성 및 진경제, 항우울제, 항생제, 알로세트론, 루비프로스톤, 리나클로타이드 및 nhe3), 적응증(변비를 동반한 과민성 대장 증후군, 설사 및 과민성 대장을 동반한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기반으로 합니다. 변비와 설사가 교대로 나타나는 증후군), 유통 채널(병원 약국, 소매 약국, 약국, 온라인 약국 및 상점,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전 세계 7개 주요 지역.

회사 소개: 지속성 시장 조사

문의하기:

지속성 시장 조사
주소 – 305 Broadway, 7층, 뉴욕시,
NY 10007 미국
미국 박사 – +1-646-568-7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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