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예방 용품 시장은 CAGR 4.2%로 원격 의료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주도됩니다.

전 세계  치과 예방 용품 시장  은 모두  2026년 까지 4.2%의 CAGR 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디지털화된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의료 수직선과 일직선이 되면서 고급 클리닉은 가상 상담 모드로 전환되었으며 이 시나리오는 심지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으로. 이러한 유형의 통신에 대한 규제 승인이 진행 중입니다. 전 세계 공립 병원의 약 70%가 디지털 방식을 채택하도록 요청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다음 기간에 의료 수직이 있는 장면이 될 것입니다.

선진국의 치과 진료소 수의 증가는 치과 예방 용품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치과 예방 조치를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과 프로그램도 치과 예방 용품 시장의 성장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로 젊은 인구의 건강하지 못한 생활 방식, 흡연 및 과도한 음주로 인한 구강 질환 및 충치의 유병률에 대한 인식 증가는 치과 예방 용품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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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화 인구 사이에서 치과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치과 예방 공급 시장의 제조업체에 엄청난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령화 인구 사이에서 치과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 제조업체에 엄청난 기회가 생깁니다. 고령화 인구의 기대 수명 향상도 치과 예방 용품 시장 성장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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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치 유병률의 증가와 예방 관리 제품의 사용은 향후 치과 예방 용품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불소 젤 및 실란트의 빈번한 사용은 특히 불소 젤, 항균 바니시, 실란트 및 구강 젤과 같은 예방 치과 제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며, 이는 또한 예측 기간 동안 치과 예방 용품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그러나 저소득 국가에서 치과 치료의 낮은 인기는 치과 예방 용품 시장의 성장을 억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저소득 및 중산층 국가에서 치과 예방 제품에 대한 접근성이 낮아 치과 예방 용품 시장의 성장을 제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치과 예방 용품 시장에서 활동하는 회사는 현재 기술을 향상하고 새로운 역량으로 확장하기 위해 비할 데 없는 교육 과정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치과 예방 용품 시장에서 새로운 치과 기기를 소개하기 위해 협력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PMR은 제품 유형, 유통 채널 및 지역을 기준으로 치과 예방 용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치과 예방 용품 시장은 치과용 불소, 밀봉제, 구강 젤, 예방 페이스트 및 분말, 치아 미백 및 감감제, 항균 바니시, 치실 등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치아 미백 및 감감제는 치과 예방 용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치과용 불소는 치아 법랑질을 강화하고 충치에 대한 저항력을 높입니다. 치과 실란트는 일반적으로 영구 어금니의 씹는 표면에 배치되는 플라스틱 코팅으로 충치로부터 보호합니다. 마우스 젤은 일반적인 구강 궤양, 잇몸 통증 및 의치 마찰로부터 빠르고 효과적인 통증 완화를 제공합니다. 치실은 음식과 치태를 제거하는 데 사용하는 얇고 부드러운 실입니다.

바니시는 얇은 층의 표면에 적용되는 코팅 재료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기타 부문에는 공기 연마 분말, 물티슈 및 치약과 같은 기타 예방 제품이 포함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치과 예방 용품 시장은 약국, 소매 약국 및 전자 상거래로 분류됩니다.

지리적으로 글로벌 치과 예방 용품 시장은 중국, 중국 및 MEA를 제외한 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분류되었습니다. 북미,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세계 치과 예방 용품 시장에서 상당한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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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는 치과 예방 용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특히 CIS 및 러시아, APEJ와 같은 신흥 지역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반으로 치과 예방 용품 시장은 약국, 소매 약국 및 전자 상거래로 분류됩니다. 간접 판매는 치과 예방 용품 시장에서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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