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tech Startups, CAGR 4%로 구강 위생 제품 시장 가속화

구강 위생 제품 시장  은  향후 10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NLP는 새로운 “정규화된” 노멀입니다. NLP는 인간의 언어와 컴퓨터 간의 다양한 상호 작용을 처리합니다. 즉, 딥 러닝과 분석 도구를 결합하면 의료 데이터를 해석하고 의료 분야에서 NLP의 성장을 주도하기 위한 임상 의사 결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구강 위생 제품은 치태/생물막, 충치, 치은염, 구취, 치주염 및 임플란트 주위염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이러한 상태의 보급이 증가하면 글로벌 구강 위생 제품 시장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GBD(Global Burden of Disease)에 따르면 중증 치주염은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는 6 번째 로 흔한 구강 질환이며  11.2% 의  유병률을 차지합니다.

이 보고서의 샘플 사본 받기@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samples/25915

구강 건강 인식을 위한 여러 이니셔티브가 주요 구강 위생 시장 참여자에 의해 수행되고 있습니다. Colgate-Palmolive, Johnson & Johnson, Unilever, Proctor & Gamble과 같은 주요 기업은 구강 건강 및 치아 위생에 대한 인식 확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 치과 협회(IDA)는 2020년까지 모두를 위한 ‘최적의 구강 건강’을 가져오기 위해 치과 질환의 부담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국립 구강 건강 프로그램의 초안을 마련했습니다  .

PMR에서 발행한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구강 위생 제품 시장은   예측 기간( 2020-2030년 ) 동안 4% 이상의 꾸준한 CAGR 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회사 프로필:

  • 콜게이트-팔몰리브
  • 프록터 앤 갬블
  • 유니레버
  • 글락소스미스클라인
  • 존슨앤존슨
  • 쓰리엠 컴퍼니
  • 다부르 인디아 주식회사
  • 덴츠플라이 인터내셔널
  • 울트라덴트 제품, Inc.
  • 덴테이드 SL
  • 기타.

방법론 요청 @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methodology/25915

구강위생용품 시장

구강 위생 제품 시장 연구의 주요 내용    

  • 제품 아래 치약 부문은 전 세계 구강 위생 제품 시장에서 1/3 이상의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치태/생물막 및 치아 우식은 주요 징후이며 치과 문제의 약  60%  를 차지하며 치은염이 그 뒤를 잇습니다. 이 부문은 다른 적응증에 비해 더 높은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지역 성장 측면에서 동아시아와 남아시아는 함께   세계 구강 위생 제품 시장 가치 점유율의 35% 이상을 차지합니다. 북미는 다른 지역에 비해 제품 채택률이 높은 수익성 있는 지역입니다.
  • COVID  -19  발병은 대부분의 비필수 의료 절차가 연기됨에 따라 구강 위생 제품 시장의 성장에 장애물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2021년 상반기에도 지속될 것   입니다.

“필수적인 구강 관리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치과 질환의 유병률이 증가하면 향후 몇 년 동안 전 세계 구강 위생 제품 시장이 성장할 것입니다. 구강 위생 제품의 광범위한 유통 채널은 슈퍼마켓/하이퍼마켓이 가장 큰 기여를 하게 될 향후 10년 동안의 확장에 더 유리합니다. 구강 위생 제품 제조에 필요한 낮은 자본 비용으로 인해 향후 시장 참여자가 증가할 것입니다.”  라고 PMR 분석가는 말합니다.

전체 보고서 액세스 @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checkout/25915

협업 및 인수 – 시장 참여자 간의 주요 전략

구강 위생 제품 시장의 주요 업체들은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 Procter & Gamble은 잇몸 건강을 크게 개선하기 위해 제조된 Crest®의 Gum DetoxifyTM 치약과 같은 구강 관리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구강 위생 제품 시장의 다양한 플레이어는 확장, 협업 및 계약 라이선스와 같은 성장 전략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2018 년 1월  , 3M과 3Shape는 디지털 워크플로를 통해 치열 교정 분야를 발전시키기 위한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 2016 년 6  월 , Dentsply International Inc.는 치과용 임플란트 제조업체인 MIS Implants Technologies Ltd.의 인수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의 내용은 무엇입니까?

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최신 연구에서 구강 위생 제품 시장에 대한 독특한 관점과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2015–2019년의 역사적 수요 평가와 2020–2030년에 대한 예측을 제품(치약, 칫솔, 구강 세척제/린스, 치실)을 기반으로 제시합니다. , 치아 미백, 교정 왁스, 의치 세척제 및 고정제), 적응증(치태/생물막, 충치, 치은염, 구취, 치주염 및 임플란트 주위염) 및 유통 채널(병원 약국,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약국, 소매 약국 및 전자 상거래), 7개 주요 지역에 걸쳐 있습니다.

회사 소개:  지속성 시장 조사

문의하기:

Persistence Market Research          
주소 – 305 Broadway, 7th Floor, New York City, NY 10007 United States
U.S. Ph. – +1-646-568-7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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