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챙김 명상 애플리케이션 시장(Covid-19) 효과: 2030년까지의 성장 예측과 함께 동향

최근 몇 년 동안 스트레스 관리에 대한 요구는 명상 방법에 대한 검색을 증가시켜 마음챙김 중재 응용 프로그램의 진입을 위한 유리한 기반을 만들었습니다. 오늘날, 불안 조절을 약속하는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은 수십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심각한 비즈니스가 되었습니다. 웰빙 지향 라이프스타일의 붐은 투자자들에게 수익성 있는 영역이 되었습니다. Future Market Insights는 웰빙 전문가가 젊은 인구에게 다가가기 위해 기술을 채택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이러한 추세가 지나가는 단계보다 더 구체적이라고 예측합니다.

마음챙김 명상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수요 증가는 휴대전화 남용에 대한 나쁜 이미지를 바로잡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은 초보자와 일반 수행자들 사이에서 명상 상태를 달성하기 위해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10년 동안 마음챙김 명상 애플리케이션 시장은 과로에서 마음챙김으로 살기로의 대규모 전환이 일어나면서 비약적인 도약을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 샘플 사본을 받으려면 @를 방문하십시오.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reports/sample/rep-gb-11707

마음 챙김 명상 응용 프로그램 시장의 주요 내용

북미, 세계 마음챙김 명상 애플리케이션 시장 지배
Android 사용자는 2030년까지 현재 시장 가치의 47bps를 확보하여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정신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사용자의 70%가 Z세대에 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본은 마음챙김 명상 앱의 주요 소비국이 되며 젊은이들은 기술을 통해 선 생활을 추구합니다.
“마음챙김 명상은 앱 개발자가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증가하는 소비자 요구에 접근할 수 있는 관문을 열어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는 향후 10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ICT 부문에서 창출되는 전체 수익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음챙김 명상 앱은 단순한 기법으로 명상을 가르칠 뿐만 아니라 불면증, 분노 관리, 불안 문제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어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있습니다.”라고 FMI 분석가는 말합니다.

코로나19가 마음챙김 명상 애플리케이션 시장에 미치는 영향

마음챙김 명상을 위한 다운로드는 COVID-19 전염병 속에서 확실히 급증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영어로 운영되는 상위 10개 웰빙 앱은 2020년 4월에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해고, 질병의 위협,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 및 전반적인 불확실성으로 사용자의 전반적인 불안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앱에 대한 비즈니스가 성장해 왔습니다. 따라서 스트레스 관리의 필요성은 사용자와 구직자 사이에서보다 더 맹렬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일선 직원에게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고 무료 평가판 기간을 늘리는 것과 같은 전략도 앱 제조업체에서 상대적으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팬데믹을 비즈니스 홍보에 사용하는 것에 대한 윤리에 이의가 있을 수 있지만, 전례 없는 시대가 이러한 앱에 대해 전례 없는 비즈니스로 이어진 것은 분명합니다.

전체 목차 @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toc/rep-gb-11707

마음 챙김 명상 응용 프로그램 시장에 대한 더 가치 있는 통찰력

최신 보고서에서 Future Market Insights는 2015-2019년 기간의 과거 데이터와 2020-2030년 기간의 예측 통계를 제공하여 전 세계 마음챙김 명상 응용 프로그램 시장에 대한 편견 없는 분석을 제공합니다. 마음챙김 명상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기회를 이해하기 위해 시장은 서비스 유형(유료 및 무료), 운영 체제(Android, iOS 등) 및 7개 주요 지역을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