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및 패션 산업은 2021-2031년 신발 단독 소재 시장 수요의 대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ESOMAR 인증 연구 및 컨설팅인 Persistence Market Research의 수정된 보고서에서 최신 통찰력에 따르면 신발 밑창 소재의 글로벌 매출은 2021년에 미화 150억 달러 이상으로 평가될 것으로 예상되며 시장에 대한 안정적인 장기 전망이 있습니다. 단단한. 이 보고서는 시장이 2021-2031년 예측 기간 동안 약 4.5% CAGR로 확장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신발 밑창에 대한 수요의 대부분과 그에 따른 신발 밑창 재료는 지역에 걸쳐 육상/스포츠 및 패션 산업에서 발생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COVID-19 전염병 영향으로 2020년 신발 밑창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지만 제조 산업은 현재 회복 모드에 있습니다.

경쟁업체보다 ‘앞서’ 유지하려면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samples/14764 에서 샘플을 요청하십시오.

시장 조사의 주요 시사점

  • 신발 밑창 소재의 3대 핵심 시장은 중국, 인도, 유럽입니다. ASEAN 국가의 시장도 완만하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중국은 강력한 현지 기반과 광범위한 생산 시설 및 원자재 가용성으로 인해 글로벌 신발 밑창 소재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건강 및 피트니스에 대한 인식 증가와 운동 활동 증가로 인해 전 지역에 걸쳐 신발 밑창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 신발 밑창 소재 판매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상대적으로 더디게 성장하고 있다.

이 시장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얻으려면 여기 @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request-customization/14764 에서 사용자 정의를 요청하십시오.

경쟁 구도

세계 신발 밑창 재료 시장은 본질적으로 적당히 통합되어 있으며 주요 업체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Nike Inc., Adidas AG, Bata Limited, Puma SE, Columbia Sportswear Company 및 The Dow Chemical Company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플레이어는 높은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 특히 맞춤형 변형에 투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심층 경쟁 분석을 원하시면 지금 구매하세요@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checkout/14764

회사 소개: 지속성 시장 조사

문의하기:

Persistence Market Research 주소 – 305 Broadway, 7th Floor, New York City, NY 10007 United States U.S. Ph. – +1-646-568-7751 USA-Canada 수신자 부담 전화 – +1 800-961-0353 영업 – sales@persistencemarketresearch .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