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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 방식 디스플레이 시장은 2032년까지 총 7,200억 달러에 이릅니다. 스마트폰 및 기타 가전 제품의 소유가 증가하는 가운데

Posted on 1월 31, 2023

전 세계 프로그래밍 방식 디스플레이 산업 의 가치는 358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 시장은 2022년부터 2032년까지 연평균 35% 성장하고 7,20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시장 확대는 소셜미디어 서비스의 인기 상승에 기인한다고 볼 수 있다.

자동 입찰 시스템을 통해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를 통해 광고 인벤토리의 실시간 구매 및 판매를 보다 쉽게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체계적인 환경을 통해 기업이 게시자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서 광고 노출을 즉시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플랫폼은 실시간 분석을 사용하여 캠페인의 가장 유망한 온라인 청중을 식별하고 모든 장비의 사용 가능한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경매를 개최하여 디지털 광고 인벤토리를 구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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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분석

글로벌 프로그래밍 방식 디스플레이 시장의 주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앱넥서스,
  • AOL Inc.(Verizon Communications Inc.),
  • 야후! 주식회사
  • DataXu Inc.,
  • 구글 주식회사,
  • Adobe Systems Incorporated,
  • 루비콘 프로젝트 Inc.,
  • 로켓 연료 Inc.,
  • MediaMath Inc.,
  • IPONWEB 홀딩 리미티드,
  • 디지털, Fluct,
  • Adform, Beeswax 및 Turn Inc.

글로벌 프로그램 디스플레이 시장은 2022년에 357억 8천만 달러, 2032년에는 72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부터 2032년까지 글로벌 프로그램 디스플레이 시장은 연평균 35%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바일 시장의 확장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본적으로 모바일 광고는 비즈니스 성장을 보장하는 비용 효율적인 기술입니다. 휴대전화는 ‘첫 번째 화면’ 프로그래밍 방식 기술이 휴대전화로 가는 길을 닦으면서 데스크탑을 대체하는 데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에서 새로운 소프트웨어의 출시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 모바일 마케터를 위한 머신 러닝 및 성장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MOLOCO는 프로그래매틱 광고를 위한 다이내믹 크리에이티브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인 MOLOCO Cloud와 함께 작동하는 다이내믹 크리에이티브는 프로그래매틱 에코시스템 전반에 걸쳐 자동으로 최적화된 광고 캠페인을 제공합니다.

시장 성장을 뒷받침하는 다른 요인으로는 TV, 스마트폰, 태블릿과 같은 연결된 장치의 채택 증가가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분석과 AI가 디지털 마케팅 기술에 통합되면서 이러한 솔루션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의 플레이어는 시장 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취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7년 Adobe는 프로그래밍 방식 플랫폼을 통해 배포된 최대 규모의 크로스 미디어 광고 캠페인인 글로벌 “Experience Business” 캠페인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Adobe의 “Experience Business” 캠페인은 Adobe Experience Cloud의 일부인 Adobe Advertising Cloud를 통해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100% 구매되었습니다. 플레이어의 이러한 호의적인 이니셔티브로 인해 향후 시장이 크게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널리스트 @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askus/rep-gb-1321 에 문의

시장 조사의 주요 내용

· 2021년 글로벌 Programmatic Display 시장은 US$ 26.5 Billion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

· 2017년부터 2021년까지 프로그래밍 방식 디스플레이 시장 성장이 CAGR 34%로 급증했습니다.

· 판매 채널별 자동 보장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배포로 CAGR 30% 기록

· 가장 많이 찾는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의 온라인 동영상 광고 형식으로 2022년에 55% 수익 공유

· 북미는 2032년까지 CAGR 35.5%를 기록하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프로그래머블 디스플레이 시장이 될 것입니다.

· 2022년에 27%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되는 상당한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유럽

· 아시아 태평양은 눈에 띄는 성장 핫스팟이 될 것이며 CAGR 34.8%로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MI 애널리스트는 “다양한 최종 사용자 부문에서 디지털화의 급속한 성장과 휴대폰 구매 증가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프로그래밍 방식 디스플레이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업계의 최신 업데이트:

· 2021년 11월 MediaMath는 DSP(수요 측 플랫폼)를 IBM Watson Advertising Weather Targeting과 통합하여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표준을 지시하는 데 더 나은 디지털 광고 정확성과 효율성을 제공했습니다.

· 2020년 12월 FreeWheel은 SaaS 광고 회사인 SaaS(software as a service)인 BeesWax 인수를 발표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Set-top Box Video on Demand 및 Connected TV를 포함하여 모든 형태의 텔레비전 및 비디오 광고에 걸쳐 FreeWheel의 현재 프로그래밍 방식 마켓플레이스 기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customization-available/rep-gb-1321 에서 사용 가능한 보고서 사용자 정의

카테고리별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시장

광고 형식별:

  • 온라인 디스플레이
  • 온라인 비디오
  • 모바일 디스플레이
  • 모바일 비디오

판매 채널별:

  • 실시간 입찰(RTB)
  • 프라이빗 마켓플레이스(PMP)
  • 자동 보장(AG)

지역별:

  • 북아메리카
  • 라틴 아메리카
  • 서유럽
  • 동유럽
  •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태평양(APEJ)
  • 중동 및 아프리카
  • 일본

내용의 테이블

1. 요약

1.1. 시장 개관

1.2. 시장 분석

1.3. FMI 분석 및 권장 사항

2. 시장 소개

2.1. 시장 분류

2.2. 시장 정의

3. 시장관점

3.1. 거시 경제 요인

3.2. 기회 분석

4. 글로벌 시장 분석 2017-2021 및 예측 2022-2032

4.1. 시장 규모 및 전년 대비 성장

4.2. 절대 $ 기회

4.3. 가치 사슬

Future Market Insights, Inc. 정보

Future Market Insights, Inc.는 ESOMAR 인증 비즈니스 컨설팅 및 시장 조사 회사로 Greater New York Chamber of Commerce의 회원이며 미국 델라웨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높은 고객 점수(4.9/5)로 인해 Clutch Leaders Award 2022를 수상한 우리는 비즈니스 혁신 여정에서 글로벌 기업과 협력하고 그들이 비즈니스 야망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가장 큰 Forbes 1000대 기업의 80%가 우리 고객입니다. 우리는 모든 주요 산업의 모든 주요 및 틈새 시장 부문에서 글로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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