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 케어 시장 규모 는 2021-2031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5.6% 의 등록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2031년 에는 전 세계 구강 관리 매출이 미화 961억 달러 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치과 질환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 구강 위생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구강 위생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치과 의료비 지출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요 업체의 제품 혁신과 판촉 활동 및 마케팅에 대한 투자는 최대 소비자 기반을 기반으로 글로벌 구강 관리 시장 확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더욱이 치과 진료소를 갖춘 개인/소규모 의원의 존재는 구강 관리 판매를 촉진하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경쟁자들은 경쟁적인 가격의 급증에 직면하고 있으며 기술 혁신에 대한 제한된 소비자 인식이 구강 관리 또는 구강 위생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구강 관련 의료 문제의 양이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WHO가 지적한 바와 같이, 구강 질환은 개발도상국에서 네 번째로 비용이 많이 드는 치료 비용 질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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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강 질환 발병률 증가로 예방 구강 관리 제품이 약물 치료보다 대체품이 되었습니다. 또한, 구강 관리에 대한 지출 증가는 구강 관리 시장의 확장을 위한 길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ESOMAR 인증 시장 조사 및 컨설팅 회사인 FMI(Future Market Insights)는 최신 연구에서 구강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는 주요 요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COVID-19가 시장에 미친 영향을 분석하는 것과 함께 20개 이상의 고성장 국가에서 구강 관리에 대한 수요를 추적합니다.
구강 케어 시장의 미래 전망은 과거 판매와 어떻게 비교됩니까?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5억 3천만 명 이상의 어린이가 유치의 치아 질환(충치)을 앓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일부 국가에서 가장 흔한 세 가지 암에는 입술이나 입의 암과 같은 구강암이 포함됩니다 .
박테리아 생물막 형성은 미생물이 치아 표면에 돌이킬 수 없이 부착되어 성장할 때 발생합니다. 치아 또는 치은 조직의 생물막 응집이 특정 기간 동안 발생하고 다른 요인과 결합되면 충치의 주요 원인인 충치 또는 치주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구강 관리 산업의 기술 업그레이드로 인해 가정용 구강 관리 품목은 쇼핑객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칫솔 헤드는 다양한 구조와 크기로 소개됩니다. 강모는 다양한 경도 선택(단단함, 중간, 섬세함 또는 매우 섬세함)으로 도입됩니다.
치약은 불소의 다양한 그룹으로 도입되며 특이한 표현물은 예를 들어 프로폴리스 및 주아와 같은 특징적인 부분을 치아 희게 하기, 치아 붕괴 제어 또는 감정 감소와 같은 명시적인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구강 세척제는 구강을 상쾌하게 하거나 플라크, 잇몸 질환 및 치아 우식증을 조절하는 데만 회복 또는 도움이 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다양한 구강 관리 제품에 대한 쉬운 접근성과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은 시장에서 성장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구강 관리 제품 제조업체는 COVID-19에 어떻게 대응했습니까?
다른 산업과 마찬가지로 구강 관리 시장은 COVID-19로 인한 공급망 중단을 목격해야 했습니다. 봉쇄 중에 부과된 제한으로 인해 성장 궤도가 평평해졌습니다. 하지만 구강관리 제품은 필수소비재로 분류돼 제약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선도기업들은 생산활동을 지속했다.
방역 조치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소비자의 구매 패턴이 온라인 쇼핑으로 전환되면서 구강관리 제품 판매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일부 주요 브랜드는 온라인 입지를 개선하는 데 점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NV-HAP 예방 프로토콜이 성장 기회를 만들까요?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중환자실(ICU)에 입원한 환자의 약 27.3%가 비인공호흡기 병원 획득 폐렴(NV-HAP)으로 쇠약해졌습니다. NV-HAP의 빈도에 대응하기 위해 클리닉은 ICU에서 구강 예방 고려를 위한 행정 협약을 명령하고 있으며, 이는 구강 관리 산업의 주요 부분이 의료 클리닉의 구강 관리 항목에 대한 개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가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따라서 클리닉은 구강 관리 품목 제조업체의 수입을 개선하는 데 있어 가장 보람 있는 최종 용도로 사용됩니다.
의료 투자 증가가 어떻게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까?
고령화 인구의 증가와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는 효과적인 의료 인프라에 대한 수요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로 인해 지난 몇 년 동안 의료 지출이 증가했습니다. 20세에서 64세 인구의 91%가 건강 문제인 구강 관련 문제로 인해 구강 관리 제품의 필요성이 높아졌습니다.
구강 관리 제품은 필요한 구강 관리를 제공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향이 나는 구강 관리 면봉 및 구강 관리 키트와 같은 다양한 제품의 가용성은 시장에서 성장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반면 개발도상국의 건강 시설 수 증가와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 증가는 구강 관리 제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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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을 주도하는 구강 위생에 대한 인식 증가
구강 위생 인식은 시장 성장의 주요 기여자 중 하나입니다. 치과의사와 주요 관계자 모두 치과 위생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세미나와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수 있어 구강 관리 제품의 채택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구강 관리 제품 소매에 현저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온라인 소매업체는 전통적인 유통업체, 소매업체 및 약국보다 점차 선호되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포털을 통해 구강 관리 제품을 구매하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여러 브랜드의 구강 관리 제품을 사용할 수 있고 구매가 쉽고 무료 배송과 같은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를 통한 구강 관리 제품의 성공적인 판매는 주요 시장 참여자들이 이러한 채널에 대한 투자를 증가시켰습니다.
