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 음료 및 얼음 시장 성장하는 생산, 새로운 추세, 수요 및 비즈니스 전망 2021

글로벌 소프트 음료와 얼음 시장 보고서는 제품 / 산업 범위와 정성 들여 시장 전망 및 상태 (2,021에서 2,030 사이)을 설명, 심층 개요 연구를 제공합니다. 보고서는 전문가의 심층 연구와 분석을 거쳐 선별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주요 부문, 주요 및 신흥 선수, 지역별 분석을 통해 업계 선수, 성장 기회 및 시장 규모가 시연한 글로벌 청량 음료 및 얼음 시장 개발 활동에 대한 포괄적이고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세계 청량음료 및 얼음 시장은 2020년 2,381억 8,000만 달러에서 2021년 2,669억 2,000만 달러로 연평균 12.1%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주로 기업들이 이전에 사회적 거리두기, 원격 근무, 상업 활동 폐쇄와 같은 제한적인 봉쇄 조치로 이어진 COVID-19 영향에서 운영을 재배치하고 회복하여 운영상의 어려움을 초래했기 때문입니다. 시장은 CAGR 6%로 2025년 3,385억 2,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독점 제안: 이 보고서에 대한 고정 25% 할인)

보고서의 무료 샘플 사본을 받으려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2082594112/soft-drink-and-ice-global-market-report-2021-covid-19-impact-and-recovery-to-2030-include-1-by- type-soft-drinks-ice-2-by-distribution-channel-off-tradechannels-on-tradechannels-3-by-category-mass-premium-covering-nestle-pepsi-coca-cola-anheuser-busch-inbev- 다논/문의?모드=69

글로벌 청량 음료 및 얼음 시장의 최고 기업 :Nestle; 펩시; 코카콜라; 안호이저-부시 인베브; 다논

시장 개관:

아시아 태평양은 세계 청량 음료 및 얼음 시장에서 가장 큰 지역으로 2020년 시장의 35%를 차지했습니다. 서유럽은 세계 청량 음료 및 얼음 시장의 25%를 차지하는 두 번째로 큰 지역이었습니다. 아프리카는 세계 청량 음료 및 얼음 시장에서 가장 작은 지역이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와 차별화를 위해 생수 제조사들은 새로운 포장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참신한 포장에는 재밀봉 및 재활용이 가능한 포장 재료, 투명하고 정교한 병, 선반 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캔에 적용된 잉크 및 코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 기업가들은 플라스틱 물병으로 인한 오염을 통제하기 위해 다시 밀봉하고 재활용할 수 있는 알루미늄 물인 CanO를 출시했습니다. 또한 종이 물병 회사는 성형 섬유로 만든 퇴비화 물병인 종이 물병 Eco-1을 출시했습니다.

세계 인구는 증가하고 있으며 2050년까지 100억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 증가는 식량에 대한 더 많은 수요를 창출합니다. 미국영양학회(American Society of Nutrition)에 따르면 설탕이 첨가된 음료의 소비는 멕시코에서 가장 높았습니다. 증가된 인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작물 생산, 농업 활동 및 교역량이 증가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시장의 회사는 예측 기간 동안 인구 증가로 인한 식음료 제품 수요 증가의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분석:

북미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및 이탈리아)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한국, 인도, 동남아시아 및 호주)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아라비아, UAE, 이집트, 나이지리아 및 남아프리카)

할인 문의: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2082594112/soft-drink-and-ice-global-market-report-2021-covid-19-impact-and-recovery-to-2030-include-1-by- type-soft-drinks-ice-2-by-distribution-channel-off-tradechannels-on-tradechannels-3-by-category-mass-premium-covering-nestle-pepsi-coca-cola-anheuser-busch-inbev- 다논/할인?모드=69

주요 구매 이유 :

-시장에 대한 통찰력 있는 분석을 얻고 전 세계 청량 음료 및 얼음 시장과 그 상업적 환경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갖습니다.

– 개발 리스크를 완화하기 위해 생산 프로세스, 주요 문제 및 솔루션을 평가합니다.

-시장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추진력 및 억제력과 세계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합니다.

– 각 주요 기관에서 채택하고 있는 시장 전략에 대해 알아봅니다.

– 청량 음료 및 얼음 시장의 미래 전망과 전망을 이해합니다.

전체 보고서 구매@: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purchase/02082594112?mode=su?mode=69

우리는 또한 특정 클라이언트 요구 사항에 따라 보고서에 대한 사용자 정의를 제공합니다.

– 선택한 5개 국가에 대한 무료 국가 수준 분석.

-5개의 주요 시장 참여자에 대한 무료 경쟁 분석.

-다른 데이터 포인트를 다루기 위한 40시간의 무료 분석가.

당사 영업 전문가 (sales@marketinsightsreports.com)에게 연락하시면 귀하의 필요에 맞는 보고서를 얻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

Irfan Tamboli(영업 책임자) – Market Insights 보고서

전화: + 1704 266 3234 | +91-750-707-8687

이메일:  sales@marketinsightreports.com   | irfan@marketinsightsreports.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