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I(Future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캡슐화 된 향료 및 향수 시장 가치는 2021년에 총 63억 달러 가 될 것입니다. 2021-31년에 5.9% 의 건전한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하는 이 시장은 2031년까지 112억 달러 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캡슐화 공정은 특정 환경에서 방향족 분자의 제어 방출을 포함하여 기능적 품질을 생성합니다. 캡슐화된 향료 및 향료는 장기간 사용을 위해 제품을 보존하기 위한 식품 및 음료,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분야의 부형제로 사용됩니다.
순도, 과립화, 평균 분자량, 색상 및 용해도는 캡슐화된 제품의 등급을 결정합니다. 캡슐화된 맛과 향의 광범위한 다기능 이점은 글로벌 시장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주요 참가자, 특히 선진국의 연구 개발에 대한 높은 수준의 투자는 소비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성장을 이끄는 또 다른 요인은 기능성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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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제조업체는 업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인 분무 건조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건강과 웰빙에 대한 강조는 비약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비타민과 천연향이 함유된 건강 음료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향료 캡슐화는 화학적으로 합성된 등가물보다 선호됩니다. 결과적으로 영양 성분을 손상시키지 않고 과일 및 채소 재료에 사용됩니다. 그 결과, 캡슐화된 향료 제조업체는 음료 제조업체와 협력하고 건강 음료 등에 캡슐화된 향료를 공급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캡슐화 된 향료 및 향수 시장 조사의 주요 테이크 아웃 :
- Micro-encapsulation은 우수한 기능적 효능과 다양한 응용 분야에 힘입어 2021년 시장 점유율 72.9%를 차지했습니다.
- 사이클로덱스트린은 프리바이오틱스의 인기 증가에 힘입어 연평균 9.1%의 수익성 있는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 독일은 2021년 유럽 시장에서 24%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선두를 지켰지만, 국내 포화 상태로 인해 성장이 둔화되고 있습니다.
- 미국은 성숙한 식품 및 화학 가공 부문의 수요에 힘입어 2031년 말까지 북미 시장의 88% 이상을 점유할 것입니다.
- 한국은 국내 화장품, 퍼스널 케어 및 제약 부문의 수요에 힘입어 CAGR 8%로 동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누가 이기고 있습니까?
캡슐화 된 향료 및 향수 제조업체는 더 큰 고객 기반에 도달하기 위해 고유한 품목을 시장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또한 기존 시장과 신흥 시장 모두에서 높아지는 소비자 기대치를 충족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다양한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통해 팬데믹 상황에서 온라인 소매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캡슐화된 맛과 향을 제공하는 주요 기업으로는 ADM, Cargill Inc, Firmenich Incorporated, Givaudan, Ingredion Incorporated, IFF(International Flavors and Fragrances), Kerry Group, Royal DSM, Sensient Technologies, Symrise AG, Tate & Lyle PLC 등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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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주별 캡슐화 풍미 및 향료 시장
제품 유형별:
- 풍미 혼합
- 향수 블렌드
- 에센셜 오일 및 천연 추출물
- 아로마 케미칼
기술별:
- 기계적
- 유화
- 분무 건조
- 스프레이 냉각/냉각
- 유동층 코팅
- 원심 압출
- 기타
- 화학적인
- 코아세르베이션
- 동결 건조
- 초임계 유체 기술
- 나노 침전
- 리포좀
- 기타
벽 재질별
- 말토덱스트린(DE<20)
- 옥수수 시럽 고체(DE>20)
- 변성 셀룰로오스
- 아라비아 고무
- 변성 전분
- 젤라틴
- 사이클로덱스트린
- 레시틴
- 유장 단백질
- 수소화 지방
- 기타
최종 사용:
- 소비재
- 세탁 세제
- 섬유유연제 및 향 부스터
- 집안일
- 탈취제
- 구강 치료
- 스킨 클렌징 & 케어
- 모발 관리(샴푸 및 컨디셔너)
- 음식 및 음료
- 껌
- 구운 식품
- 과자
- 유제품
- 인스턴트 디저트(냉동식품)
- 음식 맛(스낵 푸드, 시리얼, 오트밀 등)
- 음료 및 인스턴트 음료 및 차
- 기타(반찬 등)
캡슐화된 양식:
- 가루
- 반죽
- 과립
프로세스별:
- 마이크로 캡슐화
- 나노 캡슐화
- 하이브리드 캡슐화
- 매크로 캡슐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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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 캡슐화 된 맛과 향수 시장 규모는 무엇입니까?
전체 캡슐화 향료 및 향수 시장은 2021년에 미화 63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 지난 5년 동안 캡슐화된 향료 및 향수 시장이 어느 정도 성장했습니까?
캡슐화된 향료 및 향수 시장의 수요는 2016년에서 2020년 사이에 CAGR 4.5%로 증가했습니다.
- 캡슐화 된 향료 및 향수 시장을 형성하는 주요 추세는 무엇입니까?
시장 참가자들은 나노 캡슐화 기술에 집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비용 효율적인 기계적 캡슐화 솔루션은 시장에서 여전히 중요할 것입니다.
- 캡슐화 된 향료 및 향수의 주요 생산국은 어느 국가입니까?
미국, 독일, 영국, 프랑스 및 스위스는 캡슐화된 향료 및 향수 제품의 주요 생산국입니다.
- 일본과 한국의 캡슐화된 향료 및 향수 시장에 대한 주요 통계는 무엇입니까?
일본과 한국의 캡슐화된 향료 및 향료 솔루션은 2031년까지 각각 5.2% 및 8%의 CAGR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MI 소개
Future Market Insights(ESOMAR 인증 시장 조사 기관 및 Greater New York Chamber of Commerce 회원)는 시장 수요를 높이는 지배 요인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향후 10년 동안 소스, 애플리케이션, 판매 채널 및 최종 사용을 기반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시장 성장에 유리한 기회를 공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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