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나트륨 천일염 시장 은 2021년에 전체 가치가 1억 660만 달러 에 이르며 꾸준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 FMI(Future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저나트륨 천일염 판매량은 2021년에서 2021년 사이에 CAGR 6.6% 로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31년. 시장의 전반적인 성장 예측은 평가 기간 동안 긍정적으로 유지될 것입니다.
혈압의 유병률 증가는 중국, 한국, 인도를 포함한 미국 및 아시아 국가에서 다양한 질병의 가장 흔한 원인입니다. 염분 섭취 감소의 이점에 대한 설득력 있는 증거에도 불구하고 장기간의 염분 제한은 어려운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중국과 일본은 향후 정부 명령을 피하기 위해 포장 식품의 영양 표시에 대한 새로운 자발적 규칙을 제안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식음료에 대한 전 세계 인구의 1인당 지출은 최근 몇 년 동안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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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들은 성분 표시에 초점을 맞추는 것 외에도 식품의 특성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투명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이제 스마트 라벨에 액세스하여 항목의 공급망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무첨가 상태, 성분 및 영양 수준을 넘어 제품의 투명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구매자는 항목의 출처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클린 라벨링 관행에 관한 명확한 정부 표준이나 지침은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브랜드 충성도에 대한 소비자 간의 신뢰는 식품 및 음료 비즈니스에서 중요해졌습니다.
저염 천일염 시장 연구의 주요 내용
- 마른 천일염은 전 세계 저염 천일염 시장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있으며 물류 이점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CAGR 5.5%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곡물형 저염 천일염은 전 세계 저염 천일염 시장의 77%로 가장 큰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이것은 가정 요리에 대한 소비자 수용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 인도는 건강에 좋은 재료 옵션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12.6%의 연평균 성장률(CAGR)을 보이는 APEJ 지역에서 잠재력이 높은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 미국은 가치 점유율의 88% 이상을 차지하는 더 큰 식품 가공 및 서비스 산업의 지원을 받아 북미 시장을 계속 주도하고 있습니다.
- 독일은 유럽에서 저나트륨 천일염의 주요 시장으로 대규모 생산 및 가공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누가 이기고 있습니까?
클린 라벨 트렌드는 판촉 및 마케팅 전략의 캐치프레이즈가 되었으며 기업들은 이를 제품 광고에 활용했습니다. 제조업체는 소비자 신뢰를 훼손하지 않고 스프레드와 같은 클린 라벨 식품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점점 더 청정 절차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저나트륨 천일염을 제공하는 주요 회사로는 SaltWorks Inc., K+S AG, Cargill, ADM, A&B Ingredients, Selina Naturally, INFOSA, Atacama Sea Salt 및 Solo Sea Salt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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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별 저염 천일염 시장
제품 유형별:
- 천일염
- 마른 천일염
양식별:
- 곡물
- 조잡한
- 준미세
- 괜찮은
- 플레이크
- 스프레이
신청:
- 연수기
- 물 처리
- 제빙
- 고결 방지
- 향료
유통 채널별:
- 직접 판매/B2B
- 케이터링 산업
- 간접 판매
- 하이퍼마켓/슈퍼마켓
- 편의점
- 전문점
- 독립 소형 식료품점
- 도매점
- 온라인 소매
- 기타
지역별:
- 북아메리카
- 라틴 아메리카
- 유럽
- 항소
- 일본
- 오세아니아
- 물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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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 저나트륨 천일염 시장의 현재 가치는 얼마입니까?
저나트륨 천일염 시장은 2021년까지 1억 600만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 2020년에서 2021년 사이에 저나트륨 천일염 시장이 어느 정도 확장되었습니까?
저나트륨 천일염 시장은 2020년부터 2021년까지 590만 달러의 성장을 보였습니다.
- 저나트륨 천일염 시장 수요 전망은?
저나트륨 천일염 시장은 2021년 이후까지 점진적인 수요 증가를 기록할 것입니다. FMI에 따르면 시장은 2021년에서 2031년 사이에 6.6%의 CAGR을 기록할 것입니다.
- 저나트륨 천일염 시장의 주요 트렌드는 무엇입니까?
선도적인 저나트륨 천일염 제조업체는 규제 요구 사항에 필요한 표준을 충족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제품에 비해 나트륨 함량을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저나트륨 천일염의 판매를 이끄는 핵심 요인은 무엇입니까?
생산 기술 및 인프라에 대한 투자 증가, 저염 가공 식품 도입 및 신흥 경제국에서의 제조 활동 증가는 저염 천일염 판매를 촉진하는 핵심 요인입니다.
- 저나트륨 천일염에 대한 수요가 높은 상위 5개국은 어디입니까?
미국, 중국, 독일, 인도 및 호주는 지속적으로 높은 수요를 보이는 저염 천일염의 주요 시장 중 하나입니다.
FMI 소개
Future Market Insights(ESOMAR 인증 시장 조사 기관 및 Greater New York Chamber of Commerce 회원)는 시장 수요를 높이는 지배 요인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향후 10년 동안 소스, 응용 프로그램, 판매 채널 및 최종 사용을 기반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시장 성장에 유리한 기회를 공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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