구강 관리 시장의 경쟁 심화로 가격 압박이 심화되고 있습니까?
구강 관리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여 지역 수준에서 활동하는 플레이어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도, 중국 및 브라질과 같은 개발도상국 시장에서 현지 기업의 출현은 글로벌 기업에 대한 가격 압박을 더욱 가중시킵니다. 로컬/지역 플레이어는 글로벌 플레이어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강 관리 제품을 제공하고 전자 상거래 채널을 통해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여 글로벌 플레이어에게 가격 압력을 가합니다.
소매점/소비자 상점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구강 관리 시장의 저명한 플레이어는 제조업체의 직접적인 고객이기 때문에 소매점에 크게 의존합니다. Wal-Mart, Target, Costco와 같은 대형 매장/슈퍼마켓은 협상력이 높습니다. 따라서 소매업체 간의 지속적인 통합 추세는 제조업체에 비용 및 마진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자의 높은 협상력은 제조업체의 비즈니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구강 케어 시장 국가 현명한 분석
미국 구강 관리 시장의 기회는 얼마나 큽니까?
북미의 구강 관리 시장은 수십억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긍정적인 속도로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내에서 미국은 핵심 시장으로 부상했습니다. 미국 소비자들의 높은 구매력은 미국 내 구강 관리 제품의 판매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또한 일부 주요 업체의 존재는 미국에서의 확장을 지원해 왔습니다.
이 인상적인 온라인 채널 침투 외에도 미국에서 확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Amazon은 미국 최고의 온라인 소매 채널 중 하나입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미국 성인 4명 중 1명은 충치를 치료하지 않고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구강 관리 제품에 대한 수요는 미국에서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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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구강 케어 시장의 주요 트렌드는 무엇입니까?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개발로 고객은 온라인 포털을 통해 벤더가 제공하는 다양한 구강 관리 제품을 찾아보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구매자의 쇼핑 경험을 더 차분하게 만들고 브랜드 유지 및 명성을 지원합니다. 온라인 판매는 매출 증가와 시장 점유율 증가로 이어집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의 보급률 증가로 인해 벤더는 10대에서 성인까지의 사용자 세그먼트에서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하여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이러한 제품의 고객 기반을 늘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 구강 관리 시장은 주로 Ayurvedic 또는 Natural Revolution 제품 판매에 의해 주도됩니다. 인도의 거의 모든 주요 회사는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해 아유르베다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강 건강 인식 확산이 일본 시장을 주도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본과 같은 선진국의 소비자들은 구강 건강 관행에 정통합니다. 따라서 구강 관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국내에서 높습니다. 글로벌 제약회사인 GlaxoSmithKline에 따르면 일본 인구는 구강 건강에 대한 인식이 뛰어납니다. 일본의 젊음과 고령화 인구는 구강 건강에 대해 높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이는 구강 케어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구강 관리 제품 판매를 가능하게 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중국의 구강 관리 시장은 발전 단계에 있으며, 이는 시장 참여자에게 엄청난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생활 수준 향상과 소비자의 구강 위생에 대한 인식 증가로 인해 시장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 도상국의 낮은 가처분 소득과 주요 구강 관리 제품에 대한 지식 부족으로 인해 저렴한 가격의 구강 관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점차 고급 제품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편의점은 어떻게 선호 판매 채널입니까?
2020년 구강케어 시장에서 편의점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구강케어 시장은 판매 채널을 기준으로 편의점, 소매 약국, 온라인 유통, 치과 진료소로 구분됩니다. 2020년 편의점 부문은 구강 케어 시장의 3분의 1을 차지했습니다. 구강 관리 제품의 경우 소비자 매장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전 세계적으로 매장이 많고 접근성이 용이하기 때문입니다. 오랄케어 제품은 필수품으로 사용되는 특성상 편의점을 선호합니다.
구강 케어 시장 경쟁 환경
구강 관리 시장은 대부분의 점유율을 Colgate-Palmolive, Procter & Gamble, Unilever PLC 및 GlaxoSmithKline PLC가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집중된 시장입니다. 그러나 시장에는 많은 지역 플레이어도 포함됩니다. 연구 대상 시장의 주요 업체는 전 세계적으로 지배적인 입지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 업체들은 신흥 국가에 존재하는 기회를 활용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은 제조업체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소비자들은 그린라벨이 붙은 브랜드를 선택하고 사회공헌 활동을 하기 시작했으며, 이에 따라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습관도 친환경 제품으로 전환되어 제품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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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ture Market Insights(ESOMAR 인증 시장 조사 기관 및 Greater New York Chamber of Commerce 회원)는 시장 수요를 높이는 요인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향후 10년 동안 소스, 애플리케이션, 판매 채널 및 최종 사용을 기반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시장 성장에 유리한 기회를 공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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