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부여타임스

Menu
  • 소식
  • 건강
  • 과학
  • 기술
  • 스포츠
Menu

2033 년까지 다음 해의 식품 산미료 시장 기회,성장 및 예측

Posted on 1월 25, 2023

식품 산미료 시장  은  2023년 26억 달러에서 2033년 45억 달러 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4% 의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을 기록 할 것입니다.

도시화가 확대됨에 따라 바쁜 생활 방식의 채택으로 즉석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공급이 빠르게 증가하여 슈퍼마켓과 백화점의 선반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러한 제품의 저장 수명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므로 식품 산미료에 큰 견인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H 수준 조절, 후각 특성 보존, 산도 수준 조절 및 식품 및 음료의 기능적 특성의 전반적인 향상을 돕는 식품 산미료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수많은 식품에서 산미료의 활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산미료와 구연산염은 그들이 제공하는 특정 기능 때문에 식품 및 음료의 일반적인 성분입니다. 식품 산업에서 식품 산미료의 역할은 pH 보정 및 풍미 개선에서 신선 식품의 효소적 갈변 방지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가져오기 | 그래프 및 그림 목록이 포함된 샘플 사본 다운로드: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reports/sample/rep-gb-12665

주요 테이크 아웃

높은 음료 소비로 인해 액체 형태의 식품 산미료 채택 증가 구연산은 풍미 향상 특성으로 인해 가장 널리 사용되는 식품 산미료로 부상 방부제로서의 식품 산미료는 바로 먹을 수 있는 식품 전반에 걸쳐 엄청난 응용 분야를 찾을 태세입니다 음료 2030년까지 식품 산미료의 광범위한 사용을 등록할 부문 아시아-태평양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 될 것이며, 북미는 시장 지배력을 유지할 가능성이 있음

COVID-19 영향 인사이트

세계가 주요 금융 붕괴를 향해 돌진하고 있는 가운데 식품 산미료 시장은 2021년 하반기까지 수익 및 성장 예측에 상당한 타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부문의 이익 마진.

식품 산미료 제조를 위한 원료 조달의 물류적 어려움은 생산 위기로 이어져 수요-공급 격차를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소비자의 인스턴트 식품 및 음료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로 인해 상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난 두 달 동안 봉쇄 제한이 해제되어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상품과 자재의 이동이 허용되었습니다. 또한 생산 주기가 점차 복원되어 수익 풀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는 향후 식품 산미료 시장에 대한 예측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식품 산미료 마켓 플레이어

세계 식품 산미료 시장은 여러 지역 및 국제적 플레이어의 존재를 특징으로 하는 고도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보고서에 소개된 저명한 기업으로는 Tate & Lyle plc, Archer Daniels Midland Company, Brenntag AG, Cargill Inc., FBC Industries Inc., Hawkins Watts Ltd. 및 Isegan South Africa (Pty) Ltd가 있습니다.

식품 산미료 시장 세분화

양식 유형

고체 액체

유형                

구연산 젖산 인산 기타 유형

기능

방부제 산도 조절제 항균 향미 증강제 기타 기능

애플리케이션

베이커리 및 제과 음료 육류 가금류 및 해산물 소스 및 드레싱 기타 용도

목차와 함께 그림 및 데이터 테이블을 사용하여 보고서 분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분석가에게 물어보세요-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ask-question/rep-gb-12665

보고서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식품 산미료 시장의 현재 가치는 얼마입니까?

현재 식품 산미료 시장은 미화 31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어떤 CAGR에서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까?

식품 산미료 소비는 2021-2031년 기간 동안 약 5.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5년간의 성과는 어땠나요?

수익 측면에서 식품 산미료는 2016-2020년 동안 약 6.2%의 CAGR로 성장했습니다.

식품 산미료 판매를 촉진하는 주요 트렌드는 무엇입니까?

식품 산미료의 영양 및 무알레르기 특성, 식품 및 음료 시장에서 식품 산미료에 대한 수요 증가.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식품 산미료의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의 새로운 발전에 어떻게 반응하고 있습니까?

시장 참가자들은 특정 온도에서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기술 발전, 신제품 개발 및 생산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FMI 소개

Future Market Insights(ESOMAR 인증 시장 조사 기관 및 Greater New York Chamber of Commerce 회원)는 시장 수요를 높이는 지배 요인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향후 10년 동안 소스, 애플리케이션, 판매 채널 및 최종 사용을 기반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시장 성장에 유리한 기회를 공개합니다.

연락하다:

미래 시장 통찰력 Inc.

크리스티아나 기업, 200 Continental Drive,

Suite 401, 뉴어크, 델라웨어 – 19713, 미국

전화: +1-845-579-5705

판매 문의:  sales@futuremarketinsights.com

다른 보고서 찾아보기: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reports

링크드인 | 트위터 | 블로그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cent Posts

  • 고양이 스크래처 및 나무 시장 규모 예측 : 2032년 US$ 6억 4,160만 | FMI
  • 2032년까지 친밀한 워시 케어 제품 시장이 79억 2천만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FMI 보고서
  • 아이섀도우 스틱 시장, 2032년 329억6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 | FMI의 데이터 보고서
  • 미국 퍼커션 마사지 건 시장은 2022년에서 2032년까지 4.5%의 다작 CAGR로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행거 시장은 예측 기간 -2032년 동안 8.0%의 높은 CAGR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3 부여타임스 | Design: Newspaperly WordPress Th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