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한 성장의 전기 자동차 시장

전기 자동차 – 붐!

전기 자동차 시장  은 2031년까지 35K,000 단위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로 2021년에서 2031년 사이에 25% 이상의 엄청난 CAGR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저배출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는 것으로 추론할 수 있습니다. /제로 배출 차량.

또한 전 세계의 정부는 세금 환급과 보조금을 통해 전기차에 과도하게 투자하고 있습니다. 더 흥미로운 것은 모든 경제가 상한선에 따라 배출량 감소에 관한 목표를 설정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정부는 또한 수소 충전소와 함께 충전소 개발을 돕고 구매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개발 도상국은 설치 비용이 높기 때문에 충전소를 설치하는 데 약간 느립니다.

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전기 자동차 시장”이라는 보고서에서 전기 자동차를 통한 자동차 산업의 미래를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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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시장

EV 배터리의 가격이 Rock-Bottom에 도달하려면?

기술 업그레이드가 실증되면서 EV 배터리가 대량으로 제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량 생산은 차례로 EV 배터리의 가격을 대폭 하락시켰습니다. 이 시나리오는 예측 기간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EV 배터리는 2010년 기준으로 kWh당 1L가 넘었지만 2020년에는 kWh당 130달러 가까이 가격이 떨어졌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양극재의 원가절감 때문이다. 퍼시스턴스 시장 조사(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EV 배터리의 가격이 2031년까지 kWh당 미화 55-60달러까지 낮아질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부적절한 표준화: 장애물

EV 충전소는 보편적으로 호환되지 않습니다. 즉, AC 충전소는 레벨 1 충전소와 관련하여 120V ac, 레벨 2 충전소와 관련하여 208-240V ac를 대신합니다. 또한 DC 충전소는 480V ac로 급속 충전을 위해 일직선이 됩니다. 정부가 적절한 생태계를 개발하기 위해 충전 인프라를 표준화하지 않는 한, 이 장애물은 EV 판매를 방해할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빠른 충전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다른 정부에서 다른 표준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한국, 미국 및 유럽은 CCS를 사용하고 일본은 CHAdeMO를 사용하고 중국은 GB/T를 사용합니다. 인도 정부는 여기에 표준화가 부족하기 때문에 CCS와 CHAdeMO를 모두 사용합니다.

게다가 Tesla와 같은 제조사들은 다른 EV가 사용할 수 없는 고성능 과급기를 사용합니다. 지속성 시장 조사는 위에서 언급한 보고서에서 이러한 측면을 조명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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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인 추세

후륜 구동 전기 자동차는 차량 제어가 간단해 유럽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큰 수요가 있습니다. 북미는 여기의 개척자입니다. 예를 들면 BMW i3, Tesla Model 3 Standard Version, Porsche Tycan 및 Volkswagen ID4가 있습니다. 유럽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최근에 출시된 모델은 Wuling Hongguang Mini EV입니다. 2020년에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이 수치에 대한 사실과 수치를 언급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시장은 어떻게 분리됩니까?

Persistence Market Research에서 구성 요소별로 분리한 전기 자동차 시장은 온보드 충전, 배터리 셀 및 팩, 모터, 감속기, 연료 스택, 전력 제어 장치, 배터리 관리 시스템, 연료 프로세서, 전력 조절기, 공기 압축기 및 가습기.

차량의 종류에 따라 상용차와 승용차가 있습니다. 최고 속도를 기준으로 하면 >125MPH 및 <125MPH입니다. 차량의 종류에 따라 전륜구동, 후륜구동, 전륜구동이 있습니다. EV 충전 포인트 기준으로 슈퍼차징과 일반충전이 있습니다. V2G는 V2X, V2V, V2G, V2B 또는 V2H입니다. 추진력 측면에서 보면 FCEV, PHEV 및 BEV입니다.

전기차 시장은 지리를 무엇이라고 말합니까?

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이 세 국가는 모두 전력을 다해 전기 자동차를 탐색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한국, 일본, 중국이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인도는 또한 오래된 차량의 폐기가 가능한 새로운 차량 폐기 정책을 내놓고 있으며, 그 이후에는 저공해 차량이 대체될 수 있습니다. 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지리학적으로 전기 자동차 시장의 캐리커처를 디자인하는 데 있어 한 걸음도 물러서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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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자의 책상

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다음과 같이 플레이어를 나열했습니다.

  • 닛산 자동차 주식회사
  • BMW AG
  • 혼다 자동차 주식회사
  • 미쓰비시 자동차 주식회사
  • 도요타 자동차 주식회사
  • 폭스바겐 AG
  • 테슬라 모터스, Inc.
  • 르노 그룹
  • 포드 자동차 회사
  • 다임러 AG
  • 제너럴 모터스 컴퍼니
  • PSA 그룹

개발 측면에서 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Toyota가 2021년 4월에 고급 운전 보조 기술을 탑재한 새로운 Mirai 및 LS 모델을 일본에서 내놓았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BYD는 비슷한 시기에 몇 가지 고급 배터리 안전 기능을 갖춘 E2 2021, Song Plus EV, Qin Plus EV 및 Tang EV와 같은 새 모델을 출시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관련 보고서:

  • 전기 이륜차 시장

    세계 전기 이륜차 시장은 2032년 말까지 11.6%의 CAGR로 급증하여 586억 6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전기 자동차 공급 장비 시장

    글로벌 전기 자동차 공급 장비 시장 – 점유율, 규모, 수익, CAGR, 지역 전망, 주요 업체, 경쟁 환경, 최고의 제조업체 및 예측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